•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소통 강화" 식음료업계, 향수 자극하는 재출시 열풍

풍부한 프로모션과 리뉴얼로 매출 호조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1.04.09 18:08:34
















[프라임경제] 식음료업계는 최근 소비자의 요청에 귀를 기울이며 과거 단종된 상품의 재출시에 나서고 있다. 이들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풍부한 구성과 일부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못지 않은 경쟁력을 갖추는 데 초점을 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