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한세엠케이·이베이코리아·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4.12 16:34:31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15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우로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의 편집숍 '시시호시(sisihosi)'는 론칭 1주년을 맞이해 1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세븐일레븐은 전체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세븐팜(Seven Farm)'을 론칭했다. 

◆롯데마트 '한우로 플렉스'

롯데마트가 15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우로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창립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 특히 물가가 오르며 장바구니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필수 식재료인 신선식품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가 15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우로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


특히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외식이 쉽지 않아 대형마트에서 각종 재료를 구입해 직접 고기를 구워먹는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2020년 한 해 동안 롯데마트 전체 축산 매출이 전년 대비 10% 가까이 신장했으며, 그 중에서도 한우의 경우 15% 가까이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롯데마트는 한우를 산지에서 직접 구입해 판매하기 때문에 높은 품질의 한우를 시세 대비 낮은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 이번 행사 물량은 한우 700마리분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집밥을 먹는 시간이 길어져 비싸더라도 맛있는 것을 먹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며, 이번 한우 행사에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등심과 안심, 채끝, 특수 부위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쇼핑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을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3일간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59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한우 국거리/불고기(100g/냉장)'를 40% 할인된 가격에 '1등급 한우 구이용(안심/채끝/특수부위)'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시시호호' 론칭 1주년 프로모션 진행

롯데백화점에서 지난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힘든 시기에도 매장을 찾아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1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311㎡ 규모로 1호점을 오픈한 '시시호시'는 '매일 매일이 좋은 날'이라는 의미로, 재미있고 개성있는 상품을 테마별로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약 200여개 브랜드의 4000여 상품들을 통해, 고객에게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인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뒤 다양한 신규 브랜드 발굴과 이슈 아이템 개발을 지속하며 7월에는 인천터미널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특히, 지역 명물 빵집 '이성당'과 협업해 만든 디저트 카페 '이성당과자점'은 풀빵, 양갱, 전병, 밀크쉐이크 등 추억의 간식을 재조명해 새롭게 선보인 매장으로, 지난 7년간 롯데백화점과 이성당이 맺어온 끈끈한 파트너십의 값진 결과물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1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시시호시와 함께하는 모든 고객 분들의 매일매일이 좋은 날이 됐으면 하는 바램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선 이성당과 협업해 준비한 '이성당 단팥빵&밀크컵 세트'(단팥빵 7입, 밀크컵 1P)를 점별 500세트 한정으로 3일간(김포공항점 15~17일 / 인천터미널점 16~18일) 판매한다.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정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벵디의 '캔버스백 5종', 이성당과자점의 신제품 '흰앙도리', 코네코키친의 '한식수저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툴프레스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사은품 '한아조 칩비누'와 '시시호시 파우치'도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100Live'를 통해 전국의 유명 산지와의 협업으로 매월 새로운 제철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열두 달 농장' 콘텐츠를 시작했다. 3월엔 제주도를 테마로 '제주상회'와 함께 한라봉과 천혜향, 레몬청 키트를 소개했다.

이번 4월의 테마는 바다로, 서울시 로컬 플랫폼 '상생상회'와 함께 봄과 어울리는 해초인 '서산 감태'를 선정했다. 국내 단일 감태 명장이 만드는 서산 감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방키친상품으로 구성한 '시시호시 레시피 세트'를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판매한다. 

21일 12시에는 롯데백화점 '100Live' 채널에 시시호시 바이어(상품기획자)가 출연해, 감태 해물라면과 감태 주먹밥 등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감태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세븐팜' 론칭

세븐일레븐이 전체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세븐팜'을 론칭했다. 앞으로 세븐일레븐의 모든 자체 신선식품은 통합 브랜드 '세븐팜'으로 일원화된다.

실제 가까운 편의점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지난해부터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4/10) 야채와 과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6.0%, 71.0% 증가했다. 냉동육류도 1인가구 중심으로 특히 수요가 폭증하며 110.2% 성장했다. 지난해에도 해당 상품들은 평균 53.8%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세븐팜'은 '가깝고 편리한 도심속 오아시스 농장' 콘셉트로 일상 생활 플랫폼인 편의점에서 매일 신선함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최초(지난해 4월)는 코로나19 지역농가돕기를 위해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 마련한 농산물 판매 코너명이었지만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신선식품 전략 브랜드로 전환시켰다.

세븐일레븐이 전체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세븐팜'을 론칭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팜' 카테고리는 야채, 과일뿐만 아니라 축산(육류)과 수산물까지 포함한다. 1~2인용 소용량 상품 중심으로 구성해 소비의 경제성을 추구하며, 상품군별로 브랜드 커버 색상만 다르게 적용해 구분한다. 과일은 빨간색, 야채는 초록색이다.

세븐일레븐은 우선 이달 내 전국 주요 주택가 상권 400여점을 세븐팜 특화점포로 지정하고 전용존을 구성해 운영하며, 연내 1천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상품은 채소 8종(절단대파, 깐양파2입, 한끼채소 볶음밥용 등)과 과일 5종(바나나1입, 대추방울토마토 등)을 우선 출시하며, 오는 21일에도 채소10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 세븐일레븐은 모든 신선상품에 대해 점진적으로 리뉴얼을 추진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전점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한끼채소류 3종과 절단대파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이용하면 마트보다 40~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8일부터 2주간 세븐팜 특화점포에 한해 세븐팜 상품 5000원 이상 구매시 점포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대파 한단800g'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NBA키즈 'NBA X NIKE만 콜라보' 론칭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NBA X NIKE만의 콜라보 제품을 전격 론칭하고,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NBA X NIKE'의 이번 콜라보는NBA키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NBA농구 유니폼이 대표 상품으로, 베이비 라인의 바디 수트부터 토들러와 청소년, 성인 여성까지 충분히 착용할 수 있도록 폭 넓은 사이즈로 기획됐다. 유니폼에는 NBA 인기 팀과 스타 플레이어의 이름, 등번호가 새겨져 있어 평소 농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주력 상품 중 베이비-토들러 라인의 '나이키 레플리카 바디수트'는 우리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흡한속건 기능을 갖춰 땀이 빠르게 배출되는 장점이 있으며, 폴리 메쉬 소재로 신축성을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나이키 레플리카 저지'는 농구 유니폼 저지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얇고 가벼운 소재로 대체해 제작됐다. '나이키 레플리카 쇼츠'와 함께 착용하면 마치 NBA 농구 선수가 된 것 같은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농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색상은 클래식한 네이비, 블루를 포함해 비비드한 그린, 옐로우, 레드 등 5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NBA X NIKE' 단독 론칭을 기념해 최초로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쇼호스트 윤더우먼과 농구해설 전문 유튜버 조코피가 진행을 맡았다. 제품 소개 외에도, 조코피가 풀어주는 NBA 농구 팀에 대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도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코너들이 준비돼 있다.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눈길을 끈다. 방송 진행 중 NBA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및 찜 설정을 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에 소개되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 배송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GC솔루션 '남다른 픽업 캠페인'

SGC솔루션이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과 협업해 포장주문 및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남다른 픽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협업은 배달음식 주문 급증에 유해 폐기물로 쌓여가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생활 속 실천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용기를 통한 방문포장 주문을 독려하고자 위생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다회용 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와 '남다른감자탕'이 공동 기획해 진행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글라스락 픽업용기와 외식업체와의 첫 협업으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동 캠페인에 참여한 '남다른감자탕'은 한약재 소스와 다양한 육수 특허의 건강한 감자탕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남다른 픽업 캠페인' 참여 방법은 남다른감자탕 매장에서 '글라스락 픽업용기' 등 유리용기를 포함한 다회용 용기를 지참해 방문포장 주문을 하면 되며, 캠페인 혜택으로 전 메뉴를 1000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동대문구청점, 인천 루원시티점, 방화점, 진해용원점, 포항이동점, 경산영남대점, 노원점, 상인점, 성서점, 서재점 등 전국 총 11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글라스락과 남다른감자탕은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다회용 용기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에 동참하고 이를 알리고자 하는 '남다른 픽업 캠페인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글라스락 공식 SNS 및 남다른감자탕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45인의 체험단에게는 건강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포장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 찜 탕용 3.7L'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프로모션

궁중비책이 2021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에 대한 1만2000명 소비자 온라인 조사와 심사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궁중비책은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로 3년째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 동시 적용된다. 대표 제품인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로션'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일부 품목을 제외한 궁중비책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비 2스텝 케어 2종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 샴푸, 밸런싱 로션, 마이 퓨어 치약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스타가든 봄맞이 새단장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가 가까운 도심에서 화사한 봄꽃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스타가든 봄맞이 새단장을 마쳤다.

스타가든은 쇼핑몰 내에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스타필드 시티의 옥상정원으로, 초화화단(꽃밭), 잔디쉼터, 산책로, 펫파크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필드 시티 고객 누구나 출입 가능하며, 가족, 연인, 친구, 반려견과 사진을 찍는 등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시티 전 지점의 스타가든에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고려한 펫파크가 마련돼있어, 반려동물이 천연 잔디에서 자유롭게 뛰놀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는 이번 봄을 맞아 스타가든에 마가렛, 비올라(팬지), 제라늄, 루피너스 등 20여 종의 꽃과 식물을 심어, 경쾌하고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위례에 심은 초화만 총 7000본에 달해 스타가든 곳곳을 봄꽃으로 가득 채웠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 스타가든(7층)은 봄꽃과 함께 구불구불 미로잔디, 토끼굴 놀이터 등 아이들 체험공간이 있어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또한 1층에 위치한 스텝가든과 반달가든에도 초화화단을 조성해 오가는 사람들이 봄꽃의 사랑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스타가든(10층)에서는 들풀에 가우라 꽃이 어우러져 봄기운 물씬 나는 초원으로 변신한 '메도우가든'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뿐 아니라 스타필드 고양, 코엑스몰도 다채로운 봄꽃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스타필드 고양은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화훼농가 돕기 플라워 팝업 스토어'를 13일부터 21일까지 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양시 화훼농가를 위한 판로 개척에 나서는 한편, 취소된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희망찬 기운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계획됐다. 

행사에는 약 100여 개의 고양시 화훼농가가 참여하며, 선인장, 다육, 분화, 관엽 등 다양한 화훼류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별마당 도서관에서 18일까지 튤립, 수선화 등 생화로 도서관을 장식하고,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의 시를 소개하는 '봄날의 시' 행사를 진행한다.

◆K쇼핑 '나는 매일 택배를 뜯는다' 프로그램 제작 지원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이지혜, 모델 정혁이 K쇼핑과 함께, 사연을 신청한 셀럽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상품을 골라주는 모바일 쇼퍼로 찾아온다.

© K쇼핑

K쇼핑은 오는 13일 MBC에브리원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쇼핑 라이프 스타일 분석쇼 '나는 매일 택배를 뜯는다' 프로그램 제작 지원에 나섰다.

지난해 월 15조원을 돌파한 온라인 쇼핑 중에서 스마트폰으로 주문하는 모바일 쇼핑 비중이 약 68%를 차지할 만큼 손가락 하나로 무엇이든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시대다. 

'나는 매일 택배를 뜯는다' 프로그램은 이처럼 많은 현대인들에게 익숙한 모바일 쇼핑의 패턴을 분석해주고 쇼핑 노하우를 제공해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소비문화를 확산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K쇼핑은 이와 같은 기획의도에 공감해 프로그램 제작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프로그램 MC들이 방송 녹화에 앞서 실제로 K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게스트 쇼퍼의 사연에 꼭 맞고 필요한 상품들을 추천해준다. 첫 방송에서는 행복한 집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인생템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 소개는 물론 실패율을 줄일 수 있는 모바일 쇼핑 노하우부터 쇼핑에 유용한 정보들을 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꿀팁까지 알려줄 예정이다.

13일 24시 첫 방송되는 '나는 매일 택배를 뜯는다'는 철부지 래퍼에서 결혼 10년차 다둥이 부모로 거듭난 하하가 메인 MC로 발탁됐으며, 꾸밈없고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와, 최근 방송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모델 정혁이 서브 MC로 합류했다. 

한편, K쇼핑은 4월16일부터 30일까지 '나는 매일 택배를 뜯는다' 기대평 및 시청인증 등 다양한 S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쇼핑 페이스북에 방송 기대평 또는 시청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쇼핑 회원인 시청자가 개인 인스타그램에 방송 장면을 캡처해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나는매일택배를뜯는다, #나일택시청인증)를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모바일교환권 20만원(1명), 네이버포인트 3만원권(5명), 스타벅스 디저트세트(20명)를 증정한다. 기존 K쇼핑 회원이 아니더라도 회원가입을 하면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메가세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8일까지 마트 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 내 식품관, 생활/주방관, 생필품/뷰티관 등의 메인관과 브랜드관을 선보이는 연합전으로, 최대 규모 행사다.

메가세일전에서는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오뚜기 △CJ제일제당 △P&G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7대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1600여 개 이상의 셀러가 참여한다.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식품, 생활, 주방, 생필품, 뷰티 카테고리별로 전 고객 대상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식품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생활/주방관과 생필품/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한 장씩 받을 수 있으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추가로 한 장 더 제공한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또한, 기획전 내 신선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삼성 카드로 결제하면, G마켓과 옥션 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

11번가가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인기 선물 1000여종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예년보다 열흘 가량 빨리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시작해 미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도 '실내용 장난감', 면역력 향상을 위한 '건강식품' 등을 중심으로 실내외 키즈 스포츠 상품, 안마용품, 카네이션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11번가는 어린이날을 겨냥해 '마블 매니아' '디즈니 선물하기'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마블'과 '디즈니'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의 장난감 블록, 피규어, 패션잡화, 문구세트 등 총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선물 시그널' 기획전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 상품이 함께 마련됐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으로는 '정관장' '에버콜라겐' '프롬바이오' '뉴트리원' 등 총 70여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됐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정관장 홍삼원', 피부관리 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관절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바디프랜드' '휴테크' 안마의자와 마사지건과 무릎, 손, 눈 등 부위별 안마용품도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가정의 달' 선물용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5시 멀티비타민 '마노플랜' 방송을 시작으로 △15일 오전 11시 브루더 중장비차 완구 '나비타월드' △16일 오후 8시 '레고 마블 맥 스트라이크 시리즈' △20일 오후 7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11번가는 MZ세대를 겨냥해 '투썸플레이스'와 '슈피겐코리아'가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핸드폰 케이스 세트'도 오는 14일부터 단독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로 디자인된 케이스를 포함한 '핸드폰 케이스' 2종,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틱 커피'(80T) 세트 구성을 판매하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2021 푸드페어'

쿠팡이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봄철 입맛을 살릴 한끼를 위한 식재료부터 건강한 일상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봄 나들이에 챙겨갈 스낵 및 음료, 여유로운 홈카페에 필요한 각종 커피 및 차류까지 다양한 식료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21 푸드페어'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했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든 '브랜드관'도 별도로 마련했다. 여기에 재미있는 쇼핑을 위한 요소도 더했다. '이 조합 찰떡궁합' 코너에서는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식료품들을 매칭해 선보인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찾아 볼 수 있다.  봄철 인기 식료품 9개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마련돼 있으며,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표상품으로는 몰티져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담터 둥굴레차 (3개), 보뚜 유기농 레드비트즙, 넛츠팜 구운 아몬드, 맥콜 등이 있다.  

◆티몬 'IT&PC 브랜드관' 프로모션

티몬이 재택근무·홈스쿨링을 위한 노트북, 모니터 등 IT 기기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 판매하는 'IT&PC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재택근무와 원격 수업이 늘어나면서 가정용 IT 기기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4월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상품들을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한다. 국민카드·하나카드로 결제할 시 받는 10% 할인에 더해 딜 쿠폰할인이 최대 13%까지 추가로 적용된다. 행사 품목은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태블릿 등이다. 

티몬이 재택근무·홈스쿨링을 위한 노트북, 모니터 등 IT 기기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 판매하는 'IT&PC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티몬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노트북이다. 티몬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신모델과 인기 모델을 엄선해 최고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인기상품인 △2021 LG그램16 (16ZD90P-GX50K)의 경우 카드사 할인까지 포함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보다 8만원 이상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훌륭한 가성비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LG 울트라PC 라이젠3 노트북(15UD40N-GX36K)은 최저가보다 7만원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된다.  

언택트 생활에 노트북과 함께 가장 필요한 추가 장비로 꼽히는 장비는 모니터다. 티몬은 사무용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24인치 및 27인치 모니터를 특가로 선보인다.    

가장 할인폭이 높은 상품은 프린터다. 최대 할인율인 2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SL-C513W/토너포함)는 최종가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최저가 대비 5만원 이상 저렴하다. 태블릿 상품도 다양하다. △삼성 갤럭시탭S7 11.0 와이파이 128G(SM-T870) 미스틱 블랙 모델의 경우 최종 16% 할인율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 '금룡 삼일빌딩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비즈니스 다이닝 전문 중식 레스토랑인 '금룡 삼일빌딩점'을 4월12일 신규 오픈한다.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일대에 위치한 '금룡 삼일빌딩점'은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중식당 '금룡'의 브랜드와 고품격 서비스, 그리고 광동식 메뉴를 동일하게 선보인다. 한편, 주요 업무 및 상업 시설이 밀집된 지역적 특성과 주요 고객층의 니즈가 반영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다이닝'이라는 새로운 형태를 도입해 운영한다. 다이닝 옵션의 다각화를 통해 워커힐 호텔에서만 맛보던 메뉴들을 외부 업장에서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체험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금룡 삼일빌딩점의 메뉴는 워커힐의 중식당 금룡과 동일하게 정통 광동요리에 현대적 조리 기법을 더한 컨템포러리 중식을 기본으로 구성되었다. 다만, 점심과 저녁 식사 모두 코스 요리로 구성, 수준 높은 비즈니스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차이점이다.

광동 요리 전문 셰프가 '맡김차림 (오마카세)'으로 제공되는 각 코스에서는 그날의 신선한 재료들에 워커힐 금룡의 비법을 더한 보양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내부 공간에는 총 70석의 좌석이 마련됐다. 이 중 절반 이상인 42석이 1개의 VIP 전용 룸을 포함한 총 5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 배치돼,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대면접촉을 최소화한 소규모 개별 모임 등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4월 한 달간 금룡 삼일빌딩점을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드링크를, 오픈 후 일주일 간 무료 와인 페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한호텔, 주중 '반짝 특가' 프로모션

라한호텔 그룹이 오는 30일,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주중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직 4월 한 달 간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특가 상품을 비롯해, 2박 이상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현장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회원 대상 특가 상품 등 특별한 혜택들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먼저, 국내 대표적인 벚꽃명소로 손꼽히는 경주보문호수에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는 일-금 투숙 시 하루 3실 한정 레이크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덤(free+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전주한옥마을에 자리한 국내 유일 한옥뷰 호텔 '라한호텔 전주'는 스위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원 스윗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위트 1박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낮 1시)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더불어 '혼자人전주'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1박 △전주한옥마을캔맥주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낮12시)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이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역시 스위트 객실 특가 상품을 내놨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엄 스위트 1박 △실내수영장 2인 △헬스장 2인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조식뷔페 이용 시 30% 이상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제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롯데호텔 제주가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을 찾을 가족 투숙객을 위해 5월5일 단 하루 동안 롯데호텔 제주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 부모님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호텔측에 접수하면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롯데호텔의 직원이 각 객실로 찾아가 자녀에게 선물을 대신 전달해 주는 방식이다. 선물 접수는 호텔 로비층에 자리한 에이스 클럽에서 어린이날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가능하며, 선물 배송은 저녁 6시에서 10시 사이 이뤄질 예정이다.

롯데호텔 제주가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을 찾을 가족 투숙객을 위해 5월5일 단 하루 동안 롯데호텔 제주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호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기업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국내 유일한 헬로키티 룸의 깜짝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4월12일부터 4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헬로키티 인형 1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4월12일부터 10월31일까지이다.

온가족이 베이킹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쿠킹 클래스' 역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어린이날 당일 호텔 내 연회장에서 선착순 25팀 한정으로 진행돼 빠른 예약이 필수이다.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 호텔의 해온 광장에서는 패밀리 펀(Family Fun)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정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후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추후 롯데호텔 제주의 SNS 계정에 게시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