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홈쇼핑·세븐일레븐·하이모·오비맥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4.19 16:46:23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와 SSG닷컴이 '애플 옴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오는 22일까지 '헬스&뷰티 홈케어' 테마행사를 열고, AK몰은 오는 19일부터 5월9일까지 MZ세대 엄빠(엄마아빠)를 타깃으로 한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SSG닷컴 '애플 옴니 서비스'

이마트와 SSG닷컴이 O2O 협업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낸다.

애플코리아 상품을 SSG닷컴으로 구매하고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이마트 에이스토어(A Store)에서 수령하는 간편한 '애플 옴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애플코리아 상품을 SSG닷컴으로 구매하고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이마트 에이스토어(A Store)에서 수령하는 간편한 '애플 옴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 이마트


온라인 배송이 불가한 주류를 제외하고 O2O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 서비스를 계기로 양사가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21일 이마트 10개점에 입점한 에이스토어에서 먼저 선보이며, 5월3일부터 전국 55개점 이마트 에이스토어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21일 서비스 오픈 점포는 이마트 성수점, 산본점, 죽전점, 연수점, 왕십리점, 군산점, 만촌점, 강릉점, 전주점, 창원점 내 에이스토어다.

'애플 옴니 서비스'는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기타 액세서리 등 애플코리아 상품 중 '이마트몰' 태그가 붙은 '매장픽업'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결제 화면에서 원하는 픽업 매장, 날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결제 후 휴대폰으로 발송된 교환권 번호를 통해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처럼 이마트와 SSG닷컴이 '애플 옴니 서비스'를 선보인 이유는 온·오프라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쇼핑한 후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날짜에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빠르게 수령할 수 있게 됐다.

또한 SSG닷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과 카드 할인 혜택 등을 활용해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애플 옴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오는 5월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12 전품목' 구매 시 에이스토어에서 '벨킨 강화유리필름'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패드/맥북/애플워치 구매 시 '애플케어+'를 50% 할인한다. '애플케어+'는 매장에서 현장 결제하면 된다.

◆신세계백화점 '헬스&뷰티 홈케어' 테마행사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오는 22일까지 '헬스&뷰티 홈케어' 테마행사를 열고 운동기구부터 셀프 뷰티 케어까지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 본점 신관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실내에서도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러닝머신과 싸이클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이런 런닝머신, 바이크퍼스널 싸이클 등이다. 팝업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뷰티케어 제품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도 제공한다.

◆AK몰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종합쇼핑몰인 AK몰이 오는 19일부터 5월9일까지 MZ세대 엄빠(엄마아빠)를 타깃으로 한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갓 오브 더 육아'는 AK몰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의 일상에 풍요로움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산과 관련된 용품, 음식 등 제품부터 아이 돌봄 서비스, 아이 기질분석 이용권 등 서비스까지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망라한 프로젝트이며 육아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그로잉맘' '맘마레시피' '째깍악어'가 참여한다.

AK몰은 약 2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째깍악어 육아 연차권(아이 돌봄 서비스 이용권) △그로잉맘 기질분석 이용권 △맘마레시피 육퇴 간식박스(안주·무알콜맥주 세트) 등 '0원'에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도 한다.

뿐만 아니라 AK몰이 얼마전 새단장한 라이브 방송 채널 '샤샤라이브'에 '그로잉맘' 이다랑 대표가 출연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그로잉맘 내 아이를 위한 심플 육아' 등 육아 서적 저자이자 현장에서 10여년간 육아 전문 상담사 및 부모 교육 전문가로 활동한 이대표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육아 이론, 육아 고민 등 정보를 고객들과 교류하고 자사의 기질분석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이 라이브 방송은 4월21일 오전에 AK몰 모바일 앱과 웹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이밖에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평소 육아로 고군분투 하고 있는 생생한 사진을 #갓오브더육아 #데일리프리미엄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테르메덴 카르반 이용권, 째깍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LF몰 '봄맞이 웨딩페어 이벤트'

LF몰이 19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 봄맞이 웨딩페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LF몰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웨딩 시즌에 다시금 활기를 불어넣을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별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웨딩 관련 최신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이 19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 봄맞이 웨딩페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LF


가방·시계·주얼리를 비롯해 △상견레와 피로연에 적합한 예복·구두 △신혼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캐리어 등 1000여개 명품 브랜드 상품부터 △가전·가구 △침구 △주방용품 등 리빙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약 30만 개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페라가모 간치니 여성시계가 51% 할인 △구찌 로고 지갑이 26% 할인 △자코모 라미에르Ⅱ 비텔로 가죽 소파가 90% 할인 △마에스트로의 성하용 아이보리 재킷이 20% 할인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의 블랙 실크 랩원피스가 35%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LF몰에서는 4월30일까지 청첩장을 인증하면 5% 추가 할인 쿠폰 3장과 7% 추가 할인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LF몰 웨딩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5월31일 자정까지 합산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0만 마일리지의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배우자나 결혼 예정인 지인들에게 LF몰을 소개만 해도 최대 2만5000마일리지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LF몰은 이벤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7% 추가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LF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에는 기본 쿠폰보다 높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로 구매 시에는 최대 10% M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F몰은 다가올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4월19일 오전 10시부터 5월3일 오전 10시까지 '순금 구매왕' 이벤트도 펼친다. LF몰과 한국금거래소가 협업한 특별한 기획전으로 소중한 가족을 위한 선물을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LF몰에서는 한국금거래소 제품 구매 고객들 중 합산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상위 5명에게 △골드바 5g △골드 카네이션 뱃지 3.75g/1.875g/1g △14K 금반지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11번가-커피빈코리아 '폴딩박스' 2종

11번가가 커피빈코리아와 함께 공동기획한 한정판 '폴딩박스' 2종을 단독 판매한다.

지난해 11월 11번가와 커피빈코리아가 협업해 첫 선을 보인 폴딩박스 세트가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고객들의 앵콜 요청이 이어져, 올해는 '컬러'와 '구성'을 업그레이드한 봄맞이 단독세트를 새롭게 내놓게 됐다.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한정컬러 2종(스카이블루/라이트그레이)에 휴대가 간편하도록 접이식으로 제작됐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접어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게끔 '보관용 가방'도 함께 기획했다. 온오프라인 통틀어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1일 수요일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판매하며 구성은 폴딩박스, 보관용 가방, 큐브 모카 웨하스(100g), 커피빈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박스(40T), 스틱커피 바닐라라떼 1박스(8T)다. 구매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커피빈 모바일 상품권 5,000원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케아코리아, 온·오프라인 할인행사

이케아 코리아가 더 많은 사람이 가족과 함께 지속가능한 집을 꾸밀 수 있도록 4월22일부터 5월19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4월22일부터 5월5일까지는 거실 제품을, 5월6일부터 5월19일까지는 침실 제품을 대상으로 1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4월22일부터 5월19일까지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이케아 패밀리 멤버 고객에게는 이케아 레스토랑 쿠폰을 제공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지속가능한 일상을 통해 기후행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부 행사도 열린다.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1일과 22일 양일간 탄소발자국을 줄인 베지볼과 백열전구 대비 에너지 소비량이 최대 85% 낮은 LED 전구 등 이케아의 지속가능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당 1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WWF(세계자연기금)에 후원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되는 주요 거실 제품은 △푹신한 쿠션과 고급 벨벳 소재의 스톡홀름(STOCKHOLM) 3인용 소파 △수납력이 뛰어난 토프테뤼드(TOFTERYD) 커피테이블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홀뫼(HOLMÖ) 플로어스탠드 등이 있고, 침실 제품은 △ 서랍의 스톱 기능이 돋보이는 아스크볼(ASKVOLL) 2칸 서랍장 △커버를 세탁이 가능하고 탄성폼으로 편안한 모스훌트(MOSHULT) 폼매트리스 등이 있다. 

◆올리브영, 홈트레이닝용품 기획전

올리브영이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홈트레이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하는 홈트레이닝(홈트)이 뉴노멀(New normal) 트렌드로 자리한 가운데, 올리브영은 여름을 앞두고 미리 건강한 몸매 가꾸기에 나선 2030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 콘셉트는 '홈트 능력시험'이다. 이른바 '홈린이(홈트레이닝과 어린이를 결합한 신조어)'들이 쉽고 효과적으로 체력과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교시 운동기구 △2교시 홈트용품 △3교시 홈트식단의 세 가지 주제에 맞춰 총 300여 개의 상품을 선별했다.

아령, 짐볼, 요가매트 등 운동용품과 마사지건, 체중계와 같이 홈트레이닝을 돕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콤부차, 푸룬 주스, 프로틴 초코볼 등 영양분과 칼로리를 모두 고려해 젊은 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건강 간식도 구매 가능하다.

풍성한 쇼핑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선착순 핫딜 특가로 '더바디쇼 어깨톡톡 귀염방망이' '더바디쇼 멀티 마사지 롤러' '더바디쇼 핸들 마사지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는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하는 쿠폰을 1인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올리브영은 추첨을 통해 마사지건, 진동 바디슬리머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SNS 이벤트

세븐일레븐이 코로나19로 외부 식사가 다소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동료들과 편안하고 알찬 점심식사를 희망하는 직장인들에게 도시락을 선물하는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끼연구소'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3월 선보인 도시락 통합 브랜드 명칭이다.

세븐일레븐이 직장인들에게 도시락을 선물하는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참여 희망자는 SNS 이벤트 게시물 댓글창에 간략한 사연을 남기고,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공유된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사연 심사를 통해 우수 사연 응모자 10명을 선정하고 당첨자별로 한끼연구소 도시락(숯불바싹불고기, 가정식제육볶음, 전주식비빔밥 3종) 20개와 과자, 음료 등 간식을 사업장으로 직접 배송해 준다.

'한끼연구소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초 이벤트 게시물 댓글과 쪽지(DM; Direct Message)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ABC마트 '아트서치' 서비스 론칭

ABC마트가 비대면 쇼핑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재고 확인이 가능한 '아트서치' 서비스를 론칭했다.

ABC마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자신이 찾는 제품 사이즈의 재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바코드 스캔 서비스 '아트서치'를 선보였다. 매장 직원의 도움 없이도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사이즈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매장에서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서비스는 ABC마트 공식 앱인 '아트닷컴(A-RT)'을 실행해 검색버튼을 터치한 후 바코드 스캔을 선택하면 된다. 매장에서 찾고 싶은 브랜드, 상품명 등이 기입된 제품택의 바코드를 찍으면 사이즈별로 재고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쇼핑이 가능하다.

ABC마트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10% 할인을 받는 '아트서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아트서치 서비스를 체험하면 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BC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아트TV by ABC마트'을 구독한 뒤 아트서치 영상을 시청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홈쇼핑 '광클절'

롯데홈쇼핑이 이달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10일 간 10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을 진행한다.

'광클절'은 업계 최대 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대표 쇼핑 행사다. 지난해 e커머스 업계에서나 진행했던 대규모 할인행사를 홈쇼핑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며 화제를 모았다. 누적 주문 200만 건 이상,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전년 동기 대비 74% 이상 신장했다. 유료회원제 '엘클럽' 가입자도 약 4배 증가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물량 규모 및 쇼핑 혜택을 대폭 확대했으며,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해 30초 분량의 로고송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6일 최초 공개해 행사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00억 원의 '광클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1매씩 사용 가능하다. 카드 할인 최대 10%, 엘클럽 회원에게는 일반 고객의 10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제주아트빌라스 숙박권(10명)' '벨리곰 에코백(500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테고리 별로 유명 브랜드 특가전을 대폭 확대했다. LBL, 라우렐,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리바이스 썸머 특집',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업계 최저가 구성에 선보이는 '이태리 명품 대전'. 골프의류를 합리적인 구성에 선보이는 '썬데이 굿샷 원데이' 등 다양한 패션 특집방송을 선보인다. 

가전은 '삼성전자' '다이슨' 등 유명 가전 브랜드 특가전을 비롯해 신일 서큘레이터, 딤채 김치냉장고를 업계 최초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계절가전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H&B 상품은 유명 브랜드의 마크스팩만 모아 '마스크 라이벌전'을 진행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와 '고디바' '해운대 암소갈비' 등 유명 맛집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어린이날 특집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고,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등 계열사와 연계한 상품을 소개하는 '온에어 롯데데이'도 진행한다.

TV 프로그램은 '최유라쇼' '엘쇼' '영스타일' 등 대표 프로그램을 전년 대비 편성 시간을 2배 가량 확대해 26시간 동안 광클절 특집으로 꾸민다. 모바일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IT기기, 프렌차이즈 쿠폰 등을 구성한 '광클딜' '광클데이' 등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또한, 광클절을 기념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까지 제휴 채널을 확대하고, 행사 기간 동안 이베이, 쿠팡 등 제휴 채널에서 광클절 기획전을 진행, 롯데홈쇼핑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온 '어린이날 선물ON' 행사

롯데온은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어린이날 선물ON' 행사를 진행해 레고, 영실업, 손오공 등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올해 어린이날 선물 수요가 온라인으로 더욱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고, 행사 물량을 전년과 비교해 50% 이상 늘려 준비했다.

롯데온은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어린이날 선물ON' 행사를 진행해 레고, 영실업, 손오공 등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온


먼저, 행사기간에는 장난감을 포함해 유아동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ID당 최대 3매까지 수령 가능하며, 행사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3만 명에게 다른 중복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선물을 좀 더 저렴하게 선보이기 위해 행사기간 유명 브랜드 데이를 운영해 특정 날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레고는 특별히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레고 브랜드 위크를 진행해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어 26일에는 쁘띠엘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27일에는 뽀로로, 띠띠뽀, 타요 등 신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23일 0시부터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2탄인 '레고 슈퍼 마리오 루이지 스타터팩'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전 예약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온에서 KB국민/현대카드로 결제 시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인생세일–뷰티&패션'

인터파크(035080)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뷰티·패션 브랜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인생세일–뷰티&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선물과 여름 시즌을 대비한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마련됐으며, 인기 뷰티·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LG프라엘, 나이키, 노스페이스, 로가디스, 비비안, 판도라 등 인기 뷰티/패션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인터파크는 우선 매일 오전 00시부터 브랜드별 20% 추가 할인쿠폰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뷰티 전용 장바구니 쿠폰(선착순)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페이·차이페이 등 결제수단별 할인쿠폰도 준다. 이들 쿠폰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코너도 운영한다 먼저 '매일 체험딜' 코너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으며,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체험딜 주요 상품으로 △SNP 아이패치 △머지 오프 더 레코드 피팅립 △머지 더 퍼스트 쿠션 △미팩토리 슈퍼 마이크로 버블 클렌징폼 △무칸 남성화장품 등이 있다.

또한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주요 특가 상품은 △설화수 자음 2종 기획세트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세트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헤드앤숄더 샴푸 대용량 1+1 등이다. 패션 특가 상품은 △로가디스 드레스셔츠 6종 택1 △나이키 NSW 클럽 조거팬츠 △비비안 여자 속옷세트 △발렌티노 여성 히든오프 스니커즈 등이다.

◆하이모 '하이모와 함께하는 스타일 변신, 인생두컷' 이벤트

하이모가 19일부터 오는 5월9일까지 3주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이모와 함께하는 스타일 변신, 인생두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모와 함께하는 스타일 변신, 인생두컷' 이벤트는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대한민국 모든 남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면 사진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스타일 변신을 신청하면 헤어 스타일이 변신 된 두 종류의 사진 컷과 하이모 10만원 할인쿠폰을 모바일로 전송해 주는 이벤트다. 남성 본인뿐 아니라, 본인 동의 하에 가족, 연인 등 지인 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하이모 홈페이지 내에 있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댄디, 캐쥬얼, 마초, 액티브 총 네 가지 스타일 중 신청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한 후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정면 사진을 업로드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하이모는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하이모 맞춤가발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랄라베어' 굿즈 판매

오비맥주가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굿즈를 판매한다.

오비맥주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오비라거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 굿즈를 선보인다. 라이브 커머스 소비 주축인 MZ세대들을 겨냥해 브랜드 굿즈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오비맥주가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굿즈를 판매한다. © 오비맥주


19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글라스 세트, 아이스 버킷,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 총 6가지의 굿즈를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정가 대비 13~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랄라베어가 쇼호스트로 나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를 소개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오비라거도 알릴 예정이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그립에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