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루나·LF·롯데마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14 16:09: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 '워터-풀 CC 메이크업'

LG생활건강(051900)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여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워터-풀 CC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은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해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 워터-풀 CC 메이크업,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해브어 핸드크림 4종,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네오팜 레드프로폴리스. © 각 사


'워터-풀 CC 프라이머 베이스'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복숭아 빛으로 화사하게 밝혀줘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워터-풀 CC 파운데이션'은 마치 내 피부인 듯 끈적임없이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제형의 마스크 프루프 파운데이션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여름에도 부담없이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프리메라가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스테이 웜' '브리드 디플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고요한 정원을 비추는 따뜻한 햇살을 향으로 표현한 '스테이 웜'은 레몬, 머스크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향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환경을 고려해 제품 패키지에 알루미늄 튜브, 친환경 인증(FSC) 지류를 적용한 프리메라 신제품 핸드크림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주요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바이탈뷰티가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

한정판인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은 기존의 카테킨과 녹차 유래 성분에 프리미엄 발효해차를 더했다. 프리미엄 발효해차는 제주 오설록 차밭에서 자란 새순을 10개월간 저온숙성, 발효, 열숙성 등을 해 만든 프리미엄 녹차 원료다.

바이탈뷰티는 최근 메타그린을 포함한 다이어트 라인업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했다. 무리한 절식이나 금식이 아닌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메타그린을 그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내세워 적극 소개 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다이어트 성수기인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해브어 핸드크림' 4종

해피바스가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인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피바스 '해브어(Have a) 바디워시' 4종은 봄/여름 시즌에 맞추어 프리지어, 장미, 퓨어리프, 머스크의 순수한 꽃잎의 향과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 향료만을 엄선해 사용 시 풍성한 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해브어 바디워시는 꽃잎 형태가 그대로 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브어(Have a) 핸드크림'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과 성분을 적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해피바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해브어 팝업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를 통해 해브어 라인의 향을 담은 '젤 캔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20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아모레성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올 봄과 여름 화사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TONE CRUSH EYE SHADOW PALETTE)를 출시했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우면서도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7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펄 날림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에는 아이 섀도우는 물론 촉촉한 쿠션 타입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고 가루 날림과 요철 부각이 덜해 매끈하고 입체감 있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은은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담은 '썬버스트 샌드'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계열의 색상을 담은 '블러쉬 핑크' △부드럽고 차분한 모브 계열의 색상을 담은 '코지 모브'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네오팜 '레드프로폴리스'

네오팜(092730)이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신제품 '레드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채취한 식물, 꽃의 수액에 꿀벌의 타액과 섞어 만들어져 벌통 1개에서 1~2% 극소량만 생산되는 항균&항산화 물질을 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주는 자연의 선물이라 일컫는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하며, 그 중에서도 일반(브라운) 프로폴리스 대비 2배 높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레드 프로폴리스가 주원료인 점이 특징이다.

궁중비책 '마일드 클렌징 솝'

궁중비책이 '마일드 클렌징 솝'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궁중비책 마일드 클렌징 솝, CJ올리브영 신규 기프트카드 3종 출시, 브라운브레스키즈-차푸름 작가 협업 여름시진 상품, BYC 로브가운, 리바이스키즈 배트윙 뉴컬렉션 확대 출시, LF TNGT 시나위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각 사


궁중비책의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씻어주는 멀티 클리어링 솝이다. 솝 베리 열매에서 유래한 자연유래 세정 성분과 식물성 보습 오일이 함유된 조밀한 거품이 각종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씻어준다.

'마일드 클렌징 솝'은 자외선 차단제와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여름철 야외활동 후 피부에 남아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 등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CJ올리브영, 신규 기프트카드 3종 출시

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하고,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카드 번호와 스크래치 번호를 등록한 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해져,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올해 초 누적 판매액 700억 원을 돌파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MZ세대에게 실속과 의미를 모두 잡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종을 신규 도입했다. 선물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도록 기프트카드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한 층 넓힌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한 매장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올리브영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65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금액권과 CJ ONE 3000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키즈-차푸름 작가 협업, 여름시진 상품 선봬 

이랜드리테일의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 스트릿라이센스 키즈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고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된다.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이번 브라운브레스키즈와의 협업 상품에는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Good camping & Clean camping)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주)당당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브레스 성인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을 성인과 아동 버전으로 모두 출시하는 만큼 다가오는 캠핑이나 휴가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BYC '로브가운'

BYC(001460)가 여름을 맞아 '로브가운'을 새롭게 출시한다.

BYC가 처음 선보이는 '로브가운'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긴 가운 형태의 제품으로 네이비와 핑크피치 두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먼저, BYC 네이비 로브가운(OLJ0002)은 네이비와 핑크 컬러의 배합에 에스닉하면서도 독특한 패턴과 플라워 문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옷깃은 넥라인부터 부드럽게 내려오도록 디자인했고, 허리라인은 리본을 묶어 실루엣을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시켜 준다. 

또한 소매라인은 끝을 넓게 마무리 해 하늘하늘함을 살렸다. 가운은 무릎 아래로 살짝 덮은 기장으로 일상복과 매치하거나 여름철 포인트 패션으로도 연출 할 수 있다.

BYC 핑크피치 로브가운(OLJ0001)은 봄과 여름 느낌을 내는 청량한 핑크피치 컬러에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가운은 힙 아래까지 덮어 무릎 위에서 찰랑거리는 기장으로 소매라인 앞뒤에 사선을 넣어 핏을 슬림 하게 만들어준다. 수채화 같은 플로럴 색감이 여름과 잘 어울려 데일리 룩이나 바캉스 패션으로도 편안하게 매치해 착용할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 배트윙 뉴컬렉션 확대 출시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시그니처 로고인 배트윙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바이스키즈를 대표하는 배트윙 컬렉션은 클래식함이 물씬 풍기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인이다.

이번 뉴컬렉션에서는 리바이스로고가 박힌 배트윙 로고를 각양각색의 패턴으로 대폭 확대했다. 입체감 있는 자수부터 데님, 가죽까지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리바이스로고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리바이스 특유의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자수배트윙티셔츠는 배트윙 로고를 자수로 제작해 단순 프린팅 제품에서 느낄 수 없는 '입체감'에 로고의 선명한 레드 컬러까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트윙 로고가 데님 실사 프린트로 만들어진 △데님배트윙티셔츠는 출시 직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두 제품은 가장 리바이스키즈다운 '정석 아이템'으로도 꼽히며 높은 판매율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더욱 강조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페이즐리 문양의 반다나 소재가 프린트된 △반다나배트윙티셔츠와 가죽패치의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가죽패치배트윙티셔츠가 준비돼 있다. 4종의 티셔츠 모두 유아(4~7세), 주니어(8~16세) 사이즈로 제작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니어 전용 사이즈로 출시된 제품들도 다양하다. 부클 소재의 △입체배트윙티셔츠는 가볍고 포근한 느낌을 제공하며, 밀리터리 프린팅으로 남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카모배트윙티셔츠는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에코배트윙티셔츠의 경우 지구 이미지를 배트윙 로고에 담았다. 

LF TNGT '시나위'와 협업 컬렉션 출시

LF(093050)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국내 전설적인 헤비메탈 록밴드 '시나위'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3M, 삼양식품, 파버카스텔 등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을 진행해온 TNGT가 올 봄 록밴드 시나위와 만났다. 최근 과거의 뛰어난 명반들이 다시금 조명 받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업은 록과 밴드 티셔츠 문화에 목마른 국내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80년대 대중문화의 감성과 최신 패션 트렌드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TNGT와 시나위의 협업 컬렉션은 시나위의 1집 앨범 커버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다. 시나위의 1집 앨범 '헤비 메탈 시나위(HEAVY METAL SINAWE)'는 국내 최초 헤비메탈 앨범으로, 해외 록밴드의 커버곡을 연주하던 수준에서 벗어나 창작의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 받는 명반이다. 

가수 임재범이 보컬로 참여하고, 앨범 재킷에는 당시 미대생이던 밴드 '제로-지(ZERO-G)'의 보컬 김병삼이 그려준 공연 포스터가 그대로 사용돼 화제를 모았다.

협업 컬렉션은 7가지 종류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TNGT는 국내 록 역사상 가장 중요한 앨범으로 여겨지는 시나위 1집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재킷 커버 속 아트워크를 적극 활용했다. 헤비메탈을 연상시키는 아트워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티셔츠 전면 또는 후면에 프린트하고 밴드 로고를 감각적으로 배치해 강렬한 록 정신을 드러냈다. 

견고한 면 원단을 사용하고 여유롭게 떨어지는 루즈핏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냉감유연제 및 실켓 가공처리를 통해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했다.

◆보보트리-마이리얼트립, 이색 협업 상품 선봬

이랜드리테일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BOBOTREE)가 트레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과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보보트리는 최근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랜선여행을 활용해 마이리얼트립과 협업해 스페인 바로셀로나 여행을 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보보트리-마이리얼트립 이색 협업 상품, 롯데마트 신품종 쌀 십리향, 홈플러스 온더바디 서울우유 콜라보 바디워시, 갤러리아백화점 마블링 식기, 세븐일레븐 한돈 돼지고기 김치찌개·대파 육개장,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 © 각 사


이번 협업 상품은 억눌린 해외여행 수요를 온라인 랜선여행이 해결해주고 있는 점에 착안해 내놓은 이색 컬래버레이션의 결과물이다.

실제로 지난해 6월 트레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과 라이브 랜선 투어 전문 스타트업 '가이드라이브'가 손잡고 출시한 랜선여행 상품은 누적 이용객 2만5000명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 랜선투어가 하나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마이리얼트립과의 협업 상품은 보보트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원피스와 상하세트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랜선 여행지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독특한 정취와 감수성을 보보트리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감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한편, 보보트리는 랜선여행 의류 상품과 함께 지난달 인플루언서 '수아플레이'(sua_play)와 협업해 인기를 끌었던 집콕 놀이키트의 두 번째 시리즈 '나만의 여행 모자 만들기' 키트도 함께 출시한다.

◆롯데마트, 신품종 쌀 '십리향'

롯데마트가 13일부터 전 점에서 신품종 쌀 '십리향'을 선보인다.

'십리향'은 전북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전북지역의 신품종 쌀로, '십리 밖에서도 향이 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제품은 구수한 향미와 더불어 쌀알이 작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병충해 등의 피해를 입지 않고 쌀의 형태를 온전하게 유지하고 있는 쌀을 일컫는 '완전립' 비율이 96% 이상인 특등급 '완전미'로 구성됐다. '완전립' 비율이 높을수록 밥알이 탱탱하고 찰지기 때문에 고품질 쌀로 분류가 된다.

롯데마트는 오는 26일까지 2주동안 '십리향(10kg)'을 기존 판매가에서 8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온더바디 서울우유 콜라보 바디워시'

1963년생 서울우유가 '바디워시'로 다시 태어난다.

홈플러스는 업계 단독으로 LG생활건강, 서울우유와 협업해 3만개 물량을 준비한 '온더바디 서울우유 콜라보 바디워시'(900g)를 26일까지 초특가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는 1000원 추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사 측은 이색 경험을 선사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감성 상품을 한정 판매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패키지에는 '서울우유' 로고와 서체, 독특한 색감을 그대로 적용해 특유의 복고 감성을 살렸다. 영양 보습에 좋은 산양유 추출물을 함유하고, 부드러운 향을 내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기존 우유갑 패키지와 혼동을 막기 위해 전용 용기를 펌핑 방식으로 개발했으며, 상품 앞면 하단에는 '밀크 파우더 향 바디워시' 표시도 포함했다.

◆갤러리아백화점, 마블링 식기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봄/여름을 맞아 화려하고 경쾌한 색감의 마블링 식기를 선보인다.

'마블링'은 물 위에 물감을 띄워 대리석과 흡사한 문양을 종이나 세라믹 등에 찍어 만들어내는 유럽의 장식 기법이다. 물 위에 뿌리는 물감의 순서와 색상의 조합, 방법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져 식탁에 재미와 경쾌함을 부여한다. 국내 마블링 공방인 '스튜디오 민꼬'가 선보이는 상품으로 접시, 머그컵, 오브제 등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 '한돈 돼지고기 김치찌개·대파 육개장'

세븐일레븐이 리뉴얼 첫번째 주자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물요리로 꼽히는 '한돈 돼지고기 김치찌개' '대파 육개장'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우수 중소기업 식품사 ㈜미정과 함께 총 4개월의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됐다. 

엄선한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으며 건더기 함량도 기존 상품(리뉴얼 전) 대비 2배 이상 늘려 푸짐함을 더했다. 특히 열처리 시간을 20%로 줄여 원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려 집에서 끓인 듯한 맛을 구현했다.

'소반 한돈돼지고기 김치찌개'는 국내산 배추로 담은 김치와 품질 좋은 한돈 돼지고기를 넣고 푸짐하게 끓여냈으며 '소반 대파육개장'은 사골과 양지를 넣어 우린 육수에 큼직하게 썰은 대파와 토란대, 쇠고기를 듬뿍 넣어 진하게 끓여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HMR 상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냄비에 부어 끓여 먹으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2종을 시작으로 현재 운영중인 20여 종의 소반 상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해 선보일 계획이다.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

테팔이 위생적인 유리용기의 초고속 블렌더와 가볍고 안전한 트라이탄 미니 믹서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모델명: BL81GDK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용량 유리 용기와 트라이탄 미니 용기, 두 가지 용기에 모두 사용 가능한 호환식 칼날이 탑재돼 있어 김치 양념부터 과일 주스까지 어떠한 레시피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특히, 유리 소재의 초고속 블렌더는 2L 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식재료도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블렌딩이 가능하며 긁힘이나 냄새, 색 배임 걱정 없이 오랫동안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성 용기'로 뜨거운 죽, 수프, 이유식 조리에도 유용해 여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추가 용기로 증정되는 600ml 트라이탄 재질의 미니 믹서기는 '비스페놀 A (BPA)'가 불검출된 안전한 소재로 매일 아침 마시는 한 잔의 건강 주스도 간편하고 손쉽게 완성한다. 여기에 칼날 제거 후 전용 뚜껑을 덮으면 텀블러처럼 휴대가 가능해 다가오는 여름, 맛있고 시원한 주스, 스무디를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다.

최상의 맛과 영양을 선사하는 거침없는 파워 블렌딩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1200W, 2만8000RPM의 초강력 모터와 테팔 블렌더만의 기술 '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이 만나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며,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질긴 껍질의 과일과 채소도 덩어리 없이 곱게 분쇄한다.

버튼식 3가지 자동모드에는 △스무디 △얼음분쇄 △자동세척 기능이 포함돼 있어 여름철 시원한 빙수용 얼음도 버튼 하나로 완성할 수 있으며, 수동 조작이 가능한 다이얼 방식 속도 조절 장치는 △순간작동 기능이 탑재 돼 있어 분쇄 중 강력한 힘이 필요할 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제품 자체에 적용된 자동 세척 모드로 믹서 용기와 날카로운 칼날에 묻은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언제나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하다.

◆롯데온 '껌온 베개'

롯데온이 뉴트로(New+Retro) 굿즈를 선보인다.

롯데온은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제과, 소프라움과 함께 뉴트로 굿즈인 '껌온(ON) 베개'를 출시한다. '껌온 베개'는 뉴트로 감성을 넣기 위해 롯데제과의 껌 3종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의 과거 상품 디자인을 그대로 활용했다. 또한 베개 자체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의 '프라우덴 항균 구스 베개 쿠션'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온 껌온 베개, 인터파크투어 해외 패키지 선판매,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럴 포 우먼,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야외 영화관 오픈, 시그니엘 서울 프랑스 디저트 트렌드 반영 빙수 3종, 페어몬트 M29 페리에 칵테일·세트 메뉴. © 각 사


'껌온 베개'는 총 6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1970년대 초 출시한 롯데껌의 옛 느낌을 그대로 살린 국문 디자인과 새롭게 출시한 영문 디자인 등을 적용했다. 롯데온은 '껌온 베개'가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 속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담요 커버에 롯데껌 영문 디자인을 적용한 '껌온 담요'도 함께 출시하며, 베개와 담요 전 상품은 총 1천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16일까지 뉴트로 굿즈 '껌온 베개'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껌온 베개'와 '껌온 담요'는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해 판매한다. 기존 소프라움의 구스 베개가 8만원이 넘는 점을 고려하면 6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인터파크투어, 해외 패키지 선판매 

인터파크투어가 14일 밤 11시50분 롯데홈쇼핑에서 70분간의 생방송을 통해 해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앞서 올해 연초부터 국내 여행사 최초로 포스트 코로나 대비 해외 숙박권과 항공권을 선보인데 이어, 패키지 상품을 기획한 것.

항공/숙박/식사/관광/차량/가이드를 모두 포함한 구성의 패키지다.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인 양국 간 자가격리 해재 후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하며, 요금 보장제를 실시해 동일한 상품 구성 기준 최저가를 보장한다.

베트남, 필리핀, 태국, 괌, 사이판, 대만, 일본 홍콩, 마카오, 대양주, 미주, 서유럽, 동유럽, 지중해, 스페인, 북유럽 등 전세계를 인기 여행지 상품을 모두 판매한다. 

상품은 예약금 3만원에 예약하는 형태로 판매하며, 자가격리 해제 전까지 100% 환불 가능 및 출발일 지정 전까지 타인 양도 가능하다. 자가격리 해제 후 취소를 원할 경우에도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MONEY로 환불해준다. 

인터파크에서 여행상품 예약 시 이용 가능한 각종 할인 혜택을 담은 시크릿 투어패스 할인권도 무료 제공한다.

패키지 최소 출발 인원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최소 1명부터 시작하는 지역도 있다. 푸꾸옥은 1명부터, 괌이나 사이판은 2명부터도 출발 가능하다.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럴 포 우먼'

동국제약(086450)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가, 새로운 종합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휴먼'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우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현대인들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전국 53개 백화점에 입점 돼 있는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구매 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신제품을 무료 체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야외 영화관 오픈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을 시네마 천국으로 만들어줄 '문라이트 시네마'를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매일 저녁 8시부터 2시간동안 어덜트 풀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은은한 달빛과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따뜻한 감성의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문라이트 시네마'로는 영화 '주디'와 '업사이드'가 격일로 상영된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주인공이자 20세기 최고의 여배우로 불린 '주디 갈랜드'의 일생을 담은 이야기로, 불안하고 비극적인 상황 속에서도 자신만의 방법으로 꿋꿋하게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감동실화 영화다. 영화 중간중간 '주디 갈랜드'의 상황에 걸맞은 노래들을 적재적소에 넣어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재미도 선사한다.

영화 업사이드는 전신마비인 뉴욕의 억만장자 필립과 전과 경력이 있는 24시간 돌보미 델, 다른 인생의 두 남자가 함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선한 기운을 가진 영화라는 평을 받은 영화는 보는 사람 모두가 흐뭇하게 볼 수 있는 힐링 무비다. 특히, 케빈 하트, 브라이언 크랜스톤, 니콜 키드먼 과 같은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감동적인 스토리 속 그들의 명품 연기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의 '문라이트 시네마'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을 가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지만 '문라이트 패키지'는 '문라이트 시네마'에 특화돼 출시한 패키지다. '어번 아일랜드'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를 높이고, 생맥주가 포함돼 '문라이트 시네마'를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비즈니스 디럭스,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해 예약 가능하며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오후 6시~10시) 입장 혜택(2인) △베네딕티너 생맥주(2잔) △체련장,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이 포함돼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그니엘 서울, 프랑스 디저트 트렌드 반영 빙수 3종

시그니엘 서울이 올해도 프랑스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먼저, 코코넛 과육을 갈아 만든 얼음과 망고 셔벗에 망고를 올린 코코넛 망고빙수는 생 코코넛에 담아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멜론 자몽빙수는 멜론 과육을 갈아 넣은 얼음에 자몽 셔벗, 멜론, 민트 잎을 올려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요거트를 넣은 우유 얼음에 파인애플과 셔벗을 올린 밀크 파인애플빙수도 출시 예정이다. 

시그니엘 부산은 전통 팥빙수와 더불어 말린 산딸기와 망고를 올린 애플망고빙수를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는 '최애 빙수'로 손꼽히는 애플망고빙수를 선보인다. 망고 퓨레로 만든 얼음 위에 큼직한 애플망고를 가득 올려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빙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팥도 제공한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팥빙수, 멜론빙수 등 각 호텔별로 특색 있는 빙수도 선보이고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를 도입한 롯데호텔 서울은 여름철 어디에서나 호텔 빙수를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확대했다. 픽업 3시간 전까지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페어몬트 M29, 페리에 칵테일·세트 메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는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Perrier)와 협업해 4가지의 페리에 칵테일과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리에 칵테일 프로모션은 M29 루프톱 테라스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5월 한 달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페리에 칵테일은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M29 페리에 칵테일 프로모션은 페리에로 만든 4가지 칵테일로 라임, 민트, 엘더 플라워로 만들어 산뜻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휴고(Hugo), 우아한 향이 특징인 멜론 리큐어 미도리와 프리미엄 샴페인으로 만든 멜론 미모사(Melon Mimosa), 리치 향 가득한 콰이페 리치 리큐어와 엘더 플라워, 프리미엄 샴페인의 리치 버블(Lychee Bubbles), 코코넛과 파인애플, 밀크 펀치가 가미된 밀키한 무알코올 칵테일인 트로피컬 선셋(Tropical Sunset)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두 가지의 세트 메뉴인 로맨스 인 M29(Romance in M29)과 젠틀맨 리그(Gentleman League)도 즐길 수 있다. 로맨스 인 M29은 테킬라와 라임에 절인 숯불구이 치킨과 벨베디어(Belvedere) 보드카 혹은 헨드릭스 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젠틀맨 리그는 글렌모란지 라산타(Glenmorangie La Santa) 혹은 탈리스커 10년산(Talisker 10years) 중 한 가지와 모둠 콜컷과 치즈 플래터가 함께 곁들일 수 있게 준비된다. 두 가지 세트 메뉴 모두 페리에 탄산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에메랄드 빛 바다 위 요트에서 제주 경관을 즐기며 럭셔리한 선상 파티를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중 하나로, 최고급 호화 요트만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아지무트(AZIMUT)사의 15인승 규모 '아지무트85' 요트 투어가 포함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신라스테이 봄 피크닉 패키지, 글래드 호텔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 메종 글래드 제주 써머 풀캉스 패키지. © 각 사


위미항에서 출발해 각종 상록수와 180여 종의 희귀식물, 450종의 난대 식물이 기암 괴석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절경을 뽐내는 '섶섬', 아열대성 어류들과 63종의 각종 희귀 산호들이 자라 국내 최고의 수중생태계의 보고로 불리는 '문섬' 등을 돌아본다.

또한 샌드위치, 콥샐러드를 비롯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와 하프 보틀 와인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가 제공돼 프라이빗 선상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낚시 용품을 대여해줘, 7월과 9~11월 사이에는 참돔, 돌돔, 벵에돔(흑돔) 등 돔을 낚는 행운이 따를 수도 있다.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시에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의 2인 디너 코스와 스파 아라의 커플 스파로 대체될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휴식을 위한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기능성 비치 타올 브랜드 독앤베이의 비치 타올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봄 피크닉'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공휴일 및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봄호캉스와 피크닉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피크닉' 패키지는 호캉스와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인근의 나들이 명소를 찾아 산책하고 호텔 내 루프탑에서는 피크닉을 즐기며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스톱 피크닉'을 위한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를 비롯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의 기프트를 제공한다.

4월에 오픈해 서부산의 핫플레이스로 입지를 다져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는 연인·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감성 피크닉' 패키지로 호텔 인근의 을숙도 생태공원·부산현대미술관·다대포 해수욕장 등 나들이 명소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찍으며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제공받은 피크닉 기프트도 챙겨 편리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코닥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1대 대여) △코닥 미니샷 필름(10매) 제공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1개)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됐으며,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징검다리 연휴에 먼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도심 속으로 떠나는 피크닉을 추천한다.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선보이는 '루프탑 피크닉(Rooftop Picnic)' 패키지는 호텔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티 피크닉'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인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 & 스낵 세트가 제공된다. 피크닉 아이템에는 나들이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라탄 바구니, 피크닉 매트, 피크닉 식기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셰프가 직접 준비한 클럽 샌드위치, 계절 과일 및 이탈리아 명품 COVA(코바)커피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피크닉 무드를 더욱 고조시키는 스파클링 캔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1박) △피크닉 아이템 & 스낵 세트 △스파클링 캔와인 BABE 파우치 1개(캔와인 3종 포함)으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루프탑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 '루프탑 비어 바캉스(Rooftop Beer Vacance)'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용객들은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탁 트인 도심을 내려다보며 생맥주와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피크닉 인증샷 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토퍼, 살균소독제, 에코백 등 나들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프트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루프탑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객실(1박) △모둠 소시지 & 생맥주(2잔, 1회) △신라스테이 삼성 토퍼(1개) △코코리 살균소독제 50ml (1개) △신라스테이X댄싱스네일 컬래버레이션 에코백 (1개,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8월28일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콜라보레이션해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3-STEP SLEEP KIT)'를 새롭게 출시했다.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3-STEP SLEEP KIT)'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추며 '꿀잠 맛집'으로 알려진 글래드 호텔과 국내 최고의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가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수면의 처음과 끝을 케어하며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총 3가지 스텝으로 사용하도록 제품을 구성하였다.

카모마일, 베티버, 라벤더의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담은 샤워 후 페이스, 바디에 사용하는 '딥 슬립 미스트', 베티버, 패츌리, 라벤더의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으로 구성해 잠들기 직전 손목, 귀 뒤 등 맥박 포인트에 발라주며 마사지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비포 슬립 롤온', 유칼립투스, 티트리, 라벤더의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담아 아침에 눈 뜬 후 맥박 포인트에 밤을 바르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웨이크 미 업 밤'으로 구성된다.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3-STEP SLEEP KIT)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GLAD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5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를 증정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써머 풀캉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써머 풀캉스' 패키지를 2021년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써머 풀캉스'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호텔에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메종 글래드 제주의 '더 파티오풀'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입장권과 함께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의 스윔웨어 1개(블루 또는 오렌지, S 또는 M사이즈 중 선택)를 제공한다. 

코랄리크는 코랄(Coral)과 부티크(Boutique)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해변가의 아름다운 순간을 의미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컨셉의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스윔웨어&리조트웨어 브랜드이다.

이와 함께,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 미니어처(10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