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비맥주, 한국인 이야기 담아 '한맥' SNS 캠페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6.04 09:47:40
            

오비맥주의 한맥 브루어리 랩 캠페인 중 1편 '한국사람리포트' 소개 이미지. ⓒ 오비맥주

[프라임경제] 오비맥주가 한맥과 한국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디지털 캠페인 '한맥 브루어리 랩(HANMAC BREWERY LAB)' 디지털 캠페인을 자사 공식 SNS를 통해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사람 리포트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한맥이 원재료부터 맛까지 제품 전반에 한국인의 문화적 특성을 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1면에 이어 격주로 한국인의 문화적 특성과 연관된 한맥의 특징을 △한국인과 쌀 △대중문화 △한국의 미 등 5개의 주제로 나눠 7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의 생생한 피드백을 통해 탄생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맥이 추구하는 진정한 'K-라거'의 의미에 대해서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