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풀무원·국순당·대상·SPC·매일유업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6.21 18:27:50
[프라임경제] 21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풀무원식품이 함흥냉면 2종 '동치미냉면'과 '함흥비빔냉면'을 출시했다. 고구마전분으로 면발을 뽑아 쫄깃함이 특징이다. 풀무원은 최근 최첨단 HMR(가정간편식) 생면공장을 준공하고 △평양냉면 △육향가득 고메밀 물냉면 △칼칼다대기 고메밀 비빔냉면 등 HMR 냉면 제품을 출시했다. 풀무원은 지난 30년간 쌓은 제면기술과 미국·중국·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 및 데이터를 토대로 국내 생면 시장 혁신을 이끌 계획이다.

동치미냉면과 함흥비빔냉면. ⓒ 풀무원식품


수제맥주기업 카브루가 자사 브루어리가 위치한 경기도 가평군의 지역 한정 맥주 '구미호 갓평'을 선보인다. 구미호 갓평은 카브루가 지난 2000년 문을 연 이후 20여년간 자리잡아 온 경기도 가평군의 모습을 담아낸 맥주다. 카브루는 그 동안 첫 번째 브루어리부터 곧 정식 오픈을 앞둔 제 4브루어리까지 모두 가평군에 설립했다. 구미오 갓평은 페일 라거 스타일로, 지역 특산물인 가평 사과즙을 첨가했다. 알코올 도수는 5.0%다. 

롯데푸드가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2020년 9월에 진행한 1차 이달먹 서비스와  2020년 12월에 진행한 2차 이달먹 서비스는 각각 준비된 100명분·200명분이 모두 완판됐다. 3차 구독 서비스는 200명 한정으로 신청 받아 7월부터 9월까지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월 1만4600원 구독가로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다. 

아워홈이 보양탕 수요가 몰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뼈없는 갈비탕'을 출시하고 보양탕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뼈없는 갈비탕은 소갈비살을 한 입 크기로 발라낸 게 특징이다. 아워홈의 보양탕 간편식에는 △푸짐한 왕갈비탕 △진한 추어탕 △도가니탕 △사골설렁탕 △삼계탕 등이 있다.

뼈없는 갈비탕. ⓒ 아워홈


버거킹이 27일까지 '와퍼' 및 '치즈와퍼' 단품 구매 시 동일 메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청정원이 건강 기능성을 더한 홍초 신제품 '자몽'과 '타트체리' 2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홍초는 자몽과 타트체리에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넣어 원료 특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렸다. 신제품에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아연이 함유돼 있으며, 설탕이나 액상과당은 첨가하지 않았다. 
 
초록마을이 27일까지 초록마을 인기 상품을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인기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상품별 특별 할인 및 1+1 증정 등 혜택도 있다.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는 △무농약콩나물 △보글이두부 △쌀눈이살아있는유기농쌀 △유기농발아참기름 △제주의마음우유 △엉겅퀴꽃발효효소액 등이 있다. 

국순당이 '국순당 쌀막걸리'와 크라운제과 '죠리퐁'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신제품 '국순당 쌀 죠리퐁당'을 30만 캔 한정 수량 선보인다. 국순당 쌀 죠리퐁당은 국순당 쌀막걸리에 죠리퐁 원물을 그대로 섞어 발효시킨 후 마시기 좋게 걸러 만든 제품으로 막걸리에 죠리퐁을 타서 먹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홈술' 트렌드를 감안해 캔 형태로 개발했다.

국순당 쌀 죠리퐁당. ⓒ 국순당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1주년을 맞아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패키지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PET 용기에 제품을 담아 친환경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상하농장이 △닭가슴살 프랑크 △새싹귀리 분말 △상하농원 삼계탕 등 여름 무더위를 겨냥한 건강식품 3종을 출시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리추얼 키트'와 함께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우라만'과 소고기를 주제로 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설로인 다이닝'과 협업한다. 리추얼 키트로 즐기는 발렌타인 30년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소코바, 그리고 청담동에 위치한 바 앨리스청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리추얼 키트는 세계적인 유리 공예가 시모네 크레스타니(SIMONE CRESTANI)의 예술 작품으로, 발렌타인 30년의 깊고 풍부한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배가 시키기 위해 작년 전세계 25개 한정 특별 제작됐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홈술족을 위한 키친 조리도구 4종 세트를 선보인다. 주방·유아·생활용품 전문기업 '실리만'과 함께 기획한 키친 조리도구 4종 세트는 스틸 소재 △감자 으깨기 △스프링 거품기, 실리콘 소재 △알뜰 주걱 △요리 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