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맞춤 큐레이션' 맘마레시피, 산후조리원박스 선봬

시월애 산후조리원·블라이스 웹소설 플랫폼과 서비스 협업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1.06.23 11:11:15
[프라임경제]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가 운영하는 출산·육아 관련 식품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육아 상황별 맞춤 건강간식과 육아맘을 위한 '육아어메니티'를 담은 큐레이션 간식박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산후조리원박스 제품 이미지. ⓒ 맘마레시피


신규 출시한 맞춤간식처방박스는 예비맘부터 출산 직후의 수유부의 건강을 위해 무설탕·무카페인 건강간식과 감성휴식을 위한 웹소설 기프트카드를 담은 '산후조리원박스'다.

웹소설 기프트카드는 약 100여회 소설을 볼 수 있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이다. 블라이스는 로맨스·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 웹소설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출산 후 몸조리 기간 글이 주는 즐거움과 위안을 선물한다는 취지다.

특히 산후조리원박스는 산후조리 전문기업 '시월애 산후조리원'의 특별한 산모케어 서비스와 협업해 선보일 예정이다. 산모의 지친 몸과 마음을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 간식으로 위로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의사 △식품영양학교수 △채소소믈리에 등으로 구성된 간식전문위원단이 엄선한 건강간식을 통해 산모의 건강관리·공감과 위로에 기반한 산후조리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맘마레시피는 육아맘을 위한 선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로 성장세를 보이며 앞으로도 육아 상황 속 고민 해결이라는 콘셉트로 맞춤간식박스를 기획·출시할 예정이다. 산후조리원박스는 맘마레시피 △공식홈페이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

김봉근 맘마레시피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산후조리원박스 역시 육아맘이 겪는 실질적 고민을 들어주고 위로하기 위해 임신과 출산, 육아와 밀접한 키워드에 기반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