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현대홈쇼핑·티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23 13:59:27
[프라임경제] 이마트와 SSG닷컴 그리고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올해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내수 소비 진작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국내 신선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농어가 완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롯데백화점은 24일,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초대형 리빙전문관인 '메종 동부산'을 오픈한다.

◆이마트·SSG닷컴·에브리데이, 동행세일 맞아 대규모 할인전

이마트(139480)와 SSG닷컴 그리고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올해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내수 소비 진작에 나선다.

이마트·SSG닷컴·이마트 에브리데이는 24일부터 7월11일까지 침체된 내수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내수 소비 촉진을 통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를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마트와 SSG닷컴 그리고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올해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내수 소비 진작에 나선다. © 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내수 소비 진작을 통해 중소기업에게는 판로를 제공, 고객에게는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취지를 살려, 올해도 대규모 할인전을 준비했다.

먼저, 이마트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신선, 가공 등 먹거리 상품뿐 아니라 여름 시즌상품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해당 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당도선별 수박 전품목을 3000원 할인하며, 성주참외(1.5kg/봉, 국내산), 스카일라레 체리(450g/팩, 미국산)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50% 할인하고 시원한 여름을 위한 여름 가전행사도 진행한다. 

기간 한정 초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고객들은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쌈장, 잼, 냉동 돈까스 전품목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80 치약 및 칫솔, 질레트 쉐이빙폼, 미장센 염색약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도 동행세일에 동참,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SSG닷컴은 패션, 식품, 가전, 스포츠 등 총 3700여곳의 협력업체와 손잡고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샤틴' 'AXA' '요리버리' 등 우수 중소기업의 베스트 상품만을 선정,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별도의 기획전을 펼친다.

매일 오전에 진행되는 선착순 쿠폰 증정 행사도 놓칠 수 없다. SSG닷컴은 동행세일 기간(6월24일-7월11일)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할인쿠폰 3장(10% 1장, 5% 2장)을 발급해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역시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맞아 인기 신선 식품 할인행사와 쿨서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쿨서머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여름 물놀이 용품(비치볼, 물총, 버블건 등)을 20% 할인 판매하며, 캠핑용품(몽크로스 텐트, 캠핑의자, 아이스박스 등)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해양수산부와 '수산대전' 진행

지난 1월부터 롯데마트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가를 돕고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다양한 수산물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에 원기회복에 좋은 식재료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개당 1000원을 넘지 않는 '한판 전복' 행사를 전개해, 행사 기간동안(5/6~19) 전년 대비 전복 매출이 133%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는 민물장어, 완도산 전복, 제주 은갈치를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비씨/KB국민 등 9개 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한판 손질 민물장어(1kg내외/팩/냉장/국산)'는 지정된 양식장에서 치어부터 세심하게 관리돼 출하한 민물장어를 머리와 내장을 제거해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손질된 상태로 판매한다.

◆홈플러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홈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국내 신선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농어가 완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뛰어난 품질의 신선 먹거리를 사전 계약을 통한 대규모 물량으로 마련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홈플러스만의 노하우를 살려 '완판'에 나선다. 단순 할인 행사를 넘어 소비 침체와 판로 확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신선 농가를 적극 도와 제2의 '찰보리' '제주 바나나' '기장미역/다시마'의 완판 신화를 재현한다는 방침이다.

그 동안 홈플러스는 국내 신선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농가와 고객들 간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가지고 있지만 판로 개척과 홍보에 어려움을 겪던 농가를 선정, 판로 확보와 매출 향상을 도와 농가의 경쟁력을 높여왔다. 또, 가장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먹거리를 소비자의 식탁에 올려놓으며 농가와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올해 역시 가파도에서 생산된 찰보리 140톤을 전량 매입해 가파도 농가와의 상생을 이어나간다. 동행세일 기간 동안 제주도 가파도 무농약 찰보리쌀(2kg, 국내산)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국내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육류 소비 촉진에도 나선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1등급 이상 돈육 전품목(100g, 국내산, 서귀포점 제외)은 50톤의 물량을 마련해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과일은 카드 할인 혜택을 통해 가격 부담을 낮춰 완판을 이끌어 내겠다는 전략이다. 같은 기간 행사카드 결제 시 당도선별 수박 7호/8호(국내산) 7만통을 각각 30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어가와의 상생에도 힘쓴다. 이번 동행세일을 계기로 어가의 매출을 책임지는 효자상품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같은 기간 각종 수산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百, 초대형 리빙전문관 '메종 동부산' 오픈

롯데백화점이 24일,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초대형 리빙전문관인 '메종 동부산'을 오픈한다.

'메종 동부산'은 영업면적 1만3520㎡(4090평)의 단독 건물로, 가구, 소파, 가전 등 총 38개 국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4m 이상의 넓은 동선과 탁 트인 층고가 특징으로, 평형별, 테마별 쇼룸을 다양하게 구현해 실제 생활 공간 같은 느낌의 쇼핑 체험이 가능하다.

대표 종합 가구 브랜드로는 한샘, 리바트, 일룸 등이 있으며, 특히 한샘 디자인 파크는 2960㎡(896평)의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으로 가구부터 생활용품 등 10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상담,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에이스, 템퍼, 삼성전자, LG전자 등 리빙 대표 브랜드들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수입 가구 편집숍 '원더라움'에서는 무토를 비롯해 스트링, 웨델보 등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복합 문화 시설에 걸맞은 놀이와 여가 공간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반려견 펫 문화 트렌드에 맞춘 400평 규모의 펫 파크, 브릭 아트 테마파크인 '브릭 캠퍼스', 국내 최대 규모와 시설을 갖춘 인도어 스케이트 파크 '시루자 파크' 등 즐길 거리를 최대한 반영했다.

롯데백화점은 메종 동부산에 앞서, 지난 4월 본점에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 아카이브(MAISON ARCHIVE)'를 오픈했다.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매장으로, 70여 개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가 입점 돼 있다. 

브랜드 중 40% 이상이 기존 백화점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신규 브랜드와 SNS 이슈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브랜드는 프랑스 명품 커트러리 브랜드 '사브르', 이태리 디자인 소품 브랜드 '셀레티', 디자이너 조명 브랜드 '아고', 스페인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노몬' 등이다. '메종 아카이브'는 올해 동탄점과 잠실점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유럽 15개국 60여개 프리미엄 홈데코 브랜드를 한데 모은 편집숍 '탑스 메종'을 지난 5월 인천터미널점에 오픈했다. '탑스 메종'은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매입하는 해외패션 편집숍 '롯데탑스'에서 운영하는 리빙 매장으로, 명품 구매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홈데코 상품들을 2년간 시범 판매한 끝에 매장을 오픈했다. 

탑스 메종은 가격은 직구 가격과 유사한 수준을 유지하면서, 직구의 단점인 긴 배송기간, 상품 훼손 가능성, 교환·환불의 어려움 등을 해결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백화점은 이 외에도 인테리어 업계 1위인 한샘과 협업해 중동점 '한샘리하우스' '울산점 '한샘디자인파크'를 연이어 오픈했으며, 올해 상인점, 영등포점, 건대점, 수원점 등에도 추가로 오픈해, 이와 같은 체험형 리빙 콘텐츠 매장을 총 13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한섬, 광주·제주 이어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이 오는 25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신시가지에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 매장 면적 1914㎡)' 부산점을 오픈한다.

© 현대백화점그룹

'더한섬하우스' 부산점은 총 4층(지상 1~4층) 규모로, 각 층별 테마에 맞춰 타임·시스템·마인 등 13개 한섬 주요 브랜드의 남녀 의류·액세서리 등 1000여 제품이 혼합 배치해 선보여진다. 

1층에는 여성 캐릭터(아카이브, Archive) 매장이 들어선다. 2층과 3층은 각각 캐주얼(라이브, Live) 매장과 여성 캐릭터 및 남성(어반, URBAN) 매장으로 꾸며지며, 4층에는 문화 강좌 등이 가능한 VIP 라운지(350㎡(약 106평)가 들어선다.

특히, 더한섬하우스 부산점이 들어서는 '해운대구'는 '서면'과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지역이다. 

한섬 측은 부산 지역 고객은 물론 해운대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동시에 잡아 더한섬하우스 부산점을 부산의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한섬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1층에 1924년 영국 왕실이 공식 인증한 런던 3대 플라워숍인 '해이포드 앤 로즈' 국내 1호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아티스트 컴퍼니 '핀즐(Pinzle)'과 협업해 매장 곳곳에 아티스트의 협업 작품들도 전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2층에는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인 '한섬 케어플러스' 조닝도 선보인다.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한섬 케어플러스'는 고급 의류에 특화된 세탁 기술을 갖춘 한섬 만의 친환경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세탁 후 집으로 배송해주거나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다.

◆현대리바트 '리바트 오피스 강서전시장' 오픈

현대리바트(079430)가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 '리바트 오피스 강서전시장'을 오픈한다. 

리바트 오피스 강서전시장은 지상 1개층, 전용면적 890㎡(약 270평) 규모로 프리미엄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오피스'와 홈 오피스& SOHO형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의 사무용 책상과 의자, 파티션 등 총 42개 컬렉션(700여 종)의 오피스용 사무 가구를 전시・판매한다.

새 전시장이 들어선 서울 강서지역은 마곡, 상암 일대를 중심으로 대기업을 비롯한 크고 작은 오피스와 연구시설이 들어서 있는 서울의 신흥 오피스 밀집 지역이다.  

강서전시장은 최신 오피스 트렌드를 반영해 '크리에이티브 오피스'를 콘셉트로 3가지 워크스테이션(Casual/Formal/Haum)의 체험 공간과 라운지, 회의실 등 공용 공간까지 사무 공간별 다양한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까지 B2B 중심으로 운영되던 사무가구 매장들과 달리 홈오피스, 서재 등 B2C용 사무가구를 체험해 볼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현대리바트는 재택근무 문화가 빠르게 정착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강서전시장에 홈오피스와 학생용 서재, 스터디룸 등을 콘셉트로 한 '홈오피스 시리즈' 체험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또한, 현대리바트는 강서 전시장에서 대규모 오피스 공간 연출부터 1인용 홈오피스 사무 공간까지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오피스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다양한 색상과 소재, 마감 방식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는 '크리에이터스(Creators)' 존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배냇 '골든 저지 지에프' 론칭

아이배냇이 23일 국내 유일의 저지 분유 제품인 '골든 저지 지에프'(Golden Jersey GF)를 론칭했다.

'골든 저지 지에프'는 프랑스산 OEM 제품으로, 저지종 원유에 CODEX(국제식품규격위원회) 유아식 규격에 맞춘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더해진 국내 유일의 저지 분유다.

아이배냇은 아이 성장의 기초가 되는 첫 먹거리를 위해 원유의 본질 '소의 품종'부터 차별화를 뒀다. 흔히 알려진 얼룩무늬젖소에 해당하는 홀스타인(Holstein)종 대신 저지(Jersey)종의 원유를 사용했다.

저지종의 원유는 홀스타인종보다 유지방, 단백질 등 유고형분, 미네랄, 중성 올리고당, MCT(중쇄지방산),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모유, 산양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이 높아 아이의 소화 흡수가 보다 용이하면서도, 변이된 A1 β-카제인 함량은 훨씬 낮다. 천연 올리고당(6-sialyl-lactose, 3-sialyl-lactose)의 함량도 높아 아기의 장내 유산균 활성화에도 좋다.

여기에 전 세계적으로 건강증진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Chr. Hansen사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Bifidobacterium lactis BB-12®), 그리고 갈락토올리고당(GOS), 프락토올리고당(FOS)이 배합돼 아이의 건강한 소화기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배냇은 '골든 저지 지에프' 론칭으로 라인업 강화를 통한 분유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서며, 새로운 원료의 분유를 통한 시장 공략으로 매출 성장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배냇몰, 배냇밀몰을 비롯해,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로도 판로를 넓힐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인기 별미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현대홈쇼핑(057050)이 오는 24일 오후 5시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2030 겨냥 TV홈쇼핑 프로그램 '영스타그램'에서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는 경기도 용인의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대표 상품으로, 들기름과 특제 양조간장 소스로 향긋한 맛을 내고 김가루와 참깨 가루로 고소한 맛을 더해 여름철 인기 별미로 떠오르고 있다.

이 날 방송에는 용인 고기리막국수의 유수창·김윤정 대표가 직접 출연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상품은 1팩당 1인분(112.5g)씩 총 14팩으로 구성돼 있다. 

◆CJ온스타일-노랑풍선, 유럽 여행 패키지 방송

CJ온스타일은 여행사 '노랑풍선'과 함께 기획한 유럽 여행 패키지 방송을 오는 26일과 27일 특별 편성한다. CJ온스타일은 여행지의 위생과 방역 상태를 철저히 확인해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참고로 우리나라 여행객은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거나, 출국 기준 72시간 내 발급된 PCR(유전자증폭검사) 음성확인서가 있으면 스위스, 프랑스, 오스트리아 등을 격리없이 방문할 수 있다.

오는 26일 저녁 8시30분에는 동유럽 4국(독일·오스트리아·체코·헝가리) 6박 7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항공권을 제외한 모든 일정의 호텔 숙박, 식사, 관광 등을 제공한다. 최대 1억원 해외 여행자 보험도 포함돼 있다. 패키지에 20만원 추가 시 △동유럽 4국·발칸 2국 8박 9일, 40만원 추가 시 △동유럽 4국·발칸 3국 10박 11일로 변경할 수 있어 고객 선택 폭도 넓혔다.

CJ온스타일은 자사 기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서유럽 패키지도 방송한다. 예능프로그램 등에 소개돼 인기가 높았던 여행지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를 6박 7일로 다녀올 수 있는 구성이다. 27일 밤 9시35분에 만나 볼 수 있는 이 패키지 또한 항공권을 제외한 현지 투어 상품(숙박·관광·식사·보험)을 모두 포함시켰다.

두 패키지 상품 모두 예약일로부터 최대 2년 동안 자유롭게 출발 일정을 잡을 수 있다. 출발 한 달 전까지 여행지 변경은 물론 패키지 양도도 할 수 있고, 결제 후 1년 이내로 100% 취소 및 환불도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국내서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국내 숙박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여수 라마다 호텔, 해운대 골든튤립 호텔, 서울 몬드리안 호텔 패키지, 제주 신화월드 등 서울 도심은 물론 국내 인기 휴양지의 최고급 호텔을 특가 판매한다.

◆신세계TV쇼핑,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가

신세계TV쇼핑이 모바일 방송을 통해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내수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특별 세일행사로 올해 2회차를 맞았다. 오는 24일부터 7월11일까지(18일간) 개최된다.

신세계TV쇼핑이 모바일 방송을 통해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취지에 공감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해 모바일 방송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동행세일 특별 모바일 방송'을 행사 기간 동안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먼저 24일을 중소상공인 상생의 날로 정하고, 특집방송 '다가치 묵자'를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서는 각 상품별 최대 30% 할인과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구독자 6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맛상무가 함께 출연해 상품 소개를 지원한다. 당일 맛상무는 구매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직접 선물하는 등 중소상공인 상품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앱과 공공플랫폼 가치삽시다,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돼 보다 많은 시청자와 만날 수 있도록 했다.

24일 편성 상품은 △오전 10시 알부자집 친환경 무항생제 계란 60구 △오후 4시 한돈 돈마호크 700g △ 오후 5시 청정한상 국내산 자숙 돌문어 등이다.

금포영농조합법인의 알부자집 계란은 당일 산란한 것만을 골라 소비자에게 직접 발송한다. 친환경 무항생제란으로 신세계TV쇼핑에서 지난 6개월간 5500세트 이상 판매되고, 상품 평점 4.8을(5점 만점)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한돈 벌집 돈마호크 상품은 도끼 모양의 돼지고기 등뼈 부위로, 두께가 두툼해 식감이 좋고 육즙이 풍부하다. 최근 캠핑과 집밥 문화의 확산으로 이색 식재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   

청정한상 국내산 자숙 돌문어는 2~4kg의 통통한 남해안 돌문어를 사용했다. 자숙이 돼 있어 별도의 손질과정 없이 편리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오는 28일에는 SNS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인기상품 '바삭하고' 고구마칩을 방송하고, 7월5일에는 전복 상품을, 7월7일에는 제철 황도 상품을 편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올해 4월부터 모바일을 통한 중소상공인 상품의 판로지원 방송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중으로, 매월 4회 '신세계TV쇼핑 라이브'의 기획 프로그램 '청년특공대'를 통해 방송한다.

◆롯데온, 블루 제로' 기획전 진행

롯데온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온세상 제로고침 3탄: 블루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루 제로' 기획전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준비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본격적으로 확산된 지난해 우울증 등 기분장애로 진료를 받은 환자가 처음으로 1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블루 제로' 기획전을 진행해 우울감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 기구, 매운 음식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먼저, 기분 전환에 효과적인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 기구와 웨어러블 밴드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집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데비 프로 사다나 요가링'을 2만 3,000원에, '이고진 리셋폴 폼롤러 마사지형(33cm)'을 판매한다. 운동 기록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애플워치SE 40mm GPS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화이트 스포츠 밴드'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40mm)'도 판매한다.

운동할 때 멋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요가복과 패션 마스크도 함께 준비했다. '테슬라 요가 바지 롱팬츠 하이 웨이스트'를 판매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바나리 페이스 컬러 마스크(1개)'도 준비했다.

떡볶이, 찜닭 등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매운 음식도 선보인다. '풀무원 밀 누들떡볶이(423g)' '쩐데이 안동찜닭세트(1.1kg)'를 판매하며, 여름철 더위까지 시원하게 날려줄 '한성기업 물불냉면(650gx3입)+너비아니(320gx2입)'도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온은 각자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기간인 다음달 4일까지 '코로나 이후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엘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여름맞이 리빙페어'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27일까지 '여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가구, 침구, 인테리어 제품은 물론 반려동물용품과 자동차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이번 리빙페어에는 리빙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90여 빅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리바트 △삼익가구 △바네스데코 △한샘 △동서가구 △지누스 △아망떼 △벨리에르 △쁘리엘르 △올리비아데코 △데일리콤마 △코코도르 △무아스 △펫클럽 △하림펫푸드 △파인뷰 △아이로드 등이 있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금액대별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회원은 20% 할인쿠폰 2종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 별 중복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추가 할인까지 더해진다.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KB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리빙페어 대표 특가 상품으로는 '샘키즈 수납장 1305 모던' '뉴 레가토 4인 리클라이너 소파' '삼성 생체리듬 LED 스탠드' '메르시앤코 데일리 캔들워머' '파우파우 애견패드 알뜰형 400매' 등이 있다.

이 밖에도 '클린트 거실장 북유럽형' '듀오백 Q1 메쉬 여름의자' '카카오프렌즈 썸머 리플 홑이불' 등 리빙상품들과 '파인뷰 R2 32G 룸미러 블랙박스' '아이로드 TR10 64G 커넥티드 블랙박스' '파인드라이브 AI 3 내비게이션' 차량용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 얼리버드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얼리버드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 얼리버드로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성수기에 숙박 가능한 전국 숙소를 평균 50~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얼리버드 예약자를 위한 추가 혜택으로 최대 2만5000원 추가 할인쿠폰도 발급해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조식과 포차 패키지가 포함된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약수 온천 테라피가 가능한 '호텔 탑스텐 강릉', 주말 단독 특가인 경기 '더 블룸비스타', 24시간 체류 가능한 '신라스테이 동탄'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그랜드 LCT 레지던스 해운대' '라한호텔 포항' '금호통영 마리나리조트' '여수 히든베이호텔' '금호제주리조트' 등 다양하다.

◆위메프 '대한민국 수산대전'

위메프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우리나라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위메프는 24일부터 2주간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열고, 제철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한다.

위메프가 방탄소년단 노래를 활용한 정식 라이선스 굿즈를 선보인다. © 위메프


특히 참돔, 전복, 장어 등 여름철 보신을 위한 우수 수산물을 엄선했다. △거제도 반건조 냉동 참돔 1마리 △밀양 손질 민물장어 1kg △전복누리 싱싱활전복(21~25미) 1kg △당일 손질 바다장어 1kg △거제도 자연산 냉동 갑오징어 500g △흰다리새우 (30~35미) 1kg 등이다.

행사 기간 모든 소비자에게는 20% 쿠폰(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소비자 3명을 선정, 위메프 포인트 5만원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위메프가 방탄소년단 노래를 활용한 정식 라이선스 굿즈를 선보인다.

△IDOL LEO 플립플랍(화이트, 그린, 오렌지, 옐로우) △MIC Drop Cancer 슬리퍼(블랙, 레드, 그레이) 를 정상 판매가에서 16% 할인해 판매한다.

'IDOL LEO 플립플랍'은 IDOL 뮤직비디오에서 BTS 멤버들이 착용한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의상 콘셉트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상품이다. 'MIC Drop Cancer 슬리퍼'는 MIC Drop 곡을 모티브로 레드와 블랙을 대비시킨 강렬한 색상을 반영했다.

◆티몬 '삼성전자 브랜드 대전'

티몬이 고객들의 여름 준비를 돕고자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인기 가전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티몬은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과 '그랑데AI 건조기' 등 총 13개 품목, 114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 최대 10%까지 할인율의 쿠폰과 카드사(국민카드/신한카드)마다 최대 10% 즉시할인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최대 20%까지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눈여겨 볼 만한 품목은 단연 여름가전 상품이다. 대표 상품인 △삼성 무풍에어컨 스탠드형(AF17T7974WZS) 모델은 온라인 검색 최저가보다도 10% 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실외기 없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AW05A5171TZA)은 탈부착이 간단해 방마다 이동 설치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건조기,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도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그랑데 AI 올인원컨트롤 건조기+세탁기 세트(DV16T9720SW+WF21T9500KW) △그랑데AI 건조기+공기청정기 세트(DV16T8740BP+AX60A5513WDD) 등 각 상품을 개별로 구매했을 경우보다 훨씬 저렴하다. 이외에도 전자동 워블세탁기(WA13T5262BW) 13kg 모델은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다양한 디지털 상품도 준비돼 있다. △삼성 무한잉크 복합기 잉크포함 (SL-T1672W) △갤럭시탭S7 11 와이파이 512GB △갤럭시북 노트북 프로 (NT930XDB-K71A) 등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