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AMPM워시큐 '한국고객만족도 1위' 2년 연속 수상 '쾌거'

소자본 창업 가능 무인 셀프빨래방 브랜드 "300호점 돌파 목표"

이수인 기자 | lsi@newsprime.co.kr | 2021.06.23 18:07:21
[프라임경제] 산업·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는 자사가 운영 중인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가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2021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AMPM워시큐가 고객만족브랜드 부문 2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 와스코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는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공정한 조사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됐다.

AMPM워시큐의 브랜드 콘셉트는 '일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것이다. 대형 세탁부터 생활 세탁까지 가능하며,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된다. LG전자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인증 받았고, 우수한 품질의 세탁 장비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어 소자본 창업도 할 수 있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향후 믿을 수 있는 장비와 A/S를 중심으로 창업자를 위한 맞춤형 매장 형태를 제시하며 3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