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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의견·서비스 반영 위해 '고객평가단' 모집

총 500명 내달 18일까지 모집, 고객 관점 다양한 피드백 제공

설소영 기자 | ssy@newsprime.co.kr | 2021.06.28 09:51:45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평가단을 내달 18일까지 모집한다. ⓒ 우리은행

[프라임경제]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평가단을 내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은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월 1회 참여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관점에서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매월 우수 평가원 3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설문조사 참여시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고객 평가단은 총 500명을 모집하며,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고객 친화적인 모바일뱅킹 제공을 위해 '고객 평가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최근 출시한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우리 아이 계좌 조회서비스'와 같은 고객 중심의 생활밀착형 편의서비스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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