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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비대면 IRP 제로패스 이벤트' 시행

신규·기존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IRP 고객들 기회 제공

이수인 기자 | lsi@newsprime.co.kr | 2021.06.28 16:31:54
[프라임경제]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8월31일까지 '비대면 IRP 제로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커피 2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신한금융투자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개설한 신규고객과 기존 비대면 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를 통해 △IRP 계좌를 개설하고 3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기존 보유한 IRP 계좌에 300만원 이상 추가 입금한 고객 △타사에서 보유한 IRP 계좌를 신한금융투자로 이전한 후 3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들에 한해 가능하며, 조건을 만족한 선착순 3000명에게 커피 2잔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대면·비대면 및 기존 고객까지 IRP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알파를 통해 IRP에 가입한 고객은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가 모두 면제되며, 지점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자산관리와 상품운용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자금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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