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롯데제과·BGF리테일·풀무원·LF푸드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6.28 17:29:59
[프라임경제] 28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민초('민트초코'의 줄임말)' 인기에 '민트초코맛 롯대센드'가 다시 돌아왔다. 롯데제과가 '롯샌 민트초코'를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2013년 '롯데샌드 락'이라는 민트초코맛 비스킷을 처음 출시했지만, 당시에는 큰 호응을 얻지 못했다. 최근 민트초코맛 유행에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있었고, 회사 측은 이에 응했다고 설명했다. 롯샌 민트초코는 과거 롯데샌드 락 대비 민트 함량을 4.6배 증량했고, 민트크림 도포량도 10% 더 늘렸다.

롯샌 민트초코. ⓒ 롯데제과


오리온이 마켓오 '톡'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을 출시했다. 감자 등으로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었다. 간장과 버터향을 더해 단짠(달콤+짭짤) 맛을 낸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가 7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썸머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총 1500여개로 일반적으로 점당 평균 운영 상품수가 3000여개인 것을 감안하면 절반 가까운 상품이 행사에 포함되는 셈이다. 맥주에만 적용돼 온 'N개 M원' 행사 방식을 다른 상품 카테고리에도 확대했으며, 기존 '1+1' '2+1' 이벤트에 이어 '3+2' 증정 행사를 도입한다. CU는 7월 행사상품 구매 후 홈페이지 및 포켓CU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상품권 또는 370만원 상당의 마일리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가 다음달 31일까지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날개피자'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날개피자 라지 사이즈 구매 시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오는 30일까지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경품은 △세라젬 발마사지기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GS25 상품권 △대상웰라이프몰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위드맘 제왕'을 기존 신생아 전용에서 태어나서 36개월까지 전 월령으로 확대 출시한다. 위드맘 제왕은 롯데푸드 파스퇴르와 롯데중앙연구소, 국내 대학병원이 공동 개발한 유아식으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이 적용돼 있다.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유리병과 특수캡 간 분리배출이 용이한 친환경 패키지로 새단장했다.

CJ제일제당이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을 콘셉트로 1분자리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에 올리는 캠페인을 펼치고,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비롯해 네이버·쿠팡 등에서 냉면 기획 할인전을 연다.

LF푸드가 일본 현지나 국내 고급 일식당에서 맛볼 수 있었던 '쿠시카츠(꼬치 튀김)'를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구현한 '오사카풍 모둠 쿠사카츠'를 출시했다. 오사카츠 모둠 쿠시카츠는 오사카 원조 쿠사카츠 맛집으로 알려진 '쿠사카츠 다루마'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사카풍 모둠 쿠사카츠. ⓒ LF푸드


삼양식품 불닥브랜드의 누적 판매량이 30억개를 돌파했다. 전세계인 10명 중 4명이 불닭볶음면을 먹은 셈. 불닭볶음면의 성장세는 해외에서 두드러지고 있다. 삼양식품관계자는 "제품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 불닭을 글로벌 장수 브랜드로 성장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초록마을이 다음달 11일까지 2주간 '여름맞이 가족 건강 상품전'을 진행한다. 상품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초록개런티당도선별수박 △무농약토마토 △무항생제한돈삼겹살구이용 등이다. 아울러 인기 제품을 일자별로 특가에 선보이는 '착한 가격'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28일에는 'HACCP전용목장우유'를 1500원에 판매한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오는 4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 회원들에게 굽네피자 신메뉴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유업이 매일두유 고단백이 출시 한 달 만에 백만 개 판매를 돌파해 오는 29일 오전 11시 이를 기념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단백질 관련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하림이 신제품 '매콤한 닭갈비'를 GS프레시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매콤 닭갈비는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뒤 매콤달콤한 소스로 양념한 제품이다. 

풀무원식품이 '크리스피 팝만두' 2종 '고기듬뿍'과 '탱글새우'를 출시했다. 크리스피 팝만두는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조시 가능하다. 한입에 들어갈 만한 작은 크기다. 

크리스피 팝만두. ⓒ 풀무원식품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