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맘스터치·SPC·탐앤탐스·동서식품·대상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7.08 16:01:13
[프라임경제] 8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맘스터치가 '싸이순살' 치킨 6종 및 '블랙쏘이치킨'을 출시, 다음달 1일까지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싸이순살 6종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후라이드 한 박스 가격이 9900원이며 취향에 따라 2000원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변경할 수 있다. 블랙쏘이치킨은 바삭함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간장소스 치킨이다. 맘스터치는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통해 싸이순살 6종과 블랙쏘이치킨 등을 할인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싸이순살 후라이드 치킨. ⓒ 맘스터치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브랜드 '에그슬럿'이 서울 강남역 인근에 3호점인 강남점을 개점했다. LA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고,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와 협업해 뮤럴(벽화) 아트를 선보였다. 에그슬럿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월 한정 출시됐던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를 강남점에 한해 일일 30개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여름 한정 매뉴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도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에그슬럿은 제품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가 8일 7월 프레즐데이를 진행하고 이날 하루 동안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구매 및 마이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무료 제공한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600년 양조 전통을 강조한 한정판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한다. 500ml 캔 2종으로 선보이는 헤리티지 에디션은 깊은 역사를 상징하는 옛 브랜드 로고와 전통적인 풍미와 스타일을 설명하는 문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헤리티지 챌리스' 1개와 헤리티지 에디션 4개 캔을 묶은 기프트팩을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 오비맥주


유러피언 카페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신제품 드립백 2종을 출시한다. 비엔나커피하우스 드립백 2종은 △비엔나커피하우스 수프리모 △비엔나커피하우스 예가체프 2종으로 출시된다. 제품 1개에 8개 드립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콜롬비아·에티오피아의 고유 풍미를 담은 100% 커피원두를 사용한다. 별도 추출 기구 없이 제품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원두 커피가 완성된다. 

교촌치킨이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늘 저녁 6시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이 수입·유통하는 덴마크 1위 유제품 브랜드 알라(Arla)가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에 참여한다. 노르딕 키친 페어는 스웨덴·핀란드·덴마크 3개국 대사관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개최하는 기획전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에서 알라의 △알라 치즈 △카스텔로 △아페티나 △프리미엄 발효버터 루어팍을 선보인다.

국순당이 국산 쌀로 빚은 국순당 생막걸리 '우국생'을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다. 우국생은 두 번의 쌀 발효 과정에 세 번의 유산균 발효 과정을 더해 총 5단 복합발효제법을 적용해 주조됐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디저트와 음료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청포도 글레이즈에 청포도 무스와 꿀리(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소스)가 더해진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 △청귤 글레이즈와 청귤 무스가 어우러진 '선샤인 청귤 무스'를 비롯해 △천도복숭아의 식감을 살린 에이드 '피치 선샤인 에이드' △청포도와 머스캣, 탄산수로 만든 '샤인머스캣 청포도 에이드'로 구성됐다. 

비엔나커피하우스 드립백 2종. ⓒ 비엔나커피하우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7월 한 달간 GS SHOP과 함께 '건강식품 브랜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뉴트리는 이번 특집전을 통해 GS홈쇼핑과 GS온라인몰에서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뉴트리는 특집전을 기념해 행사 기간 내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 및 GS 온라인 몰을 통해 자사 제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8200만원 상당의 'BMW 620d GT' 차량 1대를 증정할 계획이다. 

정식품이 지난 2월 출시한 '진한 콩국물' 2종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동서식품이 다섯가지 색의 마시멜로를 넣은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를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초코맛 시리얼 '오즈링'에 기존의 하얀 마시멜로와 함께 비트레드·심황·스피룰리나 등 천연 색소를 입힌 빨강·노랑·파랑·초록색 마시멜로를 담았다. 동서식품은 오는 11일 오후 7시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이번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제휴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떠 먹는 아이스크림 '선데 허쉬초코' 허쉬 초코칩과 시럽을 첨가한 '토네이도 허쉬초코'로 구성됐다.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흑당꿀떡'과 '조청쑥꿀떡' 2종을 출시했다. 흑당꿀떡은 정제하지 않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다크머스코바도' 흑당으로 소스를 만들어 진하고 풍미가 깊은 자연의 단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조청쑥꿀떡은 쑥떡을 은은한 계피향이 감도는 조청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집으로ON 흑당꿀떡과 조청쑥꿀떡. ⓒ 대상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의 보양 이유식 10종을 선보인다. 보양 이유식 메뉴는 완도산 전복을 주재료로 활용했으며 9~11개월(후기) 아이를 위한 △전복닭가슴살브로콜리죽 △전복닭가슴살감자죽 △전복한우청경채죽 △전복미역두부들깨죽 △전복애호박버섯죽 등 죽 5종과 12~15개월(완료기) 아이를 위한 △전복들깨닭가슴살진밥 △전복한우양배추진밥 △전복한우미역진밥 △흑미전복콜리플라워진밥 △렌틸콩전복닭가슴살진밥 등 진밥 5종이다.

CJ온스타일이 11일부터 8일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모바일 기획전 등 전 채널을 통합해 '정관장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일자별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품 단독 최초 공개 △사은품 증정 △단독 특가 판매 등 프로모션을 펼친다.

카카오커머스가 11일 초복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1일까지 '이거 먹고 힘내' 이벤트가 마련, 행사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선물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 뿌링클 콤보+콜라'를 제공하한다. 아울러 오늘까지 '초복 마케팅'을 진행해 보양 관련 신선식품·가공식품·건강기능식품 등 총 47개 상품을 모아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활용해 최대 8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11번가가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 코카-콜라 썸머 굿즈를 증정하는 '2021 코-크 썸머' 이벤트를 9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카-콜라 △씨그램 등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 냉장고와 △레드 알루미늄 캠핑박스 △블랙 알루미늄 캠핑박스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