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매일유업·동서식품·풀무원·맥도날드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7.19 18:05:25
[프라임경제] 19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매일유업의 매일두유가 올 7월 출시 5주년을 맞았다. 지난 5년 동안 매일두유의 판매 수량은 약 5억6000만 개다. 출시 5주년을 맞은 매일두유는 지난 6월24일부터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오는 20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 매일두유 레시피 대회에 접수된 레시피 중 고객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기록한 TOP 5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매일두유 출시 5주년 기념 이미지. ⓒ 매일유업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이 ESG 트렌드에 맞춰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 '바디풀' 2종의 라벨을 제거했다. '바디풀 20'과 '바디풀 12'이 그 대상. 가격도 한 팩 구입 시 한 병 가격이 기존 대비 16% 이상 낮아졌다. 풀무원샘물은 바디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8월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100명의 당첨자에게 총 4000병의 바디풀을 증정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8월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와 캠핑체어 굿즈로 구성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한정판과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등 바디라인을 가꿔줄 제품을 선보인다. 정관장×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15만원이상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LG프라이빗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홍삼달임액 지삼 30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가 신제품 '갤럭시치노' 10만 잔 돌파 기념으로 19일부터 8월1일까지 2주간 갤럭시치노 구매 시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로라 갤럭시치노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를 마시면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해준다. 이디야멤버스에서 스탬프 12개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Free 쿠폰이 제공된다.

롯데푸드가 '롯데 떡갈비'를 리뉴얼해 'Chefood 롯데떡갈비'를 출시했다. 롯데 떡갈비는 1998년 남도 전통 요리인 떡갈비를 최초로 제품화해 출시한 롯데푸드의 대표 장수제품이다. 기존 제품인 '의성마늘 떡갈비'보다 갈빗살 함량을 42% 늘렸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19일 저녁 8시 11번가 'LIVE11'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반미 및 인기 제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동서식품이 '민초단(민트초코 마니아)'를 겨냥한 신제품 '오레오 민트초코 샌드위치 쿠키'를 출시한다. 진한 초콜릿 맛의 오레오 쿠키 사이에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민트 크림을 샌드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레오 민트초코 샌드. ⓒ 동서식품


버거킹이 25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3종을 2개에 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다. 종류에 상관없이 2개 구매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팔도가 MZ세대를 겨냥해 알바천국·GS25와 손잡고 오천만알바 '틈새수색단 편'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는 8월6일까지 500명의 '틈새빌런'과 50명의 '틈새수색단'을 모집하고 '부캐(부 캐릭터)'를 위한 놀이터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숨기는 빌런(500명)과 찾는 수색단(50명)의 대결이다. 알바천국을 통해 모집된 틈새빌런이 GS25 편의점 매장 곳곳에 '틈새라면'을 숨기면 알바생으로 구성된 틈새수색단이 이를 찾는 방식이다. 각각의 미션은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려 인증한다. 미션을 완료한 틈새빌런에게는 △틈새라면 멀티팩 2종 △수퍼100 팅글 5개 △GS25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틈새수색단에게는 일급 10만원과 추가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브라질 브랜드 '하바이아나스(Havaianas)'와 손잡고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Havaianas Flip-flop)'을 출시했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은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구매 가능핟. 플립플랍 2종 중 하나 선택 가능하며, 굿즈 소진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스폰서인 한국맥도날드가 LCK와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 LCK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으로, 맥도날드 로고가 새겨진 후렌치 후라이와 LCK로고를 새겼다. 티셔츠는 LCK를 상징하는 네이비 배경색에 맥도날드를 상징하는 색상인 노란색 그래픽을 더했다. 1차 굿즈인 티셔츠는 오는 22일부터, 2차 굿즈인 볼캡은 29일부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맥도날드 세트 메뉴 구매 시 각 굿즈는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 티 등 신제품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는 바닐라빈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콜드 브루를 블렌딩한 음료며, 유자&유스베리 티는 유자와 유스베리의 풍미를 강조한 티 음료다.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패션 탱고 티에 복숭아와 함께 스위트 사파이어·크림슨·설타나 등 3가지 종류의 포도가 블렌딩된 음료다.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인기 디저트 1피스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한 특별한 페어링 상품 6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19일부터 8월1일까지 2주간 전국 투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간식과 야식류 상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여름방학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새 상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구운주먹밥 3종'을 선보인다. 여기에 '동원 참치볶음밥'을 단독 선보인다. 이 외에 '대림 안심치킨 텐더스틱' '서울우유 우유 아이스크림 4종' 등을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혼술 스페셜 세트며, 초기 물량은 1200개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통해 '안주야 브랜드 재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오는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네이버쇼핑·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로즈뱅크 30년.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로즈뱅크 30년'을 100병 한정수량 선보인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100% 맥아(보리)만을 사용해 한 곳의 증류소에서 생산된 원액을 숙성시킨 위스키다. 로즈뱅크 30년은 전 세계 4350병 발매된 희소성 높은 싱글몰트 위스키다. 

700ml 용량에 옅은 황금빛을 띄며 크리미한 카라멜·아몬드와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맛과 오크향이 섬세하게 어우러졌다. 마지막 입안에 남는 민트향이 감돈다. 알코올도수는 48.6도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