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마몽드·휴젤·한세드림·이마트24·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23 15:46:4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 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 

마몽드가 '로즈워터 토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로즈워터 토너는 2013년 10월 출시 후 2020년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520만개를 넘긴 마몽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 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2종, 엔터니티 링클 케어 아이 크림, 생그린 조두박 바디라인 2종,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 © 각 사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장미향 대신 저온 초고압 추출법(SHP)으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자란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90.97% 담았다. 1년중 장미가 만개한 30일 동안만 수확해 최상의 신선도와 향을 자랑한다.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정효과를 나타내며 히알루론산,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를 높였다.

친환경 제품으로의 노력도 돋보인다. 사탕수수 유래 추출물을 30% 함유한 '바이오 페트'로 용기를 제작해 제조, 유통,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를 절감했다. 또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애경산업(018250)의 얼리 안티에이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에프플로우'(FFLOW)에서 진정·수분·탄력을 한번에 케어 해주는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CICA CERAMIDE MOISTURE CREAM)을 출시했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에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분 케어와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 케어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CICA)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알로에 베라'(Aloe Vera) 성분을 함유해 열에 노출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 펩타이드'(Vitamin Peptide)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케어 및 밝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촉촉한 타입의 '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공급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여름철에도 부담 없는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에프플로우의 브랜드 정의인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했다. 또한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 등급이 우수한 용기를 사용했으며, 삼림인증제도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및 식물성 친환경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2종

휴젤(145020)의 웰라쥬가 고순도 시카 성분을 담아 민감 피부에 강력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리얼 시카 카밍' 2종을 출시하고, 글로벌 대세 그룹인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웰라쥬의 리얼 시카 카밍 라인은 순도 95%의 깨끗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과 '리얼 시카 카밍 빅 엠보 토너패드' 2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휴젤이 전개 중인 웰라쥬는 클리니컬 수준의 고농축, 고순도 유효 성분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 시카 카밍 라인 역시 고순도 성분을 함유, 주원료인 마데카소사이드는 2회의 걸친 까다로운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낸 95%의 고순도 성분으로 붉은기 진정 및 뛰어난 피부 흡수력을 자랑한다.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은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크림 사용 후 일시적 붉은기가 24.60%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으며, 피부수분손실량 역시 64.38% 감소해 손상 피부 장벽의 개선 효과도 함께 입증했다.

리얼 시카 카밍 빅 엠보 토너패드는 PHA와 LHA가 결합된 4세대 필링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필링 효과와 함께 피부 수분 공급 및 모공 타이트닝, 피부결 개선까지 모두 가능하다. 여기에 친환경까지 생각해 비건 인증을 받은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

◆엔터니티 '링클 케어 아이 크림'

엔터니티에서 탄력있고 또렷한 눈가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링클 케어 아이크림'은 세더마社의 특허 성분이자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보르피린 5만ppm을 함유하는 것은 물론,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성분인 연어정소 SPT complex 10만ppm과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2만ppm, 노벨화학상 수상 원료인 풀러린 등 높은 기능성의 프리미엄 원료가 포함돼 있다.

또한 고기능성 성분을 듬뿍 함유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하면서도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제형으로 덥고 끈적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링클 케어 아이 크림'의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 안전성에 있어서도 엄격하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社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파이브스타를 획득,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그린 '조두박 바디라인' 2종

생그린이 '조두박 바디라인' 2종을 출시한다.
 
조두박 바디라인은 조선시대 선조들이 씻기 위해 쌀뜨물이나 녹두, 콩, 팥 등을 이용해 만든 곡물가루를 '조두박'에 담아 쓴 것에 착안해 만든 라인이다. 특히 미세먼지, 중금속 등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유해 환경 속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바디라인이다.
 
바디 워시와 바디 크림 2종으로 선보이며, 조두박 바디워시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하면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릴렉싱 해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바디워시이다. 조두박 바디로션은 메마르고 윤기를 잃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속당김까지 잡아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디로션이다.
 
조두박 바디라인의 주요성분인 특허받은 효모 쌀 발효추출물을 이용해 항산화, 항노화 및 뛰어난 보습효과를 전달한다. 여기에 특허원료인 백미꽃 추출물과 동백나무꽃추출물 등 원료를 복합 적용해 제품 특성을 극대화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

김정문알로에가 냉장고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홈쇼핑 누적 판매량 1000만 장을 기록한 기존 마스크팩 시리즈(1,2,3)에 이은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팩 시즌4'는 성분과 효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젤리, 콜라겐, 비타씨 등 3종으로 선보였다.

젤리 마스크의 경우, 보습력과 쿨링효과, 피부 투명도 등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마스크팩이다.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 케어에 초점을 맞춘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고, 비타씨 마스크는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 가지 제품을 신체 변화, 피부 상태에 따라 주기 별로 사용하는 '2 MONTH PROGRAM' 방식으로 활용하면 가장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존 제품이 리뉴얼 된 젤리 마스크는 시즌 2 대비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이 4만ppm 늘어나 10만ppm의 함량을 자랑하고, 쿨링 성분 및 브라이트닝 성분 또한 각각 88ppm에서 176ppm으로, 20ppm에서 40ppm으로 2배가량 늘어났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재배한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이 된다. 특히 젤리 마스크는 임상시험을 통해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평균 11도 낮춰주는 효과로 '냉장고 마스크팩'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테일러센츠, 신규 디퓨저 론칭

CJ온스타일의 향(香)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가 이런 트렌드에 발 맞춰 신규 디퓨저를 론칭한다. 미국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부터 세계 유명 도시에서 영감 받은 시티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테일러센츠 신규 디퓨저 론칭,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 494 HMR 신제품 출시, 닥스 슈즈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 리바이스키즈 네온 컬러 아이템, 카브루 구미호 루비 테일, SGC솔루션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 © 각 사


미국 바디 케어 브랜드 '스웨디시 드림'과 협업한 '테일러센츠 스웨디시 블루 디퓨저'는 여름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프랑스 그라스 지방 소재 향료만을 100% 사용한 원료와 2ℓ 대용량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를 자랑한다. 프랑스 전문 조향사의 블랜딩 기법을 거쳐 향의 탑·미들·베이스 노트 등 모든 사항을 꼼꼼히 점검했다. 

시티 라인도 출시한다. 아프리카 정글을 연상하게 하는 용기 디자인과 샌달우드 향의 조합이 일품인 '사하라데져트 디퓨저'와 미국 플로리다 주 남동부의 팜 비치에서 모티브를 얻은 '피그앤더시더우드 디퓨저'를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시티 라벨 스티커 6종도 동봉 돼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디퓨저 용기를 꾸밀 수 있다. 

시티 라인은 오는 25일부터 배우 변정수 인스타그램 공구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테일러센츠는 추후 서울, 파리, 런던, 밀라노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 494, HMR 신제품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 '고메이 494'가 유명 맛집 레시피와 좋은 원재료를 바탕으로 한 △고기 덮밥 △LA갈비 △한우 미역국 HMR 신제품을 출시했다. 

'고메이494 고기 덮밥'은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2년 연속(2018, 2019) 소개된 맛집 '밀본'의 레시피를 담았다. 해당 상품은 국산 돼지고기와 구운 마늘, 청양고추 등을 특제 간장 소스에 졸여 만든 밀본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화한 상품이다. 더불어 전자레인지로 즉석 조리가 가능한 포장 용기와 필름을 사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고메이494 LA갈비'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블랙앵거스 품종의 '초이스' 등급 중 상위 20%인 '탑초이스' 등급으로 만든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소의 13개 갈비 가운데 육질이 가장 연해 '꽃갈비'라 불리는 6~8번 갈비만을 엄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프리미엄 원재료에 더불어 30여권의 요리 서적과 레스토랑 메뉴 컨설턴트로 유명한 최주영 요리 연구가의 양념 맛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고메이494 한우 미역국'은 신선한 국내산 프리미엄 미역과 부드러운 한우 그리고 고소한 참기름을 더해 깊게 끓여 진한 맛이 특징이다. 

◆닥스 슈즈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

닥스 슈즈(DAKS SHOES)는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체크 패턴과 투웨이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에 유용한 남성용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을 출시했다.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은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잔잔한 체크 패턴 가죽을 발등에 톤온톤 컬러로 매치하고, 레이저로 각인된 체크무늬 버클 장식을 적용해 닥스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여기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스트랩을 위로 올리면 슬리퍼로, 아래로 내리면 샌들로 착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 용이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발등을 넓게 덮어주는 가죽 커팅으로 샌들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좋다.

이번 시즌 닥스 슈즈가 단독 개발한 샌들 몰드 또한 돋보인다.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하고 쿠션감을 강화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몰드 밑면에도 닥스 체크 패턴과 엠블럼 디테일을 적용해 닥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특히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은 실용성 좋은 디자인과 은은한 체크 패턴이 어우러지며 베이직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셔츠와 면 팬츠, 슬랙스에 매치하면 시원한 비즈니스룩을,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심플한 화이트 컬러 팬츠에 코디하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휴가지에서도 경쾌한 트로피컬 셔츠에 반바지 등 어떤 아이템과도 쉽게 코디 가능하다. 모던한 브라운과 깔끔하고 선명한 진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리바이스키즈 '네온 컬러 아이템'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티셔츠, 슬리퍼, 샌들 등 네온 컬러 아이템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온 컬러는 청량하고 밝은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포인트가 돼 여름철 특히 각광받는 컬러다.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과도 잘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반팔 티셔츠를 주로 매치하게 되는 여름철 어린이 패션에는 네온컬러로 포인트만 더해도 톡톡 튀는 느낌을 살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네온 컬러 아이템은 블랙과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시원한 라임색 네온 컬러가 메인으로 돋보이는 △네온티셔츠는 한 벌만으로도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한 티셔츠다. 뉴로고써클프린트가 전면 가슴 위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BCI(Better Cotton Initiative) 인증으로 생산된 면 소재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카모패턴의 △썸머트레일쇼츠 등과 함께 코디하면 스포티한 여름철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블랙 컬러 바탕에 네온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템은 어디에나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만큼 보다 손쉬운 네온 포인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온패턴배트윙티셔츠는 블랙 컬러 바탕에 앞 뒷면의 네온 컬러 배트윙 로고와 뒷면 넥 라인의 네온컬러 스티치 포인트가 눈에 띄는 티셔츠다.

네온 컬러에 아직 익숙하지 않다면, 신발과 같은 아이템으로 입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리바이스 레터링 로고가 네온 컬러 포인트로 들어간 △풀슬리퍼는 가벼우면서도 충격 흡수력이 높은 TPU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여름용 메쉬 소재 샌들인 △멕시코는 카모 패턴 바탕에 로고 및 라인을 네온 컬러로 마감했다. 벨크로 여밈으로 착화가 쉬운 점도 특징이다.

◆카브루 '구미호 루비 테일'

카브루가 한정판 배럴 에이징 숙성 맥주 '구미호 루비 테일'을 선보인다.

'구미호 루비 테일'은 카브루 배럴 에이징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양조 후 와인 배럴에서 7개월 이상의 숙성 기간을 거쳐 깊고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다.

카브루는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캔맥주 외에 보다 모험적이고 매력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구미호 배럴 시리즈'를 기획했다. 배럴 에이징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브루어리들이 위스키 배럴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미국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실버 오크의 배럴로 와인의 풍미를 맥주에 담아내고, 한국적인 재료를 주제로 양조해 차별화를 꾀했다.

'구미호 루비 테일'은 은은한 붉은빛을 띄는 맥주 컬러에서 이름을 따왔다. 7월의 탄생석이자 오랜 시간을 거쳐 탄생하는 귀한 보석인 루비는 최상의 배럴에이징을 위한 열정과 기다림의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다.

흑미와 후추, 생강 등 한국적인 재료를 넣어 붉은색과 오미자, 복분자와 같은 맛과 향을 표현한 카브루 '흑미 사워'를 배럴에 숙성했으며, 산미는 완화되고 풍미가 깊어져 수제맥주 마니아는 물론 새로운 수제맥주를 경험하고픈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도수는 5.0%, 755ml의 샴페인병 타입으로 별도의 패키지가 함께 구성돼 있어 특색있는 기념 선물로도 좋다.

이번 제품은 주류 O2O앱 서비스 '데일리샷'에서 사전 예약으로 판매된다. 23일(오늘) 11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데일리샷 술픽업 서비스를 통해 구매 후 전국의 픽업 장소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8월 이후에는 카브루의 플래그십 스토어 '카브루 브루펍'에서 소량 현장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

SGC솔루션이 여름시즌 특별기획 한정 패키지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을 출시하고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은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캡 디자인에 세척이 편리한 3단 분리 뚜껑을 가진 더욱 위생적인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으로, 서핑보드를 들고 있는 서퍼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가 내장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은 뚜껑의 사면결착 잠금날개와 투명 뚜껑, 실리콘 패킹이 3단 분리가 돼 세척 시 이물질이 남아있지 않게 구석구석 세척이 가능하며 건조도 편리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용도에 따라 사면결착 잠금날개 없이 분리한 투명 뚜껑만 닫아도 간편한 보관이 가능해 더욱 편리해졌다.

전보다 투명해진 뚜껑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내용물 확인이 쉬워 냉장고 정리 시 활용도가 높다. 제품 바닥에는 시원한 여름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의 엽서가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국내 제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글라스락 네오 서퍼에디션'은 오는 26일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첫 공개한다. 가정에서 쓰임새가 많은 400ml부터 1900ml 사이즈의 7가지 용량으로 실용성을 갖춘 제품들로 마련됐다.

한편 26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여름 한정판 네오 서퍼에디션을 비롯해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여름 캠핑 스페셜' '복날 홈바캉스 패키지'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 

또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기은세가 선택한 보에나', 기능과 아름다움으로 차별화한 '홀로그램 오로라 컵' '용기내서 Let's go green'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오후 8시에는 '서퍼에디션 12조 세트'와 '홈바캉스 패키지 세트' '이유식 완전정복 세트'를 할인가에 마련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여름 맞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식사대용 쉐이크'

천호엔케어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체중 조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2종 '데일리코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데일리코어 녹차카테킨 다이어트'와 식사대용 쉐이크 '한 끼의 약속 곡물맛'을 출시했다.

'데일리코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는 체지방 관리와 에너지 생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를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를 1000mg 함유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 및 엽산, 비타민B12, 비타민D, 셀레늄 등 5가지 기능성 원료가 더 들어있다. 섭취방법은 하루 2번 식전 1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천호엔케어 여름 맞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식사대용 쉐이크, 테팔 인지니오 옻칠 나무 조리도구 5종, 이마트24 SSG랜더스 모티브 수제맥주,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 각 사


식사 후에 섭취하길 추천하는 '데일리코어 녹차카테킨 다이어트'는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잎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차추출물은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이다. '데일리코어 녹차카테킨 다이어트'에 함유된 알로에전잎은 알로에 품종 중 오직 알로에 베라만 사용했으며, 지표성분 무수바바로인을 식약처 고시 최대함량인 30mg을 배합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활동량이 적어진 요즘, 복부 및 허리에 체지방 축적이 고민이거나 평소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 더부룩한 사람들이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체중 조절을 위해선 식단 조절도 병행할 필요가 있다. 신제품 '한 끼의 약속 곡물맛'은 간편하게 끼니를 챙기면서 칼로리 부담을 줄인 곡물맛 식사대용 쉐이크 제품이다. 17종의 혼합 분말, 볶은 검정콩, 비타민, 산화아연 등 다양한 성분을 균형 있게 배합했으며 1포 당 170kcal로 칼로리 부담은 낮췄다. 곡물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현미 플레이크를 함유해 바삭바삭 씹는 맛까지 더했다.

◆테팔 '인지니오 옻칠 나무 조리도구' 5종

테팔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뛰어난 내구성까지 모두 갖춘 '테팔 인지니오 옻칠 나무 조리도구'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원목으로 만든 제품에 4번의 옻칠로 방수, 방습뿐만 아니라 곰팡이 방지 효과까지 더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색배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세척과 보관이 까다로운 나무 조리도구의 불편함을 덜었으며, 카레, 김치볶음밥 등의 음식을 조리하거나 담을 때도 착색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조리도구 손잡이 부분 중간에 추가된 실리콘 소재의 거치대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250℃의 높은 내열성을 자랑하는 '안심 거치용 실리콘링'은 열에 의해 뜨거워진 프라이팬, 냄비 등에 조리 도구가 닿아 그을리거나 타는 것을 막아주며, 뒤집개, 볶음스푼 등이 냄비 안으로 미끄지는 것을 방지해 보다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원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음식 조리 시 프라이팬 코팅과 같은 주방용품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열전도율이 낮아 주방도구를 통한 화상의 위험도 적다.

특히, 제품의 재료가 되는 목재는 국제 NGO기관 산림관리협의회(Forest Stewardship Council)에서 지속가능한 삼림경영을 인증을 받은 소재로, 소비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이다.

테팔 인지니오 옻칠 나무 조리도구는 볶음팬 또는 프라이팬 옆면에 붙은 재료를 깔끔하게 긁을 수 있는 △반달 뒤집개, 조리 부분이 넓고 얇아 부침개부터 계란 프라이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뒤집개, 스푼 형태로 여러 가지 재료를 볶거나 음식을 그릇에 담을 때 편리한 △볶음스푼, 손잡이가 길어 깊은 냄비에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긴 볶음스푼, 밥주걱은 물론 간단한 볶음요리 조리 시에도 유용한 사용을 자랑하는 △다용도 주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 SSG랜더스 모티브 수제맥주

이마트24가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 등 수제맥주 2종을 출시했다. 두 상품 모두 500ml 캔맥주로, 알코올 함유량은 각 4.5%, 4.7%다.

SSG랜더스 라거는 '2019,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양조장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제조하는 상품으로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에 홉이 선사하는 화사한 열대 과일향을 더해 시원하면서도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올해 수제맥주를 강화하는 과정에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면서 맺어진 연으로 이번 SSG랜더스 라거 개발까지 협업하게 됐다.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은 SSG랜더스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야구단 슈퍼스타즈(1982년~1985년)의 마스코트를 캔 디자인에 적용한 레트로 콘셉트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트로 콘셉트에 맞게 국내 수제맥주의 시초격이자 1세대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구미호 맥주'로 유명한 카브루와 손을 잡았다.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은 향이 풍부하고 깔끔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전통적인 페일에일에 오렌지, 자몽 등의 과일향이 느껴지는 홉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피셔프라이스가 아기의 바른 성장과 엄마·아빠의 행복한 육아를 위한 꿀잠 수면완구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과 '애착 곰인형과 소리나는 수면랜턴'을 선보였다.

수면 공감 인형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은 귀여운 수달 인형이 새근새근 숨을 쉬는 듯 배가 위아래로 천천히 움직이는 모션을 통해 같이 자는 듯한 느낌을 주며 아기를 깊은 잠으로 안내한다.

미세한 진동과 더불어 숨소리, 태동 소리, 심장 소리 등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사운드는 숙면은 물론 분리불안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의 성향에 따라 사운드, 볼륨, 모션, 불빛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아기 수면에 최적화된 조합을 찾아 설정할 수 있다.

매일 밤 작은 별빛쇼를 펼쳐줄 '애착 곰인형과 소리나는 수면랜턴'은 부드러운 감촉의 곰인형과 불빛과 사운드가 나오는 랜턴이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신생아 출산부터 백일, 돌 등 아기 기념일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파도 소리, 바람 소리 등 자연계 사운드가 아기의 수면 단계에 맞춰 20분간 재생돼 아기의 숙면을 유도하며 프로젝션 모드에서 펼쳐지는 천장의 별빛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둠을 무서워하는 아이도 행복하게 잠에 들 수 있게 도와준다.

이후 아이가 크면 직접 들고 다니며 반딧불 랜턴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기능과 놀이 방법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 외에도 6가지 색상의 은은한 빛과 숲속 소리, 비 오는 소리 등 편안한 진정 효과음이 어우러진 '구름 수면인형'은 밤에는 수유등이나 취침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폭신한 구름 형태의 귀여운 디자인은 아기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워커힐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집에서도 특급 호텔에서의 휴가를 그대로 즐기고 싶은 '홈캉스족'을 겨냥해, 워커힐 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제품을 선보이는 워커힐 굿즈 스토어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Suite Home by Walkerhill)'을 새롭게 오픈한다.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워커힐의 프리미엄 침구류를 비롯한 욕실 용품, 에코백, 디퓨저 등의 고품격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이 워커힐에서 경험한 궁극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집과 일상에서도 연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안전하게 '집콕' 휴가만이 가능한 이번 여름, 워커힐의 굿즈로 차별화된 홈캉스를 완성해볼 수 있다.

먼저,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침구류로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과 베개를 선보인다. 통기성이 좋은 최고급 폴란드산 구스다운으로 제작돼 침대 속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주고 특히 여름철 눅눅함을 방지해, 5성급 호텔에서의 포근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또한, 호텔 객실에서 샤워 후의 포근함과 산뜻함을 극대화해주는 워커힐의 배스 로브나 타올도 굿즈 스토에 마련돼 있다. 순면 재질로 수분 흡수력이 높은 워커힐 배스 로브는 포근한 감촉과 부드러움 제공해, 로브를 걸치는 것만으로도 마치 특급 호텔 객실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더불어, 최고급 사양의 베드 & 배스 리넨을 사용한 워커힐 호텔의 프리미엄 가정용 40수 타월은 고중량·고밀도 제품으로 일반 제품과 차별화되는 흡수력과 볼륨감을 자랑한다.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워커힐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에코백과 디퓨저도 마련돼 있다. '워커힐호텔 피크닉 에코백'은 친환경 경영을 추구하는 워커힐의 브랜드 가치를 잘 담아낸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워커힐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오픈, 글래드호텔 북캉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서머 숏캉스 패키지. © 각 사


내구성과 여유로운 수납 공간을 갖추고, 탈부착이 가능한 보냉 기능성 파우치까지 포함돼 있어 야외 캠핑이나 피크닉용 식음료 보관에도 용이한 제품이다. 에코백 구매 시 제공되는 와펜 4종의 디자인엔 친환경 호텔로서 워커힐의 비전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반영돼 있으며, 에코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올리브 그린' 등 총 2종이다.

이 외에도, 워커힐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향기'로 담아낸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도 판매되고 있다.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는 새벽 숲과 이끼 내음, 뿌리의 잔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기로 마치 집에서도 워커힐 객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글래드호텔 '북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팅 한 책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를 2021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빈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코바(coba)커피 바' 1세트(2개입)도 제공한다.코바 커피 바는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과 똑같은 효과를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씹어먹는 고체 커피 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서머 숏캉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6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기며 야외 수영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 7일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서머 숏캉스 패키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체크인 후 6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혜택으로 디럭스 객실(성인2인)과 프리미엄 객실(성인2인, 소인1인)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며, 스페셜 기프트로 여름철 필수품인 데오도란트 '빌리 센시티브 스프레이'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1회 입장권이 인원수에 따라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 기간은 2021년 7월31일까지다. 

이와 함께, 7일간만 선보이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월25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1년 9월30일까지다.

혜택은 편안하고 아늑한 글래드만의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