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맘마레시피, 육아 지친 엄마 위한 '육아, 맘데이' 캠페인 전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맘마레시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서 진행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07.26 14:50:16
[프라임경제]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의 임신∙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지난 6월에 이어 이번 달에도 '육아,맘데이'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

맘마레시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6월 진행한 '육아,맘데이' 이벤트. ⓒ 잇더컴퍼니


맘마레시피 '육아, 맘데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아이를 돌보는 시간이 늘어나 육아 부담이 커진 육아맘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맘마레시피는 육아에 지친 육아맘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육아, 맘데이'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맘마레시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맘마레시피는 '육아, 맘데이' 시작을 선정하는 단계부터 육아맘의 일상을 고려했다. 

금요일은 직장인에게 자유롭게 휴식할 주말을 기대하는 즐거운 요일이지만, 육아맘에게는 아이들이 유치원 또는 학교에 가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주말에 대한 부담으로 힘든 요일이다.

이러한 현실에 착안해, 맘마레시피는 육아맘에게 소소하지만 가치있는 맘마레시피만의 보상을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 '육아, 맘데이'는 지난달 25일부터 7월 4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됐다. 10일간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여름 시즌에 맞춰 '언젠가 다시 떠날 여행을 기다리며 여행 시 꼭 챙기는 나만의 베스트 간식 추천'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캠페인은 간식 추천 댓글 및 '좋아요' 등을 통해 참여가 활발히 이뤄졌으며,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감됐다.

맘마레시피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육아맘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제주 로컬간식 '맘마레시피 돌코롬제주박스'가 포함된 '행복한 랜선 제주여행 패키지'를 증정했다. 

랜선 제주여행 패키지에는 돌코롬제주박스와 아로마테라피 전문브랜드 '스보헴'의 이브닝 체리쉬 향수로 구성됐다. 이브닝 체리쉬 향수는 천연 자몽 오일 50%가 함유돼 생자몽이 띄워진 시원한 자몽에이드같이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임신과 출산, 아이 건강 등의 이유로 인공적인 향을 꺼리는 육아맘도 달콤쌉쌀한 생자몽향을 안심하고 느끼며 힐링할 수 있다.

김봉근 맘마레시피 대표는 "여행을 계획하기 어려운 육아맘을 위해 여름철 푸릇한 제주를 느낄 수 있도록 맘마레시피가 엄선한 제주 로컬 간식들과 천연 자몽 오일을 함유한 스보헴 이브닝 체리쉬 향수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첫 시작을 알린 '육아, 맘데이'캠페인이 육아맘을 응원하고 세심히 챙기는 캠페인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아 관련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오는 7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육아맘이 사랑하는 영유아 완구 유통 브랜드 '잼버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두 번째 육아, 맘데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맘마레시피는 임신과 출산, 육아 상황에서의 다양한 육아맘의 고민을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과 실용적인 육아 어메니티를 '간식처방전' 컨셉을 통해 오직 육아맘을 위한 선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