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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LF푸드·대상·풀무원·BGF리테일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7.26 17:18:35
[프라임경제] 26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스타벅스 자국어 애칭을 원두명으로 하는 '별다방 블렌드'를 오는 27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개점 기념일에 맞춰 출시한다. 별다방 블렌드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라틴 아메리카산 원두와 아시아·태평양 원두의 블렌딩 커피로, 풍부하고 강렬한 초콜릿과 구운 밤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 한국에서 통하는 '스타벅스' 애칭 '별다방'을 그대로 원두명에 적용한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의 원두이기도 하다. 

별다방 블렌드. ⓒ 스타벅스코리아


농심켈로그가 시리얼로 시작하는 아침 10분 습관 형성을 위한 '시리얼퍼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영양소를 갖춘 시리얼에 대해 알리고 이를 체험할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이 '7말8초' 여름철 최대 성수기를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8월1일까지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배달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요기요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만7000원 구매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배달의민족에서도 투썸플레이스 메뉴 1만9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줄 계획이다. 

LF푸드의 일식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가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장어텐동'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어를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정통 일식 튀김 덮밮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제 돈부리 소스와 생와사비가 포함돼 있다. 2인분 양으로 구성됐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오리지널 바이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영국과 호주 등에서 어린이와 여성 등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국내에선 첫 선을 보이게 됐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가 비건식과 가벼운 홈술 문화가 확산되는 데 주목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내츄럴 비건 스낵 'DJ&A 베지크리스프 오리지널'을 이달 26일 출시한다. DJ&A 베지크리스프 오리지널은 △고구마 △버섯 △브로콜리 등 여러가지 야채를 저온 가공 공법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과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고급 야채칩이다. CU는 DJ&A의 다른 인기상품인 △버섯칩 △웨지감자칩도 내달 8일 출시할 계획이다.

CU에서 판매하는 DJ&A 베지크리스프 오리지널 제품 이미지. ⓒ BGF리테일


미스터피자가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은 26일 오후8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LIVE 11'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시청자들을 위한 파격가 프로모션과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이 4년만에 회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정관장몰은 100만 회원 돌파 및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22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관장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정몰 골드바 1냥이 증정된다. 

남양유업이 신제품 '아이꼬야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년간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해 만든 유기가공식품으로, 국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했다. 통보리만을 로스팅하고 쌀눈이 살아있는 현미를 볶아 중탕 방식으로 우려냈다. 또 유기가공인증시설에서 HACCP 관리 기준에 따라 생산되고 있으며 초고온 살균법이 적용돼 상온 보관 후에도 식음 가능하다. 

풀무원식품이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로 밀가루 면을 대체한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을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로 수출하는 등 8월부터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26일 밝혔다. 풀무원 두부면은 국내서 첫선을 보인 지 1년 만에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싱가포르·호주·뉴질랜드로 두부면 수출 포문을 엶과 동시에 수출국을 향후 유럽·미국·동남아시아 등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이 스파게티 소스 신제품인 이탈리아식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와 프랑스식 '비스크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출시했다.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는 베이컨과 토마토·매운 고추를 주재료로 하는 이탈리아 아마트리체 지역의 전통 음식 '아마트리치아나'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소스다. 비스크 로제 스파게티 소스는 게·새우 등 갑각류와 버터를 함께 끓여 만드는 프랑스 정통 방식의 비스크 소스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 소스 타입으로 만들었다.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뉴케어'가 단백질에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더한 고단백 영양 음료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출시한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한 팩 당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탄수화물·단백질·지방과 칼슘·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유당 함량은 0g으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브라질산 디카페인 커피 원두 추출액이 담겼다.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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