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케이뱅크, 1시간여 앱 접속 오류…복구 완료

"시스템 연결 서버에서 일시적 오류"

설소영 기자 | ssy@newsprime.co.kr | 2021.07.27 14:00:03
[프라임경제]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애플리케이션(앱) 접속오류로 대부분 서비스가 정장 작동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케이뱅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께부터 애플리케이션(앱) 접속 오류가 발생했으며, 복구 작업을 거쳐 오후 12시15분부터 정상화됐다고 전했다. 

케이뱅크의 앱 접속 오류로 인해 1시간여 동안 계좌이체나 카드결제 등 대부분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 

케이뱅크 앱을 켜면 '현재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라는 안내문이 나왔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시스템 연결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서버에서 일시적으로 오류가 생겼고, 긴급점검을 통해 바로 복구했다"고 설명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