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빙그레·SPC·롯데푸드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7.29 16:58:08
[프라임경제] 29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식물성 재료로만 맛을 낸 △헤이즐넛 브라우니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 등 식물 기반(plant-based) 푸드 4종을 출시한다.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다크 초콜릿과 두유를 활용한 브라우니와 고소한 헤이즐넛 토핑이 특징이며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는 두유로 만든 빵에 병아리콩과 국내산 보늬밤을 넣었다.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는 '콜드 컷 비건 햄'을 사용한 샌드위치로 치아바타와 비건 햄·루꼴라·토마토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는 비건미트·펜네에 새콤달콤한 식물성 소스가 더해졌다.

스타벅스의 식물 기반 신메뉴 4종. ⓒ 스타벅스코리아


이디야커피의 컵커피 3종이 전국 이마트24에도 입점된다. 이디야 컵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삼양식품이 로제불닭 간편식 2종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의 로제불닭 간편식은 토마토소스에 크림을 넣어 만든 정통 로제소스 대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불닭, 고추 그리고 크림으로 만든 K-로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탐앤탐스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고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8월 한 달 동안 직영매장 26곳과 일부 가맹매장에서 'Cheer up, KOREA!'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아메리카노 4잔 쿠폰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직영매장에서 '만원의 행복' 쿠폰을 구매하면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이 추가 증정된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리온과 협업해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을 출시한다. 아이스 꼬북칩은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오리온의 '꼬북칩 초코 츄러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꼬북칩 아이스크림'과 시나몬향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이달의 케이크로 '아이스 꼬북칩 케이크'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꼬북칩' 소개 이미지. ⓒ SPC


일동후디스가 아이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영양소를 업그레이드한 초유 영양식 '후디스 초유밀 플러스'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후디스 초유밀 플러스는 2000년 최초 출시 이래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대표 초유 영양식품으로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체 면역력 형성이 미숙한 아이들을 위한 영양소를 중점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된 후디스 초유밀 플러스는 뉴질랜드 초유 단백 25%에 초유 방어인자 lgG와 농축된 모유 핵심 방어인자 slgA를 추가하고, 면역 영양소 아연과 비타민D를 강화했다. 또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도 새롭게 추가했다.

폰타나가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라구소스라고 하면 보통 붉은색의 토마토 라구소스를 떠올리는데, 유럽에서는 크림 베이스의 화이트라구 소스도 즐겨 먹는다. 폰타나 토스카나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라구 파스타소스는 다진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볶은 마늘을 넣어 만들었다. 

bhc치킨이 1인 가구를 위한 메뉴를 본격 선보인다. 신제품은 '혼치킨 세트'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등 4종류로 각각 반 마리에 △인기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5개)과 △콜라로 구성됐다. bhc치킨은 혼치킨 세트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소비 확산으로 세분화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 매출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치킨플러스가 윙·봉에 핫쵸킹, 간장맛을 더한 신메뉴 ‘치플윙봉’을 이달 29일부터 출시한다. 치킨플러스의 대표적인 소스 '핫쵸킹'과 '간장맛' 두 가지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빙그레가 파리바게뜨와 협업해 '파바에 놀러 온 비비빅'을 콘셉트로 한 컬래버래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비비빅'의 통팥크림과 '비비빅 인절미'를 반반씩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 △비비빅 팥 크림과 케이크 시트가 조화를 이루는 떠먹는 비비빅맛 케이크 스토리 '더스퀘어 비비빅' △팥과 얼음을 블렌딩한 마시는 팥 아이스바 '비비빅 팥쉐이크'로 구성돼 있다.

빙그레와 파리바게뜨 협업 신메뉴. ⓒ 빙그레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딤섬과 곁들여 먹기 좋은 여름 신메뉴 '사천식 목이버섯'과 '공심채'를 출시한다. 사천식 목이버섯은 은 시원한 목이버섯에 팀호완 인기 메뉴 사천식 완탕 소스와 튀긴 마늘, 고추기름을 더해 매콤하게 즐기는 사이드 메뉴다. 공심채는 살짝 데친 공심채에 마늘과 달콤한 팀호완 특제 창펀소스를 부어 먹는 여름 제철채소 메뉴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이 첫 자사 유통 제품인 마시라거(MARS-I-LAGER)를 출시했다. 마시라거는 비엔나 엠버라거로 알코올 도수는 4.8도다. 시중 제품보다 탄산을 10% 정도 더 추가했다. 미국 최대 수제 맥주 맥아 회사 브리즈(Briess)의 맥아를 활용했다. 이 맥주는 주문자 생산 방식(OEM)으로 롯데칠성음료가 생산한다. 

코카-콜라가 저칼로리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무라벨 제품 '토레타! 라벨프리(Label-free)'를 출시했다. 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토레타! 라벨프리는 코카-콜라사의 무라벨 적용 제품군 확대 노력의 일환이다. 코카-콜라사는 올 1월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라벨을 제거한 '씨그램' 라벨프리를 선보인 데 이어 먹는샘물 브랜드 '강원평창수'와 '휘오순수'를 무라벨 제품으로 선보인 바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위드맘 제왕'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