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맘스터치·동서식품·하이트진로·대상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8.05 16:15:42
[프라임경제] 5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를 출시한다. 동서식품은 기존 커피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였고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더했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TV광고 방영 및 맥심 커피믹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 동서식품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가 말표산업과 컬래버래이션 맥주 2탄 '말표 청포도에일'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탄산수에 알코올과 과일 향미를 첨가한 하드셀처 타입 주류다. 기존 '말표 흑맥주'가 다크에일이었다면 말표 청포도에일은 저도수 화이트에일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의 하이엔드 컬렉션 '로얄살루트 타임 시리즈 -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로얄살루트 라인업 중에서도 최상위 제품인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 타임시리즈'는 전세계 106병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 내에서는 단 5병만 선보이는 제품이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 중 3병을 한정 판매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00% 국산 통 모짜렐라 치즈에 다양한 토핑의 맛을 더한 '서울 브리또관' 2종을 출시했다. 맛은 치폴레치킨과 치즈불고기 총 2가지다. 치폴레치킨 맛은 닭가슴살에 할라피뇨 페퍼를 이용한 치폴레 소스를 곁들인 매콤한 제품이고, 치즈불고기 맛은 돼지갈비에 숯불 풍미를 더해 한국적인 맛을 구현했다. 

맘스터치가 인기 버거인 '치즈홀릭버거'에 에멘탈 치즈를 접목한 신메뉴 '치즈홀릭버거 에멘탈'을 출시하한다. 에멘탈 치즈는 스위스 대표 치즈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의 구멍 뚫린 치즈로 유명하다. 이 제품에는 베이컨·양배추·양파가 들었고 맘스터치 특제 '매콤치즈 마요소스'가 더해졌다. 맘스터치는 오는 6일 하루 매장 방문 주문 시 신메뉴 무료 세트업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 맘스터치


매일유업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바셋이 9일부터 돌체구스토 호환용 바리스타 캡슐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그동안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용만 선보였던 바리스타캡슐을 돌체구스토 호환용으로도 선보이면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캡슐은 신선한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한 룽고 3종으로 △시그니처 블렌드 룽고 △브라질 싱글오리진 룽고 △과테말라 싱글오리진 룽고로 구성됐다.

롯데제과가 지니뮤직과 손을 잡고 '월간과자 X 지니뮤직' 컬래버레이션 서비스를 론칭,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전개한다. 이 컬래버 구독 서비스는 과자뿐 아니라 음악 이용권도 함께 구독할 수 있다. 컬래버 서비스 구독 신청은 지니뮤직에서 신청 가능하다. 지니뮤직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된 '월간과자' 소확행팩은 음악감상 100회권이 제공된다. 롯데제과는 다음주 15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써브웨이가 말복 시즌을 앞두고 MZ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여름철 보양식으로 '베스트 치킨 샌드위치 3종'을 소개했다. 먼저 '페퍼 치킨 슈니첼'은 독일식 치킨 슈니첼에 써브웨이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은 기본 열량이 350kcal으로 가볍고 건강한 보양식을 추구한 제품이다. '치킨 데리야끼'는 써브웨이 특제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치킨 스트립과 갖은 채소가 어우러진 샌드위치다. 

하이트진로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로제 와인으로 알려진 '제라르 베르트랑 끌로 뒤 템플(Gerard Bertrand Clos du Temple, 이하 끌로 뒤 템플)'의 2020년 빈티지를 국내에 첫 출시한다. 끌로 뒤 템플은 남프랑스의 '까브리에르(Cabriere)' 지역에서 생산한 그리나쉬·쌩소·시라,·무르베드르·비오니에 5개 품종을 블렌딩한 와인으로 신선하고 활기찬 느낌의 살구빛 와인이다. 와인병 디자인도 기존 병과 차별화하기 위해 모양을 사각형으로 제작했다. 병 밑부분에 파인 펀트(punt)는 피라미드 모양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제라르 베르트랑 끌로 뒤 템플. ⓒ 하이트진로


CJ제일제당이 '더비비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전국 이마트 41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더비비고 신제품 3종은 △국내산 닭에 황기·녹두·찹쌀을 넣은 '황기닭백숙' △한우꼬리반골을 우린 육수에 마늘과 생강, 한우꼬리살과 사태를 넣은 '영양꼬리곰탕' △국내산 열무에 볶은 돼지고기, 감자를 넣은 '열무된장덮밥소스'로 구성됐다. 

죠스떡볶이가 오늘부터 '죠스어묵티' 시즌3를 출시한다. 죠스어묵티 시즌3는 순한 맛 5개, 매운 맛 5개가 한 박스로 구성됐다.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방탄소년탄 캐릭터와 협업해 자사의 인기 크림떡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 '타이니탄 크림떡' 4종을 출시했다. 타이니탄 크림떡은 청년떡집과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만나 탄생한 세 번째 패키지 상품이다. 타이니탄 크림떡은 패키지에 방탄소년단 캐릭터들이 음악에 맞춰 디스코를 추는 모습을 담았고 타이니탄 캐릭터별로 제작된 미니 태그 랜덤 1장, 7명의 캐릭터와 응원 문구가 가득한 스티커 1장도 추가로 포함했다. 이 제품을 구성하는 크림떡은 △티라미슈 크림떡 △페스타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총 4종이다.

올해를 ESG 경영 원년으로 한 대상의 청정원이 '두번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를 비닐 라벨을 제거한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다가오는 말복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에서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말복 랜덤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