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풀무원·LF푸드·지앤푸드·롯데GRS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8.09 15:27:15
[프라임경제] 9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풀무원식품이 밀가루 없이 쌀가루로 만든 냉동 베이커리 '비밀빵집' 3종을 출시했다. 비밀빵집은 '아닐 비(非)'와 '밀가루'에서 한 글자씩 따와 붙인 이름으로, 쌀가루만을 사용했다. 모양은 감자·고구마·옥수수 원물 그대로 재현했고, 속은 원물과 치즈로 채웠다. 가공 버터가 아닌 순수한 버터를 사용했다. '비밀빵집 감자빵'은 감자를 으깨 샐러드처럼 만든 속 재료에 콩고물과 흑임자 분말을 토핑 해 마무리했다. '비밀빵집 군고구마빵'은 고구마 앙금을 넣고 겉면에는 자색고구마 분말을 입혔다. '비밀빵집 크림치즈옥수수빵'은 크림치즈에 옥수수 알을 그대로 넣었다.

비밀빵집 3종. ⓒ 풀무원식품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슬기로운 보리여행'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떠나고 싶은 랜선 여행지를 하늘보리 셀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0일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해당 여행지에서 하늘보리와 함께 랜선 여행을 즐기는 이미지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하늘보리 제품도 추가 증정한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말복을 맞아 배민1(One)에서 전 메뉴를 5000원 할인한다. 배민1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지난 6월 선보인 단건 배달 서비스다.  배민1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내 일부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치킨과 피자 등 굽네 전 메뉴를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이 '꾸까' '발트글라스'와 손잡고 실내 공간을 식물로 꾸밀 수 있는 친환경 굿즈가 포함된 '플라워 패키지' 2종을 300세트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330mL 페트병 2개와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선정한 꽃다발, 버려진 와인병과 위스키병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친환경 에비앙 꽃병으로 구성됐다. 에비앙 플라워 패키지는 9일부터 롯데칠성음료 굿즈 전문 온라인몰 '칠성살롱'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17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커머스 '소스라이브'의 롯데칠성음료 공식 채널을 통한 라이브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비앙 플라워 패키지 2종. ⓒ 롯데칠성음료


파리바게뜨가 스페인 와인 '사티스데이' 3종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틴어로 '충분히 완벽한'이라는 의미를 가진 '사티스 데이(Satis Dei)'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출신의 예술가와 스페인 와인 메이커가 함께 창작한 브랜드다. 제품은 △레드 과실의 아로마와 부드러운 탄닌감, 바닐라 뉘앙스가 느껴지는 레드와인 '사티스 데이 틴토' △레드 베리 과실의 당미와 산미가 밸런스를 이루는 로제 와인 '사티스 데이 로사도' △시트러스 과실의 산미와 열대과실의 당미, 허브 뉘앙스가 더해진 화이트 와인 '사티스 데이 블랑코' 등 3종이다.

농심켈로그가 국내 비대면 마라톤 브랜드 애니멀런과 협업해 비대면 레이스와 결식 아동들에게 기부에 참여하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오는 21일부터 열흘 간 개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속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록한 내용이나 사진을 인증하되며, 참가비의 일정 금액은 코로나 19로 인해 결식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참여 미션은 △10km 러닝 '프로틴런' △1만보 걷기 '만보챌린지' △실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탄트(탄력 트레이닝) 챌린지'까지 세 가지로 구성했다. 참가비는 2만5000원이며, 9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착순 2000명을 사전 참가자로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기념하는 메달, 스티커와 더불어 미션 수행 중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 바' '프로틴 그래놀라 샤쉐(50g)'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가장 먼저 참여 신청을 한 슈퍼 얼리버드 300명에게는 참가비 20%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LF푸드의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크라제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폭립 2종을 출시한다. 미국 남서부 스타일로 스모크향이 나는 '바베큐 폭립'과 매콤한 맛을 살린 '칠리바베큐 폭립'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연한 육질의 등갈비와 크라제의 특제 바베큐 소스로 마무리했다. 전자레인지나 오븐·프라이팬·바비큐 그릴 조리가 가능하다.

크라제 프리미엄 폭립 2종. ⓒ LF푸드


버거킹이 16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메뉴 3종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를 9일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할인 판매 한다. 이번 롯데리아의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롯데리아 대표 메뉴이자 최근 패티와 양상추의중량을 높인 반면, 기존 가격을 유지해 리뉴얼된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를 약 2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간인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약 1시간 동안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제휴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신제품인 '선데 허쉬 초코' 제품을 500원에 판매하는 핫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