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원·하이트진로·매일유업·농심켈로그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8.20 10:56:37

[프라임경제] 20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프리미엄 샐러드 및 건강간편식 배송서비스 제공업체 프레시코드가 죽·스프 카테고리 신설하고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메뉴 15종을 론칭했다. 프레시코드에서 판매를 시작한 그리팅의 영양죽과 스프 메뉴는 △짬뽕죽 △방풍나물&고구마스프 △땅콩호박스프 △유근피 녹두 삼계죽 △낙지김치죽 △황태귀리죽 △제주 브로콜리 치즈스프 △해초 전복죽 △불낙죽 △흰강낭콩 팥죽 △사과당근스프 △갈릭 포테이토스프 △늙은 호박죽 △연자육 타락죽 △전복내장죽 총 15가지 메뉴다. 프레시코드는 채식 및 비건 식단을 찾는 고객들의 편의를 모든 메뉴에 플렉시테리언부터 비건까지 7가지 유형에 따른 등급을 표시했다.

그리팅 메뉴 이미지. ⓒ 프레시코드


이디야커피가 20일 제 18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하고 매장 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은 에너지 절약 및 신재생 에너지의 확대∙보급을 위해 에너지시민연대가 매년 주최하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커피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너지 절약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2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전 제조 음료 및 빙수를 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개편했다.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계좌를 등록하면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개편을 통해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동원그룹 계열사 브랜드 더반찬&' '미트큐' 제품 50% 할인 쿠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 쿠폰 제공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할인·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브루고뉴의 '르로아(LEROY)' 와이너리와 손 잡고 와인 23종을 출시한다.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는 르로아 와인을 '세계 최고의 와인' 1위로 선정하며 장기 숙성력과 강렬함을 지닌 와인이라고 극찬한 바 있다. 2020년 뉴욕 소더비 경매장에서 르로아 1994년 빈티지 한 병은 약 23억원에 팔리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와인 Top10에 등극했다. 하이트진로는 메종 르루아 와인 총 11종과 도멘 르루아 와인 총 12종을 수입하는 가운데, 가격은 70만원부터 최고 1000만원대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한맥이 캠핑족을 겨냥한 '워터저그 패키지'를 출시했다. 워터저그는 음료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보냉 물통이다. 이번 패키지는 한맥 355ml 12캔과 한맥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의 워터저그로 구성됐다. 한맥 워터저그는 맥주캔 모양의 원통형 몸체에 원목 색상의 받침대와 손잡이를 달았다.

워터저그 패키지. ⓒ 오비맥주


배상면주가가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후르츠 스파클링 약주 '심(心)술'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실시했다. 심술은 쌀을 기본으로 빚어낸 배상면주가의 스파클링 약주 시리즈다. 제품은 각각 알코올 도수에 따라 구분되며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심술세트는 △심술7 2입 △심술8 2입 △심술12 1입 1세트 5개입 제품이다. 심술세트는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도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가 티(TEA) 신제품 '잉글리쉬브렉퍼스트'와 '제주 유기농 녹차' 2종을 출시한다. 잉글리쉬브렉퍼스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티 브랜드 TWG의 제품으로, 전통적인 영국식 아침 식사에 어울리도록 블렌딩됐으며 강한 바디감과 홍차 고유의 진한 맛이 특징이다. 제주 유기농 녹차는 이른 봄에 채엽한 어린잎 첫물차로 만들어 떫은 맛이 적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피식대학의 정재형과 함께 촬영한 '피자헛 이즈백' 2차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정재혁 스페셜 굿즈'를 출시한다. 정재혁 스페셜 굿즈는 정재혁 쿠션·마우스패드·폰스트랩 등 총 세 가지로 출시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재혁 쿠션은 이벤트 기간 내에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주문 1회당 1회 응모 가능하며 1차· 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는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2차는 9월 1일부터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가 데일리 디저트 '리얼카라멜'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인스타툰(인스타그램+웹툰)을 연재한다. 인스타툰 연재는 일러스트 작가 '나봉'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앞서 커피빈은 지난 13일 리얼카라멜을 출시한 바 있다. 리얼카라멜에는 커피빈의 시그니처 소스인 카라멜 소스를 함유해 시중에 판매 중인 일반 카라멜보다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무항생제인증 원유만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방 함량에 따라 오리지널과 저지방 2종으로 출시되며 패키지는 종이 소재 후레쉬팩을 사용했다.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신제품 이미지. ⓒ 매일유업


농심켈로그가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운명의 새 테스트'를 20일부터 진행한다. 운명의 새 테스트는 MBTI 기반 알고리즘으로 간단한 질문을 통해 참여자 응답을 분석하고 성향을 도출해 나와 닮은 새를 소개하는 레이블링 게임이다. 참여자와 닮은 새 유형에 따라 하루 중 가장 에너지가 차오르는 순간을 제시하고, 이를 돕는 건강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농심켈로그는 테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한다. 

SPC그룹이 경기도 동탄에 쉐이크쉑 17호점을 개점한다. 쉐이크쉑 동탄점은 새로 오픈한 롯데백화점 동탄점1층에 총 114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동탄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바닐라 커스터드에 청포도와 민트, 쇼트 브레드를 넣은 디저트 '퐁당 동탄(Pongdang Dongtan)'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동탄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크리스앤클로이(Chris & Chloe)와 협업해 한정판 가방(Shack Totebag)을 제작해 동탄점에서만 판매한다. 또 동탄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필름카메라·양말·쉑 노트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하는 등 쉐이크쉑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