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손오공·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02 15:03:01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문화 확산에 따라, 영상 컨텐츠 시청에 최적화된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4k UHD QLED 스마트 TV'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올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상품을 고객 니즈에 맞춰 선물세트로 구성해주는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손오공(066910)은 다트존 홍보모델 강철부대 황충원과 함께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4k UHD QLED 스마트 TV'

이마트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문화 확산에 따라, 영상 컨텐츠 시청에 최적화된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4k UHD QLED 스마트 TV(65인치,163cm)'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일렉트로맨 QLED TV는 이마트와 티지앤컴퍼니(TG&Co.)가 공동으로 기획,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TV 전문 제조사를 통해 생산한 제품이다. 

이마트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문화 확산에 따라, 영상 컨텐츠 시청에 최적화된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4k UHD QLED 스마트 TV(65인치,163cm)'를 선보인다. © 이마트


이마트는 일랙트로맨 프리미엄 QLED TV 출시를 기념, 2일부터 2주일 간 할인 판매에 나선다. 행사카드 구매 시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QLED TV는 초 미세반도체 입자 '퀀텀닷'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TV로, 밝은 것을 더욱 밝게, 어두운 것을 더욱 어둡게 만드는 요소인 '색 재현율'을 기존 LED TV에 비해 약 30% 가량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렉트로맨 QLED TV는 65인치(163cm)라는 대화면에 프레임리스 베젤로 높은 몰입도를 구현했다. 이에 고객들은 FHD의 4배에 달하는 4K UHD 화질과 함께 초고화질 영상에 더욱 집중하며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마트는 넷플릭스 등 OTT(Over The Top)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다양한 영상 컨텐츠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짐을 인지, 집콕족들을 위해 리모컨에 넷플릭스와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TV와 인터넷 유무선 연결이 가능해 타 플랫폼의 고화질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OS에 한해 스마트폰 화면을 무선으로 TV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AS는 TGS의 100여개 전문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

현대백화점이 올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상품을 고객 니즈에 맞춰 선물세트로 구성해주는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인명촌은 현대백화점이 전국 각 지역의 전통식품 장인(匠人)들의 상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77명의 명인이 만든 장류·식초류·주류·음료·간식 등 3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는 4가지 용량(420ml, 200ml, 250g, 120g)의 용기에 담긴 150여 종의 명인명촌 상품을 고객이 직접 골라 선물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고객은 김영습 매실식초(420ml) 등 식초류를 비롯해 문순천 제주어간장(200ml) 등 간장류, 국령애 굴비 볶음고추장(250g) 등 장류, 그리고 박성춘 토판천일염(120g) 등 소금류 등 최대 7개 명인명촌 상품을 선택해 선물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자주, 온라인몰·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고객 중심의 새로운 온라인 환경 구축에 나선다.

'자주'는 이달 1일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쇼핑 증가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이 중요해지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온라인몰에 대한 고객 참여를 확대해 재방문을 유도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기능을 만들고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과 웹진을 신설했다. 또한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적는 리뷰게시판을 화면 상단에 배치하고 인기 검색어 상품의 순위를 노출해 고객들의 관심 제품을 한눈에 보여주고자 했다.

먼저 이달7일 시작하는 '자주 라이브(JAJU LIVE)'는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이다. 자주는 기존에 외부 채널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자체 라이브 기능을 구축하고 전문 인력이 담당토록 했다. 파자마, 생활용품, 침구, 패션 등 매번 새로운 분야와 주제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정보와 혜택으로 고객 구매를 유도할 계획이다.

자주 라이브에서는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최희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 전문가 등이 호스트로 참여하는 특별 방송이 매일 진행된다.

'오픈 아이디어' 게시판은 고객들이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주 웹진'에서는 여러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주 MD가 직접 소개하는 상품 큐레이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마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AI맞춤 쇼핑 시스템과 정기배송 서비스도 시작한다.

AI시스템은 고객의 연령대와 취향, 상품 구매 패턴을 분석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고체비누 제로바, 구강용품, 생리대 등 자주 구매하는 상품들은 정기배송(구독)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주는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6일부터 14일까지 타임 특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오공, 다트존 홍보모델 강철부대 황충원과 첫 쇼핑라이브 진행

손오공이 다트존 홍보모델 강철부대 황충원과 함께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다트존 출시를 기념해 당일 한정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최대 32% 할인에 파격적인 구성의 추가 증정품까지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손오공이 다트존 홍보모델 강철부대 황충원과 함께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 손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3일 오후 9시부터 황충원과의 실시간 소통 방식으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다트존 슬로건 '휘지 않는다, 직선발사'를 테마로 다트존 블래스터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등 쇼핑라이브 참여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다트존에 대한 궁금증이나 놀이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슈팅완구 다트존은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나에게 맞는 다트존 블래스터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다트존 대부분이 이미 국내에 출시된 타사 브랜드의 탄창, 다트, 공탄류와 서로 호환된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손오공은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소비자 선호도 맞춤 기획으로 명절 기간 자녀와 함께 놀거나 또는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쇼핑라이브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퍼팩트 밸런스 세트'는 블래스터를 전문으로 다루는 해외 유명 유튜버들이 꼽은 최고의 다트존 블래스터 두 제품을 세트로 구성, 다트존 블래스터 '스펙트럼' 구매 시 '빌런에이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수동형 다트존 블래스터 '빌런에이터' 구매 시 다트 리필팩 20발을 제공하는 '입문자 혜택 세트'와 보다 빠른 연사력의 자동형 다트존 블래스터 '브이트윈' 구매 시 다트 리필팩 50발을 추가 증정하는 '스트레스 타파 세트'도 준비됐다.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롯데홈쇼핑이 오는 15일까지 고품질 먹거리, 가정간편식(HMR)을 비롯해 패션,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 이후 명절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고품질,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기간별로 보면 연휴 2~3주 전에는 농수산물, 육류 등 식품에 소비가 집중되고, 1주 전에는 주방용품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명절 시즌 선호도가 높은 상품 물량을 사전에 대량 확보해 기간별 수요에 맞춰 전략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 3주 전인 9월 첫째 주에는 고품질 가정간편식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이달 4일 오후 4시25분 레스토랑 간편식(RMR) 프로그램 '테이스티'를 통해 '최현석 한우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우둔살' '설도' 등 횡성한우의 지방이 적은 부위를 엄선해 스테이크 8팩(총 1.2kg)과 특제 스테이크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5일 오후 4시10분에는 '올박스 부처리 척아이롤 등심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블랙 앵거스 초이스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를 총 9팩(1.8kg) 제공하는 가성비가 높은 상품이다.

본격적인 명절 준비가 시작되는 9월 둘째 주부터는 프리미엄 한우부터 국내산 농수산물, 특산품 등 실용성과 품질을 모두 갖춘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8일 오후 1시40분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세척사과'를 비롯해 '신고배' '황금향' 등 고급 품종의 과일을 선물용으로 적합하도록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도 이틀간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9일 오후 8시45분 제주산 '제왕수산 갈치'를, 10일 오후 9시45분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선보인다. 1++등급 한우의 등심, 국거리, 불고기 등 수요가 높은 인기 부위를 엄선했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단독 패션 브랜드, 건강식품 등 프리미엄 상품도 선보인다. 4일 오후 10시30분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시그니처 풀오버'와 '스커트'를 론칭한다.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소재인 비버와 캐시미어를 혼합해 선명한 색감을 구현했다. 

또한 '닥터필 프로폴리스'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등 건강식품을 비롯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휘슬러'의 '아다만트 컴포트 프라이팬' 등 인기 주방용품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모바일 생방송 채널 '엘라이브'에서도 'LA갈비' '양념 갈비찜세트' 등 각종 명절식품과 '정관장 에브리타임밸런스' '참치 선물세트' 등 비대면 선물 수요를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 '몽클레르' 협업, 한정판 전기 자전거 단독 판매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덴마크의 자전거 제조사 '메이트바이크(MATE.BIK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한정판 전기 자전거를 단독 판매한다.

'몽클레르 X 메이트' 한정판 자전거가 국내에 정식 유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을 취급하는 판매처 역시 오직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 뿐이다. 두 회사는 이번 출시를 위해 전 세계 1천대 한정 수량으로 생산된 물량 중 일부를 확보했다. 

제품 판매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각각 진행하기로 했다. SSG닷컴은 오는 23일 오전 09시부터 200대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본점, 타임스퀘어점 메이트바이크 팝업스토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서 24일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추첨해 안내를 진행하며 25일부터 30일까지 결제를 마친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배송을 진행한다.

'몽클레르 X 메이트' 전기 자전거는 몽클레르의 혁신성을 대표하는 프로젝트인 '몽클레르 지니어스'의 일환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설악·산악지대용 전기 자전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메이트바이크와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제품명 역시 프로젝트의 이름을 따와 '몽클레르 지니어스 메이트(Moncler Genius Mate Bike)'라고 지었으며 메이트바이크의 시그니처 모델인 '메이트 X'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기반으로 제조됐다. 휠(바퀴)과 바디 곳곳에 몽클레르의 디자인 요소가 적용돼 있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제품의 대표적인 특징은 접이식 자전거로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한번 충전 시 최대 80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이는 서울부터 천안까지 거리에 해당한다. 최대 속력은 시속 32km이며 핸들 중앙에 장착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위치, 속도, 배터리 잔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두꺼운 광폭 타이어가 적용돼 산악, 평지 어디서든 달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SSG닷컴은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메이트바이크의 다양한 한정판 자전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올 연말에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인 '팜 엔젤스(Palm Angeles)'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올리브영 입점 프로모션

라카(Laka)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전국 올리브영 600여 개 매장 입점과 동시에 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글래시 네일 컬러의 가을 시즌 신제품인 '시티 컬렉션' 6종과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등 라카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카(Laka)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전국 올리브영 600여 개 매장 입점과 동시에 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라카


라카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글래시 네일 컬러는 발색력과 투명성을 모두 잡은 '반시럽' 제형의 네일 컬렉션으로 새로운 네일 트렌드를 만들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정식 론칭 전 진행한 프리오더 이벤트에서 오픈 19분만에 1만여 개가 완판되기도 했으며, 지난 7월 시코르 단독 입점 한 달만에 네일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라카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글래시 네일 컬러의 기존 제품 6종에 이어 '여름 컬렉션' 2종, '시티 컬렉션' 6종을 추가 출시하며 컬러 스펙트럼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바이알루 '헤어에센스 1+1' 이벤트

바이알루(byAluu)'가 다가오는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지는 머릿결 관리를 위해 9월 한달 간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알루 리페어링 헤어에센스는 청담동 소재 뷰티숍 '알루'에서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에 사용되는 바이알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모발 영양공급과 큐티클을 한번에 관리해 주며, 헤어 트리트먼트는 케라틴 함유로 모발에 윤기를 주고, 모발 손상도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향기에 따라 '리페어링 헤어에센스'와 '리페어링 헤어에센스 라피네' 2가지 종류로 선보이고 있으며, 리페어링 헤어에센스는 모발 상태에 따라 얇은 손상모발용, 굵고 숱이 많은 극손상모용 중에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70ml 용량의 리페어링 헤어에센스를 구입하면, 30ml의 미니 사이즈 헤어에센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제품 구입 시, 총 100ml용량, 2개 제품을 5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는 셈이 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바이알루 프레시 샴푸'와 '바이알루 헤어 트리트먼트'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바이알루 프레시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실리콘을 비롯한 유해성분이 배제된 저자극 약산성 안심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첸, 현대홈쇼핑 '쿠첸 121 밥솥' 방송 진행

쿠첸이 오는 3일 현대홈쇼핑(057050)에서 오후 5시40분부터 60분간 '쿠첸 121 밥솥' 방송을 진행한다.

쿠첸 주력 신제품 '쿠첸 121 밥솥'은 국내 최초 2.1 초고압 기술을 탑재, 식감이 다소 뻣뻣한 잡곡도 부드럽게 취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잡곡 특화 밥솥으로 6가지 잡곡 전용 메뉴, 1~3단계 불림, 뜸 기능 등도 갖추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식단 관리를 하고자 하는 이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쿠첸은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네이처 아이보리, 카밍 다크 실버 총 2가지 컬러의 6인용, 10인용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방송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제품에 탑재된 '파워압착패킹' 2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솥 1개 추가 및 겐지아 카시아 도자기홈세트 14P를 증정한다.

◆쿠팡, 로켓설치 론칭 1주년 카드할인 행사

쿠팡이 가구 로켓설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지난해 9월 명칭을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변경하고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하면서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행사는 그간 운송비 부담 걱정에 대형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로켓설치와 함께 저렴하게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상품 즉시할인 외 카드 할인 10%(최대 12 만원)가 적용돼 리바트, 에몬스, 삼익가구, 보니애가구, 웰퍼니쳐, 크렌시아, 참갤러리, 가구야, 보루네오 등 인기 브랜드 대표상품 50여 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카드는 삼성, 신한, 농협, 하나, 롯데, KB국민 카드이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을 포함해, 구매일로부터 2주 내 고객이 지정한 희망설치일에 설치할 수 있다. 단, 배송지역, 제휴업체 등에 따라 설치일은 달라질 수 있다. 

이처럼 가전·가구 상품을 주문 후 다음날 배송과 설치할 수 있는 곳은 국내 이커머스 기업 중에서 쿠팡이 유일하다. 배송 비용 부담도 적어,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 프로모션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절 시즌에는 선물 구매 수요 외에도 명절에 필요한 생필품이나 연휴 기간 먹거리 등 다양한 소비 활동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러한 명절 기간 내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다다익선 프로모션인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을 준비하게 됐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카카오커머스


우선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명절 연휴에 필요한 생필품부터 먹거리, 가전까지 다양한 고객 수요를 반영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주제의 브랜드/상품이 기획전 형태로 오픈돼 고객들의 쇼핑 니즈를 자극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9월2일부터 9월5일까지 건강기능식품, 9월3일부터 9월6일까지는 쌀채소, 9월7일부터 9월10일까지 축산&수산, 9월9일부터 9월12일까지는 삼성전자 제품 관련 기획전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누적 구매 횟수에 따른 카카오쇼핑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해 2~4회 구매 시 2000포인트, 5~7회 구매 시 3000포인트, 8회 이상 구매 시 5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행사기간 내 매주 금요일 17시에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선착순 할인 쿠폰도 지급하며, 쇼핑하기를 통해 첫 구매한 고객에 한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 '맛신선' 론칭

위메프가 맛과 품질을 철저하게 검증한 식품 전용 큐레이션 코너를 선보인다.

위메프는 식품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 '맛신선'을 론칭한다. 농·축·수산물 등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유명 맛집 간편식 등 식품 카테고리를 총망라한다.

‘맛신선'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위메프 식품 전문 MD가 직접 전국을 돌며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다. 온라인에서는 맛과 품질을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만큼 MD가 기준에 따라 직접 꼼꼼하게 따지고 비교한 식품을 엄선한다. 이를 통해 맛과 품질을 보장하고, 이용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식품만을 판매한다는 목표다.

맛신선 코너에서는 지역 명물과 맛집 간편식을 소개하는 '맛집배송관', 유통 단계를 최소화한 '신선배송관' 등 보다 전문화된 식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한다.

'맛집배송관'에서는 인기 맛집 메뉴를 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음식과 관련한 숨은 이야기를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기반 큐레이션도 운영한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가장 맛있는 간편식을 추천하는 '찾았다! 인생 OO', 여행지 맛집과 지역 특산 음식을 소개하는 '식탁에서 떠나는 여행' 등이다.

신선도에 더욱 초점을 맞춘 '신선배송관'은 당도 선별 과정을 거친 '당도 보장 코너', 소용량·소포장으로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맛보기 코너' 등을 운영한다. 신선함이 특히 중요한 수산물은 새벽 배송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경기·인천(일부 지역 제외)에서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 가장 인기있는 먹거리로 매일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맛', 계절별 제철 음식 코너 등도 마련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