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애경산업·SK매직·현대리바트·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03 18:51:2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설화수가 '설린워터에센스'를 출시했다. 설화수의 '설린워터에센스'는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진정/장벽강화/항산화 3중 강화로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톤결케어 워터에센스'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결은 거칠어지고 피부톤은 칙칙해진다. 자극의 일상화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위해서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진정/장벽강화/항산화로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다지는 것이 필요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구딸 파리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 라네즈 얼티미스틱 립스틱,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한율-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 © 각 사


설린워터에센스는 이러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위해 설화수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인 리파이닝 컴플렉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 

리파이닝컴플렉스™는 설화수만의 3중강화 솔루션으로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HSC)에서 엄선한 허벌컴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C 유도체로 향산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딸 파리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구딸 파리는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초창기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병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희소가치 있는 향을 선보인다. 구딸 파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지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와 의미를 담았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100ml, 리필형) 향수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은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듯한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해 예술 작품과도 같다. 

버터플라이 바틀과 함께 선보이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향수는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1985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종류로 선보인다.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이자 초창기부터 사랑받아온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했다. 여기에 골드 벨벳 리본을 더해 구딸 파리 창립자 아닉구딸이 사랑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한정판이다.  

◆라네즈 '얼티미스틱 립스틱'

라네즈가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색소 미립화 기술로 색소 입자를 빈틈없이 촘촘하게 배열해 본연의 색 그대로 연출이 가능한 고채도 립스틱이다. '피그먼트 픽셀화' 공법으로 아주 가볍고 얇은 오일을 색소 베이스에 적용해 스프레이처럼 얇고 매끄러우면서 균일하게 발린다.

얼티미스틱 립스틱은 글로우, 벨벳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글로우 립스틱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질감으로 가볍게 밀착되면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 립스틱은 벨벳처럼 폭신한 느낌이지만 답답하거나 건조하지 않은 '에어 매트' 제형으로, 겉은 보송하면서 속은 촉촉한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글로우와 벨벳 각 10가지, 총 20가지로 만날 수 있다. 본연의 입술 색처럼 자연스러우면서 가을에 잘 어울리는 MLBB 컬러 '벨벳 5호 로즈 발렌타인'을 포함해, 생기 넘치는 '벨벳 8호 파피레드',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의 코랄레드 계열 '글로우 5호 데이레드', 차분한 핑크 계열의 모브 컬러 '글로우 1호 가든 로즈' 등의 색상을 선보인다.

제품 용기는 사용의 간편성을 강화하고 재미 요소까지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립스틱 상단 부분을 '딸깍'하고 누르면 제품이 아래로 나오는 클릭형 구조이며, 얼티미스틱 립스틱끼리는 자석처럼 밀착되는 마그네틱 케이스로 선보인다.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아모레퍼시픽(090430) 최초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인 원료 '고수'를 성분으로 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기후 변화와 팬데믹 등 외부 환경에 따라 삶의 패턴이 달라져 피부 고민이 커진 고객을 위한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적용, 고수의 유효 성분을 추출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엄격하게 관리하는 스마트 팜에서 수경재배 공법으로 깨끗하게 키운 고수만을 선별했다. 

안전한 클린 원료와 처방은 물론 까다로운 5가지 주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조, 거칠어짐 등 대표적인 트러블을 빠르게 해결해줘 일명 '트러블 슈터', '트러블 고수'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이 라인은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 '카밍 워터 에센스', '수딩 젤' 3종으로 구성해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은 고수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를 1% 고함량 처방했다. 

◆한율-복순도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율이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출시한다.

한율의 이번 한정판 제품은 '발효 장인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전통 발효 방식으로 술을 빚어 고급 전통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복순도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화장품과 전통주라는 전혀 다른 분야의 이색적인 만남이지만, 국내에서 재배한 쌀 원료에 시간과 정성을 들인 발효 공정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것에서 공통점을 찾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한율의 대표 스킨인 빨간쌀 진액 스킨과 복순도가의 손막걸리에는 '발효로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빨간쌀'을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각각 적용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빨간쌀 진액 스킨(150ml) 구매 시,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복순도가의 막걸리를 빚으며 발효를 체험할 수 있는 막걸리 홈 브루잉 파우더를 함께 증정한다. 복순도가는 빨간쌀 디자인이 적용된 손막걸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50ml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은 2014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한 브랜드 대표 스킨이다. 여주에서 유기농법 계약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해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을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

이니스프리가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돼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지난 7월 출시 후 '원영 틴트'로 연일 화제가 된 '에어리 매트 틴트'에 이어 FW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가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는 립스틱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콤플렉스와 버터 성분이 함유돼 부드러운 입술 관리는 물론 각질 부각을 최소화해 매끈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 무첨가로 오랜 시간 편안히 사용할 수 있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오렌지에 크림 한 방울 섞은 '무드 오렌지'와 잘 말린 꽃잎 같은 '소프트 로즈' 등 총 8가지 MLBB 컬러로 구성돼,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룩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에어리 매트 립스틱' 구매 시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30%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VDL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051900)이 다가오는 가을을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 위해 VDL의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은 글로우 타입의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에 윤광까지 더해져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고, 가볍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빛 반사로 은은한 피부광을 연출할 수 있다.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은 수플레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발리지만 마스크 등에는 묻어남이 적게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벨벳 리퀴드 립 틴트다. 고함량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 주름을 촘촘하게 채우고, 볼륨감을 연출해 도톰한 입술을 완성한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의 세팅력을 강화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완벽한 립 컬러로발색된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S자 곡선형 어플리케이터가 그라데이션부터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폭발적인 보습력의 보습 폭탄과 함께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5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VDL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에이지트웨니스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 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트레이더스 판매, 스킨푸드 포레스트 다이닝 3종. © 각 사


신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은 지난해 9월 레트로 구슬 게임을 장착해 출시했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게임 에디션이다. 올해는 글로벌 보드 게임 '모노폴리'와 협업해 보습 폭탄 크림™ 점보와 모노폴리 게임 세트 빌리프 에디션을 하나의 세트로 출시했다.

빌리프는 보습 폭탄 크림™ 제품 패키지에 모노폴리의 캐릭터인 미스터 모노폴리를 전면에 내세워 모노폴리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나타냈다. 함께 구성된 모노폴리 게임 세트에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들과 대표 허브들을 담은 게임 보드판을 중심으로 빌리프의 대표 캐릭터 '빌리' '엘리' '던컨 박사' '촉촉 요정'이 캐릭터 말, 팻말 등으로 등장해 재미와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라카(Laka)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시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시티 컬렉션은 '도시의 색(The Color of your city)'를 컨셉으로, 팬데믹 이전 도시에서 보여진 자유분방함, 신비로운 빛의 색채들을 담아낸 네일 폴리쉬 제품이다. 컬러는 리드믹 차콜(Rhythmic Charcoal)·메이플 레드(Maple Red)·코지 베이지(Cosy Beige)·앰버 브라운(Amber Brown)·젠틀 카키(Gentle Khaki)·듀이 퍼플(Dewy Purple) 총 6종으로 소개된다.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밤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티 컬렉션 제품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1일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에이지트웨니스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 팩트' 출시 8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AGE 20's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AGE 20's Signature Jewerly Edition Crystal Drops Pact, 이하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를 출시한다.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브랜드 최초로 △밤 하늘의 쏟아지는 별빛을 연상케 하는 '미드나잇 블루' △떠오르는 태양빛을 담아놓은 듯한 '선 샤인 로즈' 등 총 2가지 색상의 한정판 케이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에센스 커버 팩트 출시 8주년을 기념해 '미드나잇 블루'와 '선 샤인 로즈' 각각의 팩트 케이스에 600개의 크리스탈을 담아 총 1200개의 크리스탈로 이루어진 한정판이다. 섬세한 세공 기술이 특징인 럭셔리 시계를 모티브로 세상에 없던 디자인을 구현해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애경산업의 독점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는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 및 캐비어, 트러플 등을 담은 '더블 바이탈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AGE 20's 크리스탈 드롭 팩트 론칭 구성은 △크리스탈 드롭 팩트 미드나잇 블루 1개 △크리스탈 드롭 팩트 선 샤인 로즈 1개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리필 4개 △데일리 틴티드 립 글로우 1개이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트레이더스 판매

김정문알로에의 올해 인기 제품인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세트'를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자타입(50g, 2개),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튜브 타입(20g, 1개) 등 두 가지의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세계 최초로 유산균 발효한 '알로에 바이옴(Aloe-Biome™)' 성분이 47.9% 이상 함유된 제품이며, 밤 타입 제품보다 36% 많은 수분으로 촉촉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에 위치한 자사 농장에서 3년간 기른 알로에를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고 신선함을 높였다.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 추출물, 시어버터 등 성분의 함량을 늘려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8시간 수분 홀딩 △진정 △항산화 △콜라겐 생성능 △피부 장벽 개선 △미백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다.

◆스킨푸드 '포레스트 다이닝' 3종

스킨푸드가 보검 선인장의 수분을 그대로 담은 비건 색조 '포레스트 다이닝'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포레스트 다이닝 라인은 제주의 사계절을 이겨낸 보검 선인장의 수분을 함유해 스킨 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에 자극 없는 건강함을 선사한다. 3종 모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제품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파운데이션'은 정제수 대신 순하고 마일드한 보검 선인장 추출물 23%를 함유해 촉촉하고 편안한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다크닝 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내 피부결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번들거림 없는 맑고 투명한 광채 보습을 완성하고, 뉴트럴한 컬러감으로 균형 잡힌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1호 내추럴 베이지 △2호 샌드 베이지로 출시했다.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워터 틴트'는 보검 선인장 추출물 44%와 판테놀을 담아 쿠션감 있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건조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광택을 선사하는 립 틴트다.

본연의 입술색이 살짝 비치는 뉴 샌드 컬러 3종으로 선보이며 △1호 베이지 브리즈 △2호 샌디 코랄 △3호 로즈 우드 구성이다.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마스카라'는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수분 영양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며 건강하게 속눈썹을 케어해 준다. 사과에서 추출한 얇은 화이버로 뿌리부터 속눈썹 끝까지 길어 보이는 롱래쉬 효과를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컬링을 완성한다.

탱글탱글한 푸딩 텍스처로 진짜 내 속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1호 블랙 △2호 브라운 등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엔프라니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

엔프라니에서 주름관리 멀티밤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은 주름과 보습에 고민이 있는 피부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멀티밤으로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엔프라니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 라타플랑 미나리 카밍 라인 2종, 슈펜-깡스타일리스트 남성화 2종 출시, 한섬-샘바이펜 협업 컬렉션 선봬, 코닥어패럴 2021년 가을신제품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친환경 제품 라인 출시. © 각 사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은 스틱형(Balm) 타입으로 눈가, 팔자, 목 부위 등 주름이 신경쓰이는부위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간편하게 주름, 미백, 보습,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아이크림이나 자기 전 수면팩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과 중 틈틈이 주름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 개선 및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석류와 흡수력이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피 70%를 이루는 콜라겐은 25세 이후 점차 감소하기 시작해 피부 나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바르는 콜라겐'의 경우, 분자가 작을수록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데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은 석유 오일 및 석류추출물 1만ppm과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돼 피부 본연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10종과 펩타이드 12종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탄력을 배로 증가시켜주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즉각적인 보습을 전달해준다.

◆라타플랑 '미나리 카밍 라인' 2종

라타플랑이 필(必)마스크 시대 피부 트러블 관리를 위한 저자극 진정 케어 라인인 '미나리 카밍 라인' 2종을 1일 출시했다. 미나리는 중금속 흡수와 정화는 물론, 과잉 피지나 노폐물들로 인한 트러블 억제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라타플랑 미나리 카밍 토너(210ml)' '라타플랑 미나리 카밍 수분크림(75ml)' 2종으로, 청정 미나리 추출물과 4가지 진정 성분으로 구성된 보타닉 카밍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진정 및 정화작용,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레이어링 히알루론산이 무너지지 않는 수분장벽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라타플랑 미나리 카밍 라인에는 세계 5대 습지인 순천만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미나리를 사용했다. 오랜 시간 저온에서 추출하는 수비드 공법으로 효능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순환 추출법을 사용해 유효 성분을 끝까지 안전하게 추출했다.

미나리 카밍 라인 2종의 전성분은 EWG 그린등급을 준수했으며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알러젠 프리, 피부자극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타플랑은 미나리 카밍 라인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달 간 미나리 카밍 토너 단품 구입 시, 10%의 할인혜택을, 2개 동시 구입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미나리 카밍 크림 단품 구입 시에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미나리 카밍라인 2종 세트 구매 시에는 15%할인율이 적용된다.

◆슈펜-깡스타일리스트 '남성화 2종'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84만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남성화 2종을 출시한다.
 
슈펜이 준비한 이번 제품은 디자인 첫 단계부터 깡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6개월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한국 남성 핏에 맞는 디자인과 홍창, 천연 가죽 등 고급 디테일을 적용해 2030 남성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비 슈즈는 와이드 팬츠에도 실루엣이 망가지지 않도록 코를 길쭉하게 제작한 쉐입이 특징이며, 클래식 더비의 핵심인 뒷 굽 P자 매듭과 3.5cm 굽 등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특히 고급 제화 브랜드에만 사용되는 홍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극대화했다.
 
로퍼 제품은 페니 로퍼 유형의 디자인으로 캐주얼, 댄디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라운드 쉐입이 돋보인다. 색상은 기본 블랙 컬러 외에 FW 시즌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착화감이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해 2030 남성의 입문용 로퍼에 제격이다. 

한섬-샘바이펜 '협업 컬렉션' 선봬 

한섬(020000)의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유명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본명 김세동)'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전국 SJYP 매장 13곳과 한섬의 종합 패션몰 H패션몰에서 판매한다.

샘바이펜은 자유롭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창조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을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SJYP의 대표 캐릭터 '디노(DINO)'를 새롭게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크롭 니트·드레스·스커트는 물론, 맨투맨·야구 점퍼 등 캐주얼한 제품 등 총 21종을 선보인다. 

◆코닥어패럴, 2021년 가을신제품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1년 가을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올 가을 코닥어패럴은 2030세대의 필수 아이템인 맨투맨 라인업을 강화하고 후드티, 윈드 자켓, 조거팬츠 등 '원마일웨어' '꾸안꾸룩(꾸민 듯 안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 등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확대로 MZ(밀레니얼+Z)세대 공략에 나선다.

코닥어패럴 주력제품 중 하나인 '컬러플러스 레인보우 맨투맨'은 강렬한 원색 중심이던 이전 시즌 대비, 파스텔 컬러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등장했다. 핑크, 퍼플, 옐로우그린 등으로 올 가을 화사한 스타일로 포인트를 주기에 좋으며, 제품 후면에 레인보우 컬러의 빅 로고 프린트로 코닥만의 헤리티지를 놓치지 않았다. 

'컬러플러스 레인보우 맨투맨'은 그레이와 블랙 등 활용도 높은 컬러를 포함해 총 6가지 컬러가 있으며, 일부 컬러에 한해 셋업 룩 연출이 가능한 조거팬츠도 출시해 상하의 맞춰 입을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 친환경 제품 라인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키즈의 친환경 제품 라인 아이템들을 출시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친환경 트렌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리 아이들에게도 의미 있는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발 맞춘 것.

이번에 공개하는 제품들은 폐기물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재생 섬유 및 유기농 섬유 혼방을 활용한 나이키의 친환경 제품 라인이다. 재활용 폴리 소재를 활용해 친환경적인 측면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디테일까지 모두 잡은 점이 돋보인다. 해당 라인은 플레이키즈프로가 함께 하는 '제로 탄소' 및 '제로 폐기물'을 지향하는 나이키 브랜드의 '무브 투 제로(MOVE TO Z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 라인 중 남아용 제품은 시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FT컬러블락풀오버후디 △컬러블락맨투맨 △FT컬러블락팬츠로 구성됐으며, 애슬릿의 면모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로 남아 취향을 공략했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의 스우시 로고와 컬러블락으로 포인트를 살려 나이키 특유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아 제품의 경우, 화려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골드 컬러의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FT골드로고맨투맨 △골드로고레깅스 △TC골드트리코세트 등의 제품이 준비돼 있다. 

◆현대리바트 '리바트 하움' 신제품 3종

현대리바트(0790430)가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현대리바트가 사무용 가구 신제품을 선보이는건 온라인 개학과 재택근무로 인해 웹용 캠코더를 활용한 온라인 수업·화상회의가 늘면서 화면을 통해 보여지는 배경까지 신경 쓰는 일명 '캠테리어(웹용 캠코더+인테리어)'가 주목 받는 등 '홈 오피스 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서다. 실제로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의 올 상반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4% 이상 신장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리바트 리바트 하움 신제품 3종, 쿠첸 생선구이오븐,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글라스락 셰프토프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 동아제약 비타그란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캠핑굿즈로 폴딩카트 세트.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플렉스' '플렉서블' '게이밍' 등 3가지 시리즈로 책상, 책장, 파티션, 서랍장 등 총 35종으로 구성됐다. 새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와 모듈로 출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플렉스' 시리즈는 원목형, 철제형, 코너형, 팝업형 등 4가지 디자인의 책상으로 출시된다. 일반 사이즈인 1200mm외에도 1800mm부터 590mm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고, 공간을 분리할 수 있는 스크린과 이동식 파티션도 함께 출시된다. 
 
'플렉서블' 시리즈는 사무용뿐만 아니라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멀티 테이블로, 다양한 목적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리바트 하움의 첫 게이밍 전문 가구인 '게이밍' 시리즈는 무거운 고가의 장비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흔들림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배선을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전선정리 홀더, 멀티탭 트레이 등 별도의 옵션 제품들도 판매한다. 

◆쿠첸 '생선구이오븐'

쿠첸이 추석을 맞이해 오는 14일 생선을 최대 3마리까지 한번에 구울 수 있는 '생선구이오븐(모델명: COV-N121KC)'을 출시한다.

지난 2019년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에어프라이어 시장에 진출한 쿠첸은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친숙함을 강조한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생선구이오븐'은 12L 대용량으로 표면적이 넓은 와이드그릴을 탑재했다. 가로 와이드 형식으로 한번에 데우기 힘들었던 냉동 피자 한 판이나 바스켓형 오븐에서는 겹쳐서 조리해야만 했던 냉동 만두, 냉동 튀김들을 뭉침없이 고르게 펼쳐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상부에만 히터가 있는 할로겐 타입이 아닌 석영관 히팅 방식을 적용했다. 상하 4개의 석영관에서 서서히 전달되는 열과 열풍으로 식재료를 골고루 가열한다. 단계별로 70도에서 230도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조리 시간은 최대 60분까지 설정 가능하다.

제품의 사용 편의성 또한 돋보인다. 내부 그릴의 층고 높이를 개선했으며 조작부를 노브 타입으로 간단하게 변경했다. 또한 전면에 투명 유리창이 있는 오픈형 구조로 음식의 조리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생선구이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어와 미니오븐, 토스터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쿠첸은 공식 론칭에 앞서, 오는 14일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생선구이오븐' 단독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한다. G마켓 9월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쿠첸 브랜드위크를 통해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바로 적용 가능한 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SK매직이 식기세척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모델명: DWA-90R0D, 90R1D, 90R5B, 90R6B, 90C0D, 90C5B)'를 오는 13일 선보이고, 다음 달 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출시하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자동문열림/닫힘, 소프트 오픈&클로우즈(Soft Open&Close) 등 세계적 수준의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모두 담긴 제품이다.

일반 세척 만으로도 국내 최다 26종의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이번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함을 추구했다. 정수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고온의 세척수가 각 상·하단에 위치한 '트리플 파워 날개'를 거쳐 총 60개의 파도 형태의 물살을 일으켜 빈틈없이 강력하게 세척한다. 

최상단은 국내 최장 길이의 32cm의 세척 회전날개가 고온의 강력한 물살을 만들어 사각지대 없이 완벽하게 식기를 세척한다. 여기에 국내 최초 중·하단 총 4개의 모서리에 '쿼드 웨이브 존(Quad Wave Zone)'을 추가해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한번 더 완벽하게 세척한다.

세척 후에는 고온수로 식기를 뜨겁게 해 식기에 남아있는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키고, 동시에 2개의 열풍구를 통해 나온 뜨거운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빠르고 신속하게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살짝 열어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스팀과 냄새를 안전하게 배출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닫힘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닫고 보관 모드로 들어간다. 에어케어 필터를 통해 공기에 부유하는 미세먼지를 99% 제거하고, 내부로 깨끗한 공기를 유입시켜 보다 청정한 환경에서 식기를 보관한다. 보관 중에는 양쪽에 위치한 UV LED가 식기를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음식물 거름망까지 UV 살균해 냄새 발생과 세균 번식을 차단한다.

특히, 이번 출시 제품은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물과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소량 상단 코스를 통해 식기량이 많지 않을 때는 상단 바스켓에만 적재해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코스 대비 23% 이상의 물을 절약할 수 있으며, 단독 세척, 건조, 보관 등 프로그램 교차 조합이 가능해 에너지 절감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총 60여 가지의 코스를 다양하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외관 사이즈는 기존 12인용 와이드 타입과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해 국내 최대 용량, 한식기 기준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했다. 넉넉한 바스켓 사이즈로 곰솥이나 후라이팬 등 큰 조리도구 세척이 용이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여 수저와 젖병, 조리도구 등 다양한 용도에 맞는 적재와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소프트 오픈&클로우즈 기능으로 두 손에 물건을 들고 있어도 문을 가볍게 몸으로 터치해 열고 닫을 수 있고, 엠비언트 라이트가 내부를 은은하게 밝혀줘 불이 꺼진 어두운 주방에서도 손쉽게 식기를 넣고 꺼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IoT 서비스를 제공해 SK매직 전용 앱 '스마트 홈' 통해 진행 상태를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맞춤 코스를 추가 다운로드해 세척 코스를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주방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해 타입과 소재, 컬러 등 디자인 선택의 폭도 한층 넓혔다. 매트블랙, 미드나잇 실버, 뉴트럴 그레이 등 메탈 소재의 3가지 색상과 더불어 국내 최초로 가전제품에 이태리 직수입한 강화유리 대체 소재, 특수 레진을 활용한 '글락(Glaks)' 소재의 총 8가지 팔레트 풍 색상의 판넬을 추가할 수 있도록 구성해 마치 가구를 비치한 것과 같은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고, 생활 스크래치 및 지문 등을 방지해 손쉽게 청소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쿡과 인덕션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캥거루(Kangaroo)'는 어른 캥거루가 아이 캥거루를 주머니에 쏙 품는 모습에서 착안된 디자인 구조가 특징으로, 음식 조리 시 가장 근본적인 가치인 효율적인 열 전달율을 높인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는 일반 인덕션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 인덕션 사양을 적용해 뛰어난 열전도율로 음식 조리 시 보다 신속한 조리가 가능하다. 열효율성에 대한 자사 인덕션 제품 간 비교 실험 결과 핫플레이트에서는 약 170%, 인덕션 약 10%, 하이라이트는 약 50% 가량 더 높은 결과를 보였다. 또한 바닥 표면이 거칠지 않아 인덕션 상판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내부에는 강력한 3중 세라믹 코팅이 적용돼 흠집에 강하고 고온에서도 PFOA 등의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프베이스팅 시스템을 적용해 뚜껑 안쪽에 있는 돌기를 통해 조리중 발생되는 수증기를 다시 물로 변환해 줘 무수분, 저수분 요리도 가능하다. 뚜껑 손잡이가 나사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뚜껑 내부로 나사가 직접적으로 노출이 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뚜껑 손잡이는 홈이 있는 구조로 설계돼 스푼 등 조리 도구를 올려놓을 수 있어 편리하며, 작은 냄비가 큰 냄비에 쏙 들어가는 네스팅 구조로 만들어져 보관 시 공간활용에 용이하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해 다양한 주방환경에 적합하고,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깔끔한 아이보리와 그레이의 2가지 컬러로, 16cm, 20cm, 24cm 각 3개 사이즈로 선보인다.

SGC솔루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일부터 진행되는 웨딩페어와 추석 창고대개방 기획전에서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이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비타그란 리뉴얼에서 동아제약은 비타민C 함량 100mg, 400mg, 500mg 제품군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비타민C 제품이라는 것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오렌지를 반으로 자른 심볼을 새롭게 적용하고, 제품 패키지 메인컬러를 주황으로 통일했다. 또한, 용기의 활용도 및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틴케이스(물건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든 철재 상자)를 적용했다.

동아제약은 2004년 비타그란 드링크 출시를 시작으로 분말, 정제, 츄어블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차례로 시장에 내놓으며 비타그란을 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키우고 있다. 크게 비타그란 비타민C 드링크, 비타그란 비타민C포(분말), 비타그란 비타민C정, 비타그란 비타민C 츄어블 4종류가 있다.

비타그란은 비타민C 함량이 다양하고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나이아신, 아연, 망간 등 추가로 함유된 성분도 차이가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다. 분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레몬 맛으로 츄어블 제품은 레몬, 사과, 포도, 라즈베리 4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캠핑굿즈로 폴딩카트 세트

현대약품(004310)이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캠핑굿즈로 폴딩카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미에로화이바 폴딩카트 세트는 폴딩카트와 우드상판, 직접 폴딩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DIY스티커와 미에로화이바 350ml 12병이 함께 포함됐다.

폴딩카트의 용량은 미에로화이바 1.2L 12병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넉넉해 쇼핑이나 캠핑 시 유용하며, DIY스티커는 16가지 모양으로 나만의 개성에 맞게 폴딩카트를 꾸밀 수 있다.

또 우드 상판을 결합하면 야외에서 의자 또는 간이 테이블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 시 도마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가능하다.

미에로화이바 폴딩카트 세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0SET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온유약품 '처음온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 프롤린 유산균'

온유약품이 신제품 '처음온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 프롤린 유산균'을 출시했다.

'처음온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 프롤린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에 유산균배양건조물까지 더한 포스트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일명 '4세대 유산균'이라고 불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온유약품 처음온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 프롤린 유산균, 서울신라호텔 어번 웰니스, 워커힐 추캉스 가을 패키지, 롯데호텔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 © 각 사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포당 100억 CFU를 투입했다. 투입된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계열 11종과 비피도박테리움 계열 4종, 락토코커스·스트렙토코커스 계열 2종으로 총 17종이다.

이 중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알이,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에프이,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3종은 모유유래 유산균이며, 여기에 유산균을 보호하는 L-프롤린 아미노산과 소화효소 2종도 함께 배합했다.

이 외에도 초유단백분말,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미네랄, 9종의 아미노산 및 야채농축분말을 더했으며, 요구르트 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웰니스'

서울신라호텔의 새로운 패키지 '어번 웰니스(Urban Wellness)'는 운동과 식단, 건강한 취미를 혜택으로 모아 MZ세대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신라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 높은 수준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경험하며 체력 증진과 건강 유지를 위한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다. 기능별 공간과 휴식 공간이 체계적으로 구축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트레이닝 강사가 나의 몸에 알맞은 운동법과 기구 사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퍼스널 트레이닝은 체크인 당일 오후 3시~9시 사이에 약 100분간 진행된다. 퍼스널 트레이닝 외에도 모든 '어번 웰니스' 이용객들은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오롯이 건강을 위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어번 웰니스' 패키지의 식음 메뉴로는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채식 요리를 룸 서비스에 접목한 건강 식단을 선보인다. 맛 내기와 신선도 유지가 어려워 실천하기 주저했던 채식주의를 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객실에서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비건 룸 서비스는 △아마씨 오일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죽순·동고버섯 볶음을 올린 채소덮밥과 함께 △샐러리·당근·사과로 만든 '저콜레스테롤 주스' 또는 '셰프 추천 오늘의 제철 주스' 1잔으로 구성된다. 유제품을 허용하는 락토 베지테리언의 경우 다양한 과일과 아몬드, 유기농우유로 만든 '비타민 에너지 부스터' 음료로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어번 웰니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수채화 키트가 함께 제공돼 신체뿐 아니라 마음건강까지 생각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키트는 매직 캔버스 4장, 수채화잉크, 붓, 팔레트 등으로 작품 완성에 필요한 준비물들이 갖춰져 있다. 특히 특수 코팅이 입혀진 매직 캔버스 덕분에 누구나 완성도 있는 작품을 쉽게 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채화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색을 입히고 다양한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캔버스에 색을 칠하는 과정 속에서 마음 속 고요한 평화를 느껴볼 수 있다. 본 키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전달받을 수 있다.

나만의 휴식을 위한 '어번 웰니스' 상품은 오는 2021년 9월11일부터 11월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약 100분)(1인) △룸 서비스 비건 세트(1인) △수채화 키트(1개)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1인)으로 구성된다. 

◆워커힐 '추캉스' 가을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아차산과 한강을 배경으로 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추(秋)캉스' 가을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여행 트렌드가 지속된다는 점을 감안, 객실 및 호텔 시설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식도락 여행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풍성한 '가을 패키지' 총 6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 타입 및 특전 구성에 따라 세 종류의 패키지를 제안한다. '어텀 인 그랜드(Autumn in Grand)' Ⅰ·Ⅱ는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과 워커힐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어텀 인 그랜드 Ⅰ 이용 고객은 더 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 고구마 라떼와 석류 에이드 중 두 잔을 선택할 수 있다. 어텀 인 그랜드 Ⅱ의 경우 워커힐 대표 한식당 '온달'의 전복 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도시락 세트를 업장에서 픽업하도록 한다. 

그랜드 워커힐의 '어텀 인 클럽(Autumn in Club)' 패키지는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 숙박과 함께 서울 도심의 가을 풍경이 한 눈에 보이는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비건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아로마 버블바 등 '비건 입욕제 세트'가 제공된다. 

아차산 숲 속 아지트 콘셉트의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어텀 인 더글라스(Autumn in Douglas)' Ⅰ·Ⅱ 패키지가 준비됐다. 두 타입 모두 아늑한 오두막 느낌을 재현한 더글라스 딜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어텀 인 더글라스 Ⅰ을 선택하면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세트를, 어텀 인 더글라스 Ⅱ의 경우 워커힐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인기 메뉴 '콤비네이션 피자'를 투고 형태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어텀 이스케이프(Autumn Escape)' 패키지를 마련,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의 비스타 딜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파사쥬'에서 선보이는 '이스케이프 와인 세트'를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세트에는 워커힐이 엄선한 와인 1병과 아웃도어 와인 글라스 2잔을 비롯, 체다 치즈, 캐슈넛 등 와인과 어울리는 핑거푸드가 포함됐다. 

한편 워커힐은 추석 연휴를 가족 및 지인과 오붓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17일부터 22일까지 '홀리데이 페스티브(Holiday Festive)'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 추석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홀리데이 페스티브의 경우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 및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의 조식 서비스가 포함된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을 객실로 제공하며, 이 또한 더 뷔페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추석'하면 떠오르는 민족 고유의 전통 놀이를 워커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워커힐은 추석 패키지 이용객을 위해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 윷놀이, 투호, 굴렁쇠 굴리기 등의 전통 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투숙객이 이 곳에서 놀이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다육이 DIY키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워커힐 '업사이클링 백' 1개가 제공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그 주변 아차산의 가을 정취를 좀 더 만끽하고 싶다면 추석 패키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전동 카트 투어'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넓은 워커힐의 다양한 명소를 돌아보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롯데호텔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

롯데호텔이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고, 강다나 프로 초청 라운딩 및 원포인트 레슨 기회도 잡을 수 있는 '홀리데이 에피소드(Holiday Episodes)' 패키지를 국내 전 체인에서 선보인다.

강다나 프로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에피소드'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를 예약하고 투숙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11월3일 강다나 프로와 함께 18홀 라운딩에 참가할 수 있는 값진 기회가, 6명에게는 11월16일 강다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월19일과 10월26일경 유선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LH POINT) 추가 적립 혜택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추석 패키지 이용 시,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투숙객은 2000LH 포인트(20달러 상당),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 투숙객은 1000 LH포인트(10달러 상당)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추석 분위기를 한껏 담은 패키지도 마련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과 추석 스페셜 특전을 만날 수 있다. 17일부터 22일까지 제공되는 추석 스페셜 특전은 우대 갈비와 전복, 모듬전, 송편을 맛볼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와 인룸다이닝 송편 만들기 키트로 구성 돼 있다. 9월23일부터는 추석 스페셜 특전 대신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 상품권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객실 1박, 해물파전과 동동주 세트를 포함해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제철 식재료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제철 보양 식재료인 낙지와 전어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제철 식재료 프로모션'을 오는 10월말까지 진행한다.

'낙지'를 넣은 요리로는 '갈낙탕'이 준비됐다. 가을 낙지는 타우린과 히스티딘 등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자양강장 효과가 뛰어나 '갯벌의 산삼'이라 불릴 만큼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로 꼽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해비치 제철 식재료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웰컴 어텀 패키지, 글래드호텔 갈비 가든 프로모션·낮잠 패키지. © 각 사


수운의 '갈낙탕'은 양지와 갈비, 무 등을 넣어 4시간 정도 우려낸 맑은 육수에 낙지 한마리와 갈비를 넣어 한번 더 끓여내 진한 육향과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갈비와 탱탱하고 쫄깃한 낙지의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가을의 전령사로 불리는 '전어'를 활용한 메뉴로는 '전어 초무침'과 '전어구이'가 준비됐다. 가을 전어는 살과 지방이 차올라 고소한 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단백질과 지질, 무기질, 비타민 등이 풍부한 고영양 수산물로 꼽힌다. 

수운의 '전어 초무침'은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전어회와 미나리, 오이, 양파를 수운의 특제 소스로 새콤하게 무친 초무침 및 막장이 함께 제공돼 입맛을 돋워준다. '전어구이'는 소금으로 간을 하고 숯불에 구워내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더욱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제철 식재료 프로모션' 메뉴는 10월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웰컴 어텀'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가을을 맞아 '웰컴 어텀(Welcome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컴 어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울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힐링과 컬처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돼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충분한 휴식으로 가을을 맞이하고 싶다면 도심 속 힐링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포레스트 힐링(Forest Healing)' 패키지를 추전한다.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는 이용객 모두에게 편백나무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편백나무 기프트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편백나무 구슬칩과 프리미엄 편백 오일로 구성된 디퓨저와 편백향 핸드워시∙핸드크림으로 패키지 예약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또한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객실에서 편리하게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조식 TO GO 도시락 이용 혜택도 더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편백네 데일리 힐링케어 디퓨저(1세트), 편백네 핸드케어(2종 1세트), 조식 TO GO 도시락(2인),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삼성에서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름철 무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문화 생활을 즐기기 못했다면, 가을 감성을 담은 '컬처 스테이'를 추천한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여행갈까요?' 패키지는 국내외 작가 20여명의 여행을 주제로 한 회화, 일러스트, 공예, 미디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여행갈까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갈까요' 전시회는 서울 뚝섬미술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공항처럼 꾸며진 미술관에서 티켓을 발권 받아 비행기에 탑승하는 느낌을 주는 공간 연출과 작가마다 다른 개성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특히 MZ 세대의 필수 방문 전시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미술관 내 아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여행갈까요' 전시 티켓(2매) △'여행갈까요' 전시 아트샵 △아비브 시트 마스크 밀크스티커 (2매)로 구성됐으며, 9월26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갈비 가든 프로모션·낮잠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전국의 다양한 갈비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갈비 가든 프로모션'을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2021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갈비 가든 프로모션은 갈비로 유명한 수원, 안동, 포천, 대구 등 전국의 맛있는 갈비 요리를 '그리츠' 셰프만의 특제 양념과 조리법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전통의 조선간장을 이용해 가볍게 버무려 만든 △안동 조선간장 양념 갈비, 소금과 참기름으로 양념해 고소한 △수원 왕 갈비, 달콤한 소스의 갈비 양념구이 △부산 돼지 갈비, 숙성된 간장 양념으로 만들어 감칠맛이 좋은 △포천 양념 갈비, 고춧가루와 마늘을 이용해 매콤 달콤한 붉은 양념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대구 매운 찜 갈비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와 △이베리코 목살 구이 등 다채로운 육류 요리부터 육회 초밥, 홍콩식 동파육, 항정살을 곁들인 아라비아따 파스타 등 일식, 중식, 양식까지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40여 종의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토요일 디너는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부는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는 9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낮잠 패키지'를 2021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낮잠 패키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이전에 자유롭게 체크인 후 9시간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비록 멀리 떠날 수 없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혜택으로 기분 좋은 향과 눈에 가장 편안한 온도로 피곤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1박스(5개입)를 제공한다. 특히,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특허 받은 발열성분을 사용해 따뜻하고 풍부한 스팀을 뿜어내며 눈의 피로와 건조함을 덜어주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향은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무향과 달콤한 향으로 긴장완화에 좋은 카모마일향, 차분한 밤공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머스크향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하며 주중(월~목)한정 상품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