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헤지스·손오공·이베이코리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07 16:31:22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홈플러스도 9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동안 최근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선식품 선물세트의 구색을 강화해 선보이고, 킴스클럽은 전라남도와 손잡고 수산물 판매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추석에는 고향 방문 대신 고급 선물을 전달하려는 수요로 인해 선물 가격이 평년보다 상향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프리미엄 선물세트 물량을 전년보다 15% 가량 늘렸다.

롯데마트가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 롯데마트


이에 대표 프리미엄 상품으로 명품인증을 8회 수상한 횡성한우와 콜라보한 세트를 준비, 등심과 채끝, 리브솔트로 구성한 '횡성한우 1++ No.9등심채끝 시즈닝 혼합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수산 선물세트에서도 상위 5% 크기의 초대형 참조기 원물을 사용한 프리미엄 '대한민국 으뜸 굴비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과 집에서 간소하게 명절을 지내는 '홈추족'을 위한 3만원에서 5만원 대의 가성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2021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실적을 살펴보면 가성비 선물세트의 대표주자인 건식품 선물세트가 82.2% 신장했다. 이는 건식품 세트 내 '견과류 선물세트'와 '육포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각각의 실적을 살펴보면 견과세트는 138.3% 신장했고, 육포는 64.9% 신장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롯데마트는 볶음아몬드, 호두, 캐슈넛, 피칸, 건자두 외 고객 수요가 높은 '넛츠 10종'을 판매한다. 또한 국내산 쇠고기의 우둔살만으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풍미가 살아있는 '국내산 쇠고기 육포세트'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간소하게 명절을 보내려는 알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사전예약 기간동안 주류 선물세트가 138.4%로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함에 따라, 본 판매 기간에는 더욱 다양한 주류 상품을 보강해 이 같은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그 대표 상품으로는 '오켄토션 12년(700ml)' '글렌리벳 12년(700ml)'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 등이 있다.

◆홈플러스, 신선식품 선물세트 강화

홈플러스가 오는 9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동안 최근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선식품 선물세트의 구색을 강화해 선보인다.

이에 따라 본 판매 기간 동안 상큼한 과일과 프리미엄 육류부터 매일 간편하게 즐기는 건식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색의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특히 코로나19 등으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 본 판매 기간 동안 14대 행사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세트로 꼽히는 과일 선물세트로는 대한민국 대표 1등 배 산지 나주에서 가장 좋은 모양과 당도의 배만 엄선해 담은 '나주배 세트'가 올해 추석 과일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량 3위, 단일품목 구성 과일선물세트 중에서는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GAP인증으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GAP 사과배 혼합세트'는 올해 추석 과일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량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다.

품격있는 고당도 고급과일 샤인머스캣 포도와 남녀노소 사랑받는 대표과일 사과, 배까지 3가지의 과일을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담은 '샤르츠트리플 혼합세트'도 인기다.

'강원도철원 DMZ사과 선물세트'는 철원DMZ의 해발 300~500m 고지대의 4~6년차 유목에서 자란 당도와 색택이 우수한 귀한 사과만 엄선해 담은 프리미엄 세트로 꼽힌다.

명절의 대표 상품인 갈비와 제수용 정육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한우 DNA검사와 잔류 항생제 검사를 통과해 더욱 안전한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혼합 냉동세트'도 매 명절마다 축산분야 판매 상위 3위 안에 이름을 올리는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다.

코로나19로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올해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육즙이 풍부한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로 연휴 파티를 선물할수 있는 '블랙라벨(BLACKLABEL) 토마호크 스테이크 냉장세트'(미국산)가 올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밖에도 부담없는 가격대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실속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용도별(볶음/볶음조림/조림/국물용)로 선별한 멸치와 전라남도 고흥의 거금도에서 자란 미역을 담은 '해동찬가 멸치&거금도미역 선물세트'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자랑하는 오븐 로스팅 육포와 고급 소고기 부위인 안심만 엄선해 만든 안심 육포로 구성된 '홈플러스시그니처 프리미엄 육포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매일 간편하게 즐기는 건식 선물세트 중에서는 △고소한 현미누룽지와 건타트체리가 들어간 하루견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포켓사이즈로 담은 '포켓견과누룽지 혼합세트'와 △구운아몬드, 건크랜베리, 호두, 피칸, 건블루베리 등 미국산 견과와 건과일로만 구성해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캘리포니아 데일리넛츠 100입 세트'(20g*100입) 등이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

◆킴스클럽-전라남도, 수산물 판매 촉진 행사 진행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이 전라남도와 손잡고 수산물 판매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 촉진 행사는 코로나19로 수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전라남도 어민을 돕기 위해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과 지자체가 함께 협력해 기획했다. 수산물 수요가 늘어나는 명절을 맞아 이랜드리테일의 유통망을 활용해 전라남도 수산물의 소비를 큰 폭으로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랜드리테일과 전라남도는 전복 약 3.5톤을 사전 구매했다. 해당 물량은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시중가 대비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양측은 지난해 2월 농산물 구매 약정서 체결을 시작으로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우수 특산물의 생산·공급 및 판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드림, 추석 맞이 '전사 프로모션' 

한세드림이 추석을 앞두고 대대적인 전사 프로모션에 나서며 브랜드별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세드림에 많은 관심을 보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각 브랜드마다 상이하게 진행되며, 9월 한 달간 꾸준하게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컬리수와 모이몰른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맞춰 폴딩카트, 캠핑의자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특별 사은품도 함께 준비했다.

한세드림이 추석을 앞두고 대대적인 전사 프로모션에 나서며 브랜드별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 한세드림


먼저 컬리수는 쑥쑥포인트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등급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열매등급 3만원, 새싹등급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1FW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21FW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폴딩카트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모이몰른은 스타일리시 캠핑 브랜드로 잘 알려진 '카즈미'와 콜라보레이션한 캠핑의자를 추석 사은 경품으로 준비했다. 21FW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되며, 당첨 등수에 따라 캠핑 의자 혹은 쑥쑥 포인트 5000 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등에 당첨되면 가족 모두가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유아용 캠핑 의자에 더해 성인용 캠핑 의자 2개 세트까지 함께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9일부터22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플레이키즈프로 역시 쑥쑥포인트멤버십 회원들에게 열매등급 5만원, 새싹등급 3만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8일부터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21FW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다. 해당 기간 멤버십 고객이 21FW 제품을 구매 시 최대 6%까지 적립되는 행사도 펼친다.

리바이스키즈는 멤버십 고객 및 카톡 친구 대상으로 22일까지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21FW 상품 7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더블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밖에 컬리수와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브랜드를 카톡 친구로 신규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각각 한세 그린마스크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지스 '해피 헤지스' 캠페인

헤지스가 2021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하는 '해피 헤지스(Happy Hazzys)' 캠페인을 선보인다.

'해피 헤지스' 캠페인은 일상과 주변에서 마주하는 작은 행복을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자 기획한 헤지스의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이다. 헤지스는 명동과 시청 등 서울 도심 곳곳에서 헤지스와 함께한 순간들을 담아낸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Happiness is everywhere'라는 슬로건 아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소비자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고 추억을 남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헤지스와 해피의 이니셜을 딴 알파벳 'h' 로고를 고객이 직접 그리며 꾸미는 콘테스트 '해피 h 챌린지'가 진행 중이다. 헤지스의 오랜 시그니처인 강아지 형태의 로고 'h' 또는 'HAZZYS' 영문 로고를 '해피(Happy)'라는 주제로 자유롭게 재해석해 표현하는 이벤트로, 헤지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부터 드로잉, 핸드메이드(공예 및 사진) 등에 관심이 있는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및 접수기간은 10월10일까지로 추후 고객 투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응모작 가운데 최종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총 7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승작은 실제 헤지스의 제품으로 출시가 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과 헤지스닷컴의 가상 인플루언서 '서해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이드 '안산' 선수와 함께한 2차 화보 공개

로이드는 오는 9일 올림픽 금메달 3관왕 안산 선수와의 2차 화보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한다. 지난달 선보인 1차 화보와 안산 에디션 주얼리가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2차 화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차 화보에서는 안산 선수가 로이드의 양궁 모티브를 활용해 제작한 주얼리 에디션을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안산 선수는 로이드의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다크그린' 배경과 양궁 과녁으로 연출한 세팅장을 활용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화보 촬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양궁 화살과 깃털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주얼리와 로이드의 주력 아이템 랩그로운 다이아가 세팅돼 있는 골드 목걸이가 안산 선수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그 가치를 더했다.

로이드는 지난달 안산 선수와의 1차 화보를 공개하며 함께 출시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안산 이니셜 팔찌에 이어 이번엔 안산 선수의 이니셜이 새겨진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손오공 '오공맘 클럽' 오픈

손오공(066910)이 직영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 내에 '오공맘 클럽'을 오픈했다.

'오공맘 클럽'은 영유아 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 전용 직영 특가샵이다. 손오공은 매달 이달의 상품을 선정, 파격적인 제품 할인과 전 제품 무료배송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손오공이 직영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 내에 '오공맘 클럽'을 오픈했다. © 손오공


추석을 앞둔 9월 한정 특가 대상 제품은 피셔프라이스의 '클래식 러닝홈'과 '출산&아기백일 선물세트' 3종, 투모로우베이비 '테디허그', 메가블럭 '접이식 블럭놀이 테이블' 총 4가지 품목이다.

한정수량 판매하는 초특가 상품으로는 피셔프라이스 매출 비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국민문짝 '클래식 러닝홈'이 총 30개 한정으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기 리클라이너 '테디허그'는 총 10개 한정으로 준비됐다.

출산 및 아기백일 선물로 좋은 패키지 제품 '포토제닉 선물세트' 시리즈는 1만원대에 무료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0~6개월 아기 발육에 꼭 필요한 감각 발달 완구들로 구성되었으며 셰프, 홈트레이너, 해외여행 등 위트 있는 콘셉트의 장난감들로 재미있는 아기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아기 첫블럭 메가블럭은 신제품 '접이식 블럭놀이 테이블'을 출시 기념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테이블 위에서 놀이할 수 있는 기본 블록 판 4종과 블록 30피스가 함께 구성됐으며 테이블 다리는 간편하게 접을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손잡이가 달려있어 외출 시에도 용이하다.

오공맘 클럽 무료 회원가입 및 9월 한정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직영몰 손오공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인생날 여행편' 9월 편

인터파크투어가 7일부터 10일까지 '인생날 여행편' 9월 편을 오픈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매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테마 특가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생 한가위 특가로 추석 연휴 기간 객실을 확보해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단독 특가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한화리조트 설악, 롤링힐스호텔 화성, 시그니엘 부산을 비롯한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준비했다.

이달의 인생 브랜드는 라마다를 선정해 전국 라마다 호텔을 준비했으며, 룸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인생 추석여행 코너에서는 제주 패키지와 에어카텔(항공권, 렌터카, 호텔 결합), 카텔(렌터카, 호텔 결합) 상품도 판매한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인생 여행지원금 코너를 통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결제 시 중복할인을 통해 최대 3만2000원까지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파크 숙박 예약 전용 앱인 '체크인나우'에서는 체크인나우 전용 특별 쿠폰도 발급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TV홈쇼핑 추석 선물 방송

CJ온스타일은 추석을 약 2주 앞두고 '실속'과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TV홈쇼핑 추석 선물 방송을 진행한다. 주방가전·주방용품·생활잡화는 추석 후에도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소장 가치 중심의 '실속' 상품을 주로 편성했다. 건강식품·축산·수산 등 식품 카테고리는 고가 선물로 감사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 '프리미엄'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11일 CJ온스타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명절 음식을 더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할 수 있는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주방서 사용하기 좋은 소장 가치 높은 브랜드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야채와 과일을 착즙해 프리미엄 원액을 즐길 수 있는 '휴롬이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의 밥솥 '쿠쿠 블랙스톤'은 각각 8일과 14일 방송한다.

부엌에서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후라이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바닥부터 옆면까지 통3중 방식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클래딘 후라이팬'(9/7), 독일 법랑 전문 브랜드 'ELO 후라이팬'(9/10) 등을 판매한다. 또한 조리 시 연기·냄새를 현저히 줄여주는 '안방그릴'(9/9), 강원도 일대 호두나무로 제작한 '은곡도마'(9/9), 독특하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인 호주 캄포나무로 제작된 '에코 바이런 도마 세트'를 15일 '최화정쇼'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육류도 있다. 8일 '최화정쇼'에서는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고 투 플러스 최고 등급 한우만 엄선한 '한우고방 한우세트'를 판매한다. 9일에는 본갈비 원육 100%를 손으로 포 떠 펼쳐내 육즙이 풍부한 '신세계푸드 포갈비', 11일에는 일명 꽃갈비 부위인 6·7·8번만 엄선한 '부처스컷 LA갈비'를 방송한다.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브랜드 '사대부집 곳간'의 LA갈비는 13일 2회 편성했다. 추석 대표 상품 갈비 외 이색 별미 '고메 양갈비'도 8일과 10일 2회 만나볼 수 있고, 7일과 11일에는 '김하진 갈치' '임페리얼 너츠'를 각각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 식품 브랜드 '정관장'과 '정관장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11일 '홍삼정 마일드센스', 12일 '홍삼대보', 13일 '홍삼진고 데일리 스틱'을 방송한다.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홍삼진고' '홍삼지본' '천녹편방' 등을 총 5회 편성했다. 또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10일 저녁 8시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CJ온스타일 앱에서 정관장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G마켓과 옥션이 운영하는 스마일배송이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건강식품, 신선식품, 가공식품, 리빙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는 스마일배송이 새로 선보인 '셀러플렉스' 시스템을 통해 신선, 냉장, 냉동식품류를 받아볼 수 있어 스마일배송으로 원스톱 명절 준비가 가능하다.

스마일배송은 G마켓과 옥션이 2014년 선보인 익일배송 서비스로 전국 배송을 운영하며 서울과 일부 경기지역, 제주도에서는 직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서는 추석 명절에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신선식품/가공식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총 50여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건강식품은 △드시모네 △천지양 홍삼 △프롬바이오 △에버콜라겐 등이 참여하고, 명절 베스트 선물인 △동서식품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간편식 △프레시지 △마니커 △사조 등을 비롯해 음식 장만을 위한 가전제품 △테팔 등 명절준비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주요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도 다양하다. 건강식품 드시모네는 셀러플렉스 상품인 '키키즈 스텝1 블루베리향'과 '드시모네 캡슐' 구매 시 스마일캐시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두 제품은 지난해 한가위 빅세일 기간 동안 무려 5000개, 2000개씩 판매된 대표 인기상품이다. 

G마켓과 옥션이 운영하는 스마일배송이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한가위 빅세일'에서 건강식품, 신선식품, 가공식품, 리빙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 이베이코리아


천지양은 추석 선물용 6년근 고려홍삼진액 50ml 30포 선물세트 3박스를 G마켓 전용상품으로 선보인다. 리빙 제품 테팔은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덕션 프라이팬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소리빙은 프라이팬 냄비 3종세트, 냉장고 정리 풀세트, 테이프크리너 풀세트 등으로 구성된 스마일배송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가공식품은 명절 대표 음식 위주로 라인업했다. 프레시지는 소고기버섯잡채와 한입 LA갈비를, 마니커는 도톰한입산적구이, 사조는 오색모듬전을 판매한다. G마켓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 때마다 높은 판매 실적을 자랑하는 미스타셰프 육개장, 마니커 옛날양념치킨도 선보인다. 

또한 △쪽빛누리 '멸치 선물세트' △조이야드 '과일 선물세트' △누리푸드 '갈비 선물세트' △해랑 '활 새우 특대 1kg 선물세트' △비비수산 '동대포/명태포 슬라이스' △순천만수산 '노르웨이 고등어 20팩 선물세트' △아침빛바다 '광천곱창김 선물세트' 등 과일/육류/해산물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스마일배송을 통해 다음날 신선한 상태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 스펙도 파격적이다. 한가위 20% 할인 쿠폰에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중복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는 △동서식품 △테팔 △프레시지 △드시모네 △에버콜라겐 △순수식품 △프롬바이오 △천지양 △고철남 홍삼 등으로 최소 5%에서 최대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 업사이클 제품 판매 활성화 지원

롯데온이 착한 소비 활성화에 동참한다.

롯데온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손잡고 업사이클 제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롯데온은 업사이클 제품 셀러의 입점을 지원하고, 특별 기획전 개최 및 광고 비용 지급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업사이클 제품은 재활용품의 디자인을 향상시키고 활용도를 높인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최근 착한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MZ세대를 중심으로 업사이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업사이클 제품을 판매하는 40여개 셀러를 한 데 모아 올해 12월까지 상설 기획전인 '우수 업사이클 제품 특별전'을 개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피 원두 자루와 한지 가죽, 자투리 가죽 등으로 가방을 제작하는 '할리케이'와 '마켓발견', 버려지는 호텔 침구와 자투리 매트리스 등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방석 등을 제작하는 '레미디'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버려지는 소재와 원단을 활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40여개 업사이클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이달 7일부터 정기적으로 메인 페이지에 기획전을 노출해 롯데온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게 업사이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환경산업협회는 할인 쿠폰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등 롯데온과 관련 제품 판매 지원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