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F·리얼베리어·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13 13:19:49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와 SSG닷컴이 추석 명절을 맞아 피코크 제수음식 물량을 10%가량 확대하고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롯데마트는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을 선보이고, LF(093050)는 LF몰과 연계된 국내 최초 O4O 개념의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 워치'를 론칭한다. 

◆이마트·SSG닷컴, 피코크 제수음식 물량 확대·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이마트와 SSG닷컴이 추석 명절을 맞아 피코크 제수음식 물량을 10%가량 확대하고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9월22일까지 피코크 제수음식을 2만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며, SSG닷컴은 상품권 증정 대신 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추석 명절을 맞아 피코크 제수음식 물량을 10%가량 확대하고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 이마트


행사상품은 피코크 모싯잎송편, 피코크 흰송편, 피코크 순희네빈대떡, 피코크 오색꼬지전 등 40여종으로,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을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데우기만 하면 일품 제수음식이 완성된다.

올해는 처음으로 오색잔치잡채을 새로 개발했다. 당면과 돼지고기,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일일이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명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명절 이후에 밥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는 너비아니와 떡갈비는 용량을 늘려 기획팩으로 출시하는 등 각종 제수음식을 폭넓게 마련했다.

이외에도, SSG닷컴은 13일부터 22일까지 인기 제수음식 릴레이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먼저, 13일부터 17일까지 '집콕족을 위한 추석연휴 먹거리' 기획전을 열고 새벽배송 인기 제수음식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어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명절&연휴 준비도 SSG에서' 프로모션을 열고 7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하는 10% 쿠폰을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지급한다. 

22일까지 진행하는 '추석준비도 냉동간편식과 함께' 행사에서는 동그랑땡, 만두, 잡채 등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

롯데의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이 탄생했다.

롯데의 '시그니처' 와인은 가격대별로 구분되는 와인 애호가와 초보자로 분리된 시장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아우를 수 있는 목적을 가지고 출시하는 상품이다. 작년 12월 첫번째로 아르헨티나의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2종'을 출시했으며, 국내에서 고품질 가성비 와인으로 인정받아 준비한 30만병 완판을 기록했다.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은 호주산 '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이다. 호주의 '킬리카눈'은 1997년 설립된 부티크 와이너리로, 2018년 열린 국제 주류 품평회(IWSC)에서 '2018년 올해의 호주 와이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킬리카눈'와인은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매년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부티크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호주의 쉬라즈 품종은 풍부한 과실향과 중간 이상의 탄닌이 특징인 레드와인으로 만들어 진다. 특히, 양념이 강한 요리에 속하는 한식과 어울려, 국내 와인 시장에서도 인기가 많은 품종이다.

롯데 시그니처 와인인 만큼 와이너리와의 물량 협상을 통한 원가 절감으로, 기존의 '킬리카눈 쉬라즈' 와인 대비 절반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했다.

◆신세계백화점, 전통주 선물세트

신세계백화점이 우리나라 고유 명절인 추석 선물로 '우리 술' 인기가 뜨겁다.

전통주는 국내산 쌀로 빚어 기름진 명절 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풍미가 강해어느 한식과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지난해 추석기간 전통주 실적을 살펴보면 매출은 180% 고 신장 했고, 구매하는 고객 수도 70% 넘게 증가하며 수요를 입증했다. 이는 같은 기간 한우, 와인등 명절 인기 품목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또 사회적거리두기 등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에게도 특별한 스토리를 더한 전통주는 이색적인 추석 선물로도 인기다. 

특히 전통주는 고유의 한국적인 느낌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소량만 생산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먼저 화요소주와 함께 협업한 'KHEE 소주' 선물세트는 론칭 일주일 만에 준비한 1300병 모두 완판됐다. 키소주는 할리우드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한국계 에바 차우가 한국에 대한 그리움으로 만든 프리미엄 소주다. 100% 쌀과 지하 150피트에서 끌어 올린 천연 암반수로 180일 동안 전통 옹기에서 숙성해 만들었다. 저도수 희석식 소주보다 목넘김이 부드럽고 쓴 맛 없는 깔끔함이 특징이다.  

농암과 퇴계의 풍류를 그대로 담고 있는 일엽편주는 신세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일엽편주는 안동 농암종택 종부의 손을 통해 감미료 없이 오로지 쌀과 물, 누룩으로만 빚어낸 전통주다. 자연을 노래한 농암 이현보의 '어부가' 구절에서 따온 일엽편주는 물 위를 떠가는 작은 나뭇잎 같은 조각배라는 해석을 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엽편주 술방 잔 세트(소주, 약주 각 375ml, 잔 2개) 등이 있다.   

양조학당은 고문헌 산가요록 에서 전하는 우리 술 맥주를 발효 증류한 보리소주 '애'와 고구마의 달콤한 여운이 오래 남는 고구마 소주 '서'로 구성했다. 취하고자 마시는 것이 아닌 삶에 즐거움과 흥을 돋우는데 그 의의가 있다는 선조들의 지혜를 빌려 빚어낸 전통주다. 고문헌 향약집성방과 산가요록에서 전하는 우리 술을 현대적인 기술로 재현해 쌀의 독특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추석선물세트로 프리미엄 전통주도 만나볼 수 있다. 백미를 원료로 만든 약주로 토종 소주를 내리고 배, 생강, 울금 등을 넣어 숙성시킨 문배주 명작, 이강주 명작 세트 등이 있다.

◆LF,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 워치' 론칭

LF가 LF몰과 연계된 국내 최초 O4O 개념의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 워치(RAUM WATCH)'를 론칭하고,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고가 명품 카테고리를 본격 강화한다.

LF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결합한 혁신적인 'O4O(Online for Offline)' 시계 멀티숍을 선보인다. 편리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신개념 쇼핑 프로세스를 통해 고가의 시계 구매 시 소비자들이 기존에 갖고 있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보다 높은 고객 만족감을 선사하는 한편, 럭셔리 상품군을 유통하는 LF몰의 차별화된 역량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LF가 LF몰과 연계된 국내 최초 O4O 개념의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 워치'를 론칭한다. © LF


서울 압구정 소재 럭셔리 패션 편집숍 '라움(RAUM)'의 1층에 위치한 '라움 워치' 멀티숍은 LF몰에서 주문 후 구매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픽업할 수 있는 O4O 명품시계 전문 매장이다.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LF몰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다양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비교한 후 편리한 결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상품 검수와 함께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어 고가 명품을 구입하면서도 실물을 볼 수 없었던 기존 온라인 명품 쇼핑의 제약사항을 해소하고 보다 합리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

나아가 '라움 워치'에서는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LF 워런티 카드'를 발급해 상품이 정품임을 보증하고, 구입 후 1년 동안 시계 명장이 상주하는 LF 제휴 전문 A/S센터를 통한 사후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제주와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희망장소로 매장 직원이 직접 배송하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정 브랜드의 상품에 대해서는 감가상각을 고려한 적합성 심사를 통해 공식 재매입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매 후 1회 무료 외관 폴리싱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가 마련됐다.

'라움 워치'를 통해서는 △롤렉스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브레게 △오메가 △에르메스 △태그호이어 △프레드릭콘스탄틴 등 10여 개의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의 새상품뿐만 아니라 중고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움 워치' O4O 구매 서비스는 LF몰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서비스 적용 상품은 LF몰 명품 카테고리 내 신설된 '라움 워치' 탭 또는 LF몰에서 '라움 워치(RAUM WATCH)'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라움 워치' 배너 등록 상품 주문 시 배송과 매장 픽업 중 선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 선택 시 매장에서 다시 한번 확인 연락을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안전하게 전달한다.   

LF몰은 9월13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자정까지 '라움 워치'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내 시계를 구입한 고객들 중 구매 금액 상위 3명을 선정해 고급 워치 와인더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움 워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기존에 소지 중인 시계에 대해서도 무상으로 폴리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얼베리어 '지켜라 피부장벽 0.02mm 1만명 체험 이벤트'

리얼베리어가 피부장벽이 손상되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건강한 피부장벽 케어를 위한 '지켜라 피부장벽 0.02mm 1만명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낮에는 뜨거운 자외선, 밤에는 차가운 바람에 노출된 피부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피부장벽이 손상되기 쉽다.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은 얼굴은 0.02mm의 얇은 피부장벽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지켜주는 등 피부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호하는 방어막 역할을 하는데, 피부장벽이 손상되면 피부가 민감해져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건조함을 유발해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때문에,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리얼베리어는 민감 피부들을 위해 세정 단계부터 보습까지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주는 1만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베리어 공식몰 '네오팜샵'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참여자 1만명에게 '익스트림 크림 10ml'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10ml' '크림 클렌징 폼 15ml' 로 구성된 '0.02mm 장벽 강화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의 환절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 참여 고객 1만명 전원에게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얼베리어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익스트림 로션'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를 각 100명 한정 본품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 대국민 체험 캠페인

스토케(STOKKE)가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직접 사용해보고 활용법을 공유하는 대국민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플렉시바스 사용자는 물론 사용 경험이 없는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플바체험단'과 '플바챌린지'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플바체험단'은 플렉시바스 사용 경험이 없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다. 초보 부모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돕는 접이식 아기 욕조로 0세부터 6세까지 형제, 자매도 함께 쓸 수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를 100명에게 증정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플렉시바스가 필요한 사연을 적어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오는 10월4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는 10월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체험단은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 2건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 10명에게는 스토케 유아의자 트립트랩 풀 패키지(2명), 유아의자 스텝스(3명),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5명)를 증정한다. 

'플바챌린지'는 기존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다. 플렉시바스와 함께하는 육아 꿀팁을 공유하는 것으로 목욕을 포함해 플렉시바스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4일까지 진행되며, 우수 챌린저 6명에게는 스토케 유아의자 트립트랩 풀 패키지(1명), 유아의자 스텝스(2명),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3명)를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정성가득 건강드림' 스페셜 기획전

천호엔케어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천호몰에서 '정성가득 건강드림'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천호엔케어가 엄선한 명절 인기 건강식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국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 홍삼, 녹용, 침향 등 귀한 전통 원료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 석류와 콜라겐을 함께 담은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이 준비돼 있다.

천호엔케어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천호몰에서 '정성가득 건강드림'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 © 천호엔케어


이외에도 맛과 원료의 영양을 살린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등 건강즙과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코어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 등 천호엔케어의 37년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귀한 분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인 최고급 라인업도 선보인다. 국내산 홍삼 중 1등급에 해당하는 천삼과 뉴질랜드산 녹용, 인도네시아산 침향 등 진귀한 원료로 만든 건강환 '태황천진단'을 포함해 홍삼, 인삼열매, 녹용 등 귀한 재료를 한 병에 담은 '천삼보력'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천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종 구매 금액별로 '데일리코어 루테인아스타잔틴'과 '데일리코어 비타민C'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나 대신 내 최애 인형이 해외여행, 토이스토리'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나 대신 내 최애 인형이 대신 해외여행 간다, 토이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형을 해외로 보내는 이벤트는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여행사 중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고객이 이벤트 신청 후 안내된 절차에 따라 본인의 인형을 인터파크 본사로 보내면 수령된 인형을 현지로 발송해 투어를 진행한다. 최대 20cm 이하 크기, 최대 500g 미만 무게의 천과 솜으로 된 인형을 권장한다.

여행 대상 지역은 근거리 대표 여행지인 방콕, 대만(타이베이), 홍콩, 마카오, 일본(오사카/북해도/고베/교토/나라) 등이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 후 신청하면 인형이 해당 지역의 유명 관광지에서 찍은 '여행 인증샷'을 실시간으로 인형 주인에게 보내줘서 마치 여행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하루동안의 인증샷 여행을 마친 인형은 해당 여행지 기념품과 함께 고객에게 되돌려준다. 고객은 여행지의 생생한 사진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형과 함께 현지 기념품까지 받아볼 수 있어 마치 실제 여행을 다녀온 듯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토이스토리 상품은 오는 14일 오후 3시 인터파크 모바일앱 전용 라이브커머스 '인터파크TV'에서 첫 선보이며, 자사 홈페이지 '토이스토리'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서도 언제든지 참여 가능하다.

◆롯데호텔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

롯데호텔 제주가 가을을 맞아 국내 1위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과 함께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스냅은 물론 친구, 가족 등 원하는 콘셉트의 스냅 사진 촬영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10월10일까지 롯데호텔이 제공하는 온라인 양식으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롯데호텔 제주가 가을을 맞아 국내 1위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과 함께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호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1박과 프딩 제주 스냅 촬영(11월 주중 한정, 드레스 및 턱시도 무료 대여) △더 캔버스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결과는 10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 예정이다.

또한 롯데호텔 제주 투숙객은 프딩 예약 시 공식 홈페이지의 할인코드란에 '롯데호텔 제주'를 입력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더 캔버스에서는 오는 11월30일까지 여권 없이 떠나는 미식여행을 테마로 '이태리 인 제주(Italy in Jej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주는 파스타는 물론 토스카나식 샐러드 판자넬라, 참치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샐러드 비텔로 토나토, 티라미슈와 파나코타 등 다채로운 이탈리안 퀴진이 준비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