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현대홈쇼핑·신라면세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16 11:31:40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17일부터 전점에서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057050)은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추석특집 행사를 열고,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연휴에 맞춰 면세점 고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롯데백화점이 17일부터 전점에서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를 진행한다. 

올해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캐시미어 페어' 상품은 총 33스타일, 188품목으로 전년 대비 총 12스타일, 51품목을 늘렸다.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넘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컬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백화점이 17일부터 전점에서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2019년부터 '롯데 캐시미어 페어'를 진행, 사전 기획을 통한 대량 생산으로 시중 유명 브랜드 캐시미어 니트 대비 5분의 1가격 수준의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여 누적 판매량 20만장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소개하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유닛 캐시미어 100% 여성 크루넥 니트'로, 캐시미어 100% 원사로 아이보리/오렌지/브라운 등 총 6가지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 또한 '유닛 캐시미어 100% 여성 가디건'의 경우 넉넉한 기장감으로 가을에서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으며, 브라운/카키 등 4가지 컬러로 판매된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아우터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천연 소재 코트로 유명한 '아크비(ACCBEE)'와 협업해 '캐시미어 100% 코트' '베이비 카멜 100% 코트' '메리노 리버시블 무스탕' 등 프리미엄 천연 소재를 활용한 고가 아우터류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아우터를 포함해 올해 '캐시미어 페어' 총 준비물량은 150억원 수준에 달한다.  

또한, 이월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유닛 캐시미어 100% 여성 풀오버'를 정상가에서 30% 이상 할인하고 '유닛 캐시미어 100% 여성 가디건'을 정상가에서 40% 가량 할인해 판매한다. '유닛 캐시미어 100% 머플러'의 경우 정상가 대비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는 17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본점의 경우 오는 9월24일부터 10월14일까지 지하 1층 '코스모너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추석특집 행사

현대홈쇼핑이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추석특집 행사를 열고, 패션·가전제품·주방용품 등 1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오는 17일 LG 트롬 건조기 판매 방송(오후 3시40분)을 시작으로, 삼성 세탁기(20일 오후 3시30분 방송)와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21일 오후 6시40분 방송) 등을 선보인다. 연휴 마지막날인 22일에는 효도 선물로 인기있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코웨이 정수기 등을 선보이는 '인기 렌탈 상품 특집전'도 진행한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 하루 동안 삼성 노트북(오전 8시50분), 숀리 로잉머신(오후 5시45분) 등의 방송에 가수 노라조가 깜짝 출연해 23일 공개 예정인 신곡을 미리 선보이는 이색 공연도 선보인다.

◆에디바우어, 배우 한지현 모델로 발탁

CJ온스타일 단독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가 올 하반기 MZ 세대를 겨냥한 아웃도어 상품을 대폭 강화하며 올해 연 매출 200억원대를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할로 열연한 배우 한지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에디바우어는 이번 FW 시즌 뉴트로 감성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선보인다.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아웃도어와 일상복을 넘나드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덜톤(Dull tone) 색감을 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아웃도어 패션 업계의 꿈의 소재라 불리는 '그래핀' 원단을 적용해 열과 전기 전도성, 향균 등 강력한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의류를 마련했다. 

이달 18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는 신상품 '에디바우어 플리스' 방송을 진행한다. 에디바우어 플리스는 고밀도 플리스 소재와 그래핀 원단, 스트레치 라미네이팅 방풍 안감으로 아웃도어의 기능을 갖췄다.

또한 에디바우어는 올 하반기 캠핑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캠핑 용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재미 큐레이션 쇼핑몰 '펀샵'의 캠핑 용품 브랜드 '브루클릭 웍스(BROOKLYN WORKS)'와 협업해 '캠핑 테이블' '폴딩 체어' '캠핑 박스' 등 다채로운 캠핑 상품을 제작해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 증정 행사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연휴에 맞춰 면세점 고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10월8일 출발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항공편은 김포에서 출발해 제주로 가는 편도 노선으로, 면세쇼핑과 제주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연휴에 맞춰 면세점 고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신라면세점


이달 10일부터 10월7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00달러 이상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고객 96명에게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10월8일 제주항공 무착륙 항공권 편도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행자 좌석도 증정한다. 단, 동행자도 면세점에 동반 방문해야 증정이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품목의 총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하는 70% 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별로 최대 84만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 무착륙 관광비행을 하며 신라면세점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이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아시아나 항공,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E티켓을 제시하면 VVIP라운지 이용 및 아티제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뷰티 디바이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대표 뷰티디바이스인 르파, 포레오, 야만, 누페이스, 실큰의 60여종 상품을 최대 65% 할인해 판매한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챔피온, 2021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LF(093050)가 국내 유통하는 어센틱 아메리칸 애슬레틱 웨어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한국 뮤즈인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한 2021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16일 공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챔피온이 국내 모델로 발탁한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을 화보를 선보인다. 아늑하고 편안한 1980년대 감성의 아지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민혁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과 음식, 즐겨 듣는 음반 등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으로, 챔피온 뮤즈의 개성있는 취향과 평범한 일상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했다.  

화보 속 민혁은 국내에서만 출시되는 'C로고 경량 패딩 재킷'에 '클래식 플리스 밴딩 조거 팬츠'를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원마일웨어를 완성하는가 하면, 빅 로고로 복고 트렌드를 강조한 카키색 후드 티셔츠를 같은 색상의 스웻 팬츠와 매치해 멋스러운 스트릿 캐주얼웨어를 제안했다.

챔피온은 뮤즈 민혁과의 가을 화보 공개를 기념해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LF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력적인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민혁의 포토카드와 뮤즈의 취향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스티커 세트 굿즈가 준비돼 있다.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생활공작소-무신사 스탠다드 '울 세제' 선봬

생활공작소'가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생활공작소의 두 번째 블랙 에디션 제품인 '한 울 한 울 소중하게, 울 세제(이하 울 세제)'를 선보이고, 이를 증정하는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성분, 디자인, 가격에 대한 기본을 지키는 생활공작소와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함께 '기본'이라는 양사의 핵심 가치를 담아 마련됐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생활공작소와 무신사 스탠다드 로고의 메인 컬러인 블랙을 활용해 자사 두 번째 블랙 에디션 제품인 울 세제를 선보였다. 제품에 부착된 라벨부터 패키지까지 검은색을 테마로 제작했으며, 손상되기 쉬운 울, 실크 등의 의류를 집에서도 변형 없이 세탁할 수 있도록 저자극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생활공작소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니트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울 세제 블랙 에디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신사 어플이나 웹사이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군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울 세제 1L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0명에게 1인당 1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10월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또, 생활공작소 인스타그램에서는 26일까지 이번 협업을 축하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활공작소와 무신사가 콜라보해 탄생한 제품의 이름을 정확하게 맞추는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무신사 스탠다드 플러피 룸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휴테크산업, 브랜드 위크 행사 진행

휴테크산업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인터파크에서 인생주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휴테크산업


코로나19로 인한 거리 두기 연장으로 인해 직접 고향을 방문하기보다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추석 분위기가 형성되는 가운데, 휴테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대표 효도선물로 꼽히는 안마의자에 대한 높아지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인터파크에서 인생주간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카이(KAI)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카이 LS9, 카이 SLS7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의 S급 리퍼 제품을 특가 메인 모델로 설정했다. 해당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인터파크에서 증정하는 인생주간 10% 추가 할인 쿠폰과 인생주간 5% 중복 쿠폰을 포함,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패션스퀘어 연휴 하이라이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가을 의류 프로모션 '패션스퀘어 연휴 하이라이트'를 진행한다. 총 283개 패션브랜드가 참여하고, 인기 상품 및 F/W 이월 특가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G마켓에 공식 입점한 미국 유명 패션브랜드 '타미힐피거' '타미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티셔츠, 아우터, 키즈의류, 슈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16일은 '자켓/점퍼 외 신상 아우터 모음'을, 17일은 '키즈 아우터/원피스/팬츠 외 가을신상' 등 21FW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 행사를 통해 매일 인기 브랜드사의 스테디셀러를 특가 판매한다. G마켓에서는 △LF(16일) △아디다스(17일) △JAJU(18일) 등을, 옥션에서는 △지오다노(16일) △파크랜드(17일) △게스(20일)의 인기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패션스퀘어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 대상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모바일 앱 전용 '25% 쿠폰'을 매일 5장씩 증정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쿠폰'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여기에 라코스테, 빈폴 등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추가로 선보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