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리온·풀무원·미스터피자·롯데푸드·맘스터치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9.16 14:14:05
[프라임경제] 16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오리온이 스윙칩 특유의 물결 모양 굴곡을 더 깊게 만든 신제품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을 출시했다. 물결 모양 굴곡을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대비 40% 더 깊은 3.5mm로 커팅한 제품이다. 마늘과 마요네즈를 더한 갈릭디핑소스맛 단짠맛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16일부터 22일까지 공식 SNS에서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 오리온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하루 한 포로 피부와 다이어트 또는 숙면과 면역력 두 가지 고민을 한 번에 돕는 건강기능식품 '루틴케어' 2종 △루틴 피부앤 다이어트케어 △루틴 숙면앤 면역케어를 선보인다. 식품업계 최초 KOLAS(한국인정기구) 국제 공인시험기관 인증을 받은 풀무원기술원과 협력해 설계한 제품이다. 루틴 피부앤 다이어트케어는 히알루론산과 카테킨을 주원료로 한 피부 보습과 체지방 관리를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루틴 수면앤 면역케어는 락티움을 주원료로 건강한 수면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 복합 설계 제품이다. 

CU가 수제맥주 전문점 크래프트브로스와 손잡고 소위 마릴린먼로 맥주로 잘 알려진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500ml)'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은 크래프트브로스가 라이프(LIFE) 매거진과 제휴해 편의점에 출시한 라이프 맥주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이다.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은 마릴린먼로의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이 사진은 사진작가 알프레드 아인슈태트가 헐리우드의 집에서 쉬고 있는 마릴린먼로를 찍은 것으로 1953년 3월호 라이프지에 소개되면서 유명해졌다.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은 시트라(citra)와 에콰노트(ekuanot) 홉으로 만들어 밀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와 라거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다. 유자껍질, 오렌지껍질, 고수씨 등의 천연재료를 활용해 상큼하고 달달한 향을 더했다. 

미스터피자가 20일부터 26일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프리미엄피자세트를 최대 44% 할인 판매하고, 23일 오후 7시30분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피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은 10%의 캐시백 할인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롯데푸드는 지역 특색과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린 'Chefood(쉐푸드) 냉동전골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메뉴는 △황해도식 얼큰담백 만두전골 △서울식 버섯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삼색어묵 유부주머니전골이다.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는 건더더기 맛과 식감을 살리기 위해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했다.

맘스터치는 유린기 타입 치킨 '유린기 순살치킨'을 출시했다. 중식당에서 2~3만원대 고급 중식 요리인 유린기를 1만원대로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일까지 '맘스반점 이벤트'를 매장, 배달 등 전 채널에서 진행해 할인 가에 제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오뚜기 '짜장면'을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팔도가 매운맛 전문 브랜드 '틈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제품은 △틈새맛김치 △틈새레드페퍼 2종이다. 틈새맛김치는 국내산 배추에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특유의 매운맛을 살린 별미 김치다. 틈새레드페퍼는 음식에 매운맛과 감칠맛을 더하기 위한 고춧가루 시즈닝이다. 베트남 하늘초 베이스에 청양고추와 유령고추를 첨가했다.

삼양식품은 맛과 조리법, 패키지를 리뉴얼한 짜짜로니를 출시한다. 조리법은 더 간단해졌다. 짜짜로니의 소스는 분말스프와 달리 뭉침없이 면과 잘 섞이는 액상 형태로, 익힌 면에 소스를 붓고 불에 다시 볶을 필요 없이 비벼서 바로 먹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정부의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6종 메뉴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16~17일 양일간 진행한다. 행사 음료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우롱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자스민 그린 밀크티다. 일반 삼성카드 외에 삼성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빙그레가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살구' '요플레 오리지널 샤인머스캣' 2종을 출시한다. 요플레 살구는 1983년 요플레가 국내에 처음 출시될 때의 향료 중 하나다. 요플레 샤인머스캣은 100% 국내산 샤인머스캣을 활용했다. 요플레 샤인머스캣은 샤인머스캣을 국내 최초로 떠먹는 요거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왼쪽부터) 요플레 오리지널 샤인머스캣, 요플레 오리지널 살구. ⓒ 빙그레


SPC삼립이 △단팥크림빵 △슈크림빵 △카스타드 단팥빵 등 '주종발효 시리즈' 6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주종발효 시리즈는 전통 쌀 막걸리 발효 공법을 사용한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로 쌀을 408시간 장기 발효해 감칠맛이 살아있는 '쌀풍미액'을 넣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도 추가 출시했다. △강낭콩으로 만든 앙금을 넣은 '흰앙금빵' △달콤한 꿀필링과 밀크크림을 더한 '꿀크림빵' 등이다.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 메뉴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Fall in Granola Revolution)' 3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곡물과 그래놀라를 활용한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그래놀라 요거트로 구성됐다.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는 100% 국산 9곡을 담았고 두유크림에 그래놀라 토핑을 얹어 가을의 풍부함을 담았다.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는 다양한 국산 곡물을 베이스로 했다. 탐앤탐스는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15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폴 인 그래놀라 메뉴를 구매하면,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가 1개씩 더 추가 적립되는 더블 적립을 실시한다. 또한 신메뉴 3종 중 1종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되는 '투탕카멘-파라오의 비밀' 전시 티켓 1인 2매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10월7일까지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