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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한국교육학술정보원 0079에듀콜센터 콜센터 위탁 운영…219억원 규모

가격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오는 10월26일까지…'운영·프로젝트 관리' 배점 높아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09.16 18:09:10
[프라임경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0079에듀콜센터(원장 박혜자)가 콜센터 위탁운영 입찰 공고에 나섰다. 가격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는 오는 10월22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전문 상담 인력의 양성, 상담 시스템의 효율적 활용과 품질 제고를 위한 운영 표준화 및 통합 관리체계 정립을 위해 0079에듀콜센터를 운영하고 업무를 전문 업체에 위탁하고자 한다.

주 업무 내용은 △0079에듀콜센터 운영 전략 수립·조직 구성 및 환경 구축 △전화 및 인터넷(원격지원, 게시판 등) 등을 통한 상담서비스 제공 △서비스 수준 협약(SLA) 준수 및 0079에듀콜센터 운영 표준 구축·관리 등이다.

사업비는 부가세 포함 총 219억6000만원으로, 일반경쟁입찰로 진행된다. 운영 기간은 2022년 1월1일부터 2023년 12월31일까지다.

올해 기준 상담 센터 운영 현황은 280석으로, 최고 340명 최저 143명의 상담사 규모를 갖췄다. 여기에 총괄관리자 1명 현장대리인, 지원스탭 등 7명 국민행복카드사 상담사 13명으로 상담원이 최대로 투입되는 신학기 집중시기에는 임시 콜센터 사업장이 확보된다.

낙찰자 결정 방식은 기술 점수 90점 가격 점수 10점으로 평가 및 계약이 체결되며, 기술 점수의 경우 총점 90점 기준으로 각 평가항목에 대한 점수를 합산해 평가하고, 평가점수에서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수점 5자리에서 반올림해 점수를 산출한다.

기술 점수에서 배점이 높은 분야는 △운영관리 부문(30점) △프로젝트 관리부문 (20점) △지원부문(15점)이다. 상담사 운영 및 조직관리 및 생산성 및 품질관리 정보 보안 등이 주 내용이다.

이밖에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오는 30일 제안요청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김은정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대외협력부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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