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골프홀릭] 미즈노골프어패럴·XGOLF·힐크릭 외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1.09.17 10:46:15
[프라임경제] 골프는 1번홀부터 18번홀까지 차례로 규칙에 따라 골프공을 골프채로 쳐 홀에 넣는 경기로, 홀에 들어가기까지 걸린 타수가 적은 사람이 경기에 이기는 운동이다. 18홀까지 총 72타를 기록한 사람을 '싱글 플레이어'라고 하는데, '싱글 플레이어'는 프로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 사람이다. 이 기사를 보는 골퍼들이 '싱글 플레이어'가 될 때까지 유용한 골프 정보를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골프웨어와 일상복의 경계가 흐려졌다. 이에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이런 트랜드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 심플 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간편하게 입을 수 있고, 소재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먼저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남성용 트레이닝 셋업은 신축성이 우수한 쿠션지 소재를 사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불필요한 디자인은 최대한 배제해 활동성을 높여 필드나 연습장, 혹은 가볍게 즐기는 운동 시 착용하기 좋다. 이어 여성용 원피스는 캐주얼한 후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라인을 조절할 수 있다. 

심플하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리얼웨이에서 착용하기 좋은 '이지 심플 웨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일부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미즈노골프 어패럴


XGOLF(대표 조성준)가 LG유플러스의 골프 전문 서비스 플랫폼 'U+골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가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골프 인기가 급증하는 가운데 국내 골퍼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골프장 할인 예약부터 스윙 및 클럽 분석서비스, 실외 골프연습장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먼저 'U+골프' 내 실시간 골프장 예약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로 오는 11월까지 선결제 골프장 예약 고객에게 1만원 할인을 즉시 제공한다. 또 피팅 전문업체 TGF와 함께 6만원 상당의 스윙 및 클럽 분석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U+골프' 앱 설치 고객은 XGOLF에서 운영 중인 'XGOLF연습장 장한평점'과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에서 타석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연습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타석 예약 후 앱 내 QR코드를 인식하면 즉시 1000원 할인 받은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 XGOLF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자사몰 메타버스 공간을 통해 신제품 및 버추얼 패션쇼를 공개하는 등 패션 콘텐츠로의 확장을 알렸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VR쇼룸을 토해 브랜드만의 골프 퍼포먼스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주는 동시에 신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상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버추얼 패션쇼는 모델은 물론 무대·공간까지 모든 요소가 실제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특히 각 제품의 컬러와 가상 모델들의 움직임에 따른 핏의 변화를 최대한 현실감 있게 살려 마치 직접 현장에서 패션쇼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전체적인 디스플레이는 브랜드 메탈티 로고를 활용한 스테이지를 하늘 위에 띄워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21FW 신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시즌에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가장 차별화된 제품들만 따로 선별해 클로(CLO)를 활용해 보여준다. 클로는 상품을 3D화해 가상현실 세계에서도 상하좌우 360도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술로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방향에서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메타버스 공간은 가상의 골프장으로 들어가 전광판을 클릭하면 또 다른 세계가 연결되는 형식으로 이곳을 통해 △VR쇼룸 △버추얼 패션쇼 △스페셜 라인의 클로 제품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한성에프아이


투미가 프로 골퍼 임성재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 선수 중 세계 랭킹이 29위로 가장 높은 임성재 선수는 필드 위에서 안정적이면서 폭발력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강인한 정신력을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이에 혁신적인 기술과 세심한 공정을 통해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여 온 투미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임성재 선수의 노력과 투지에 공감하며 '19 디그리' 캐리어 및 '해리슨' 백팩 등 다양한 투미 제품을 전폭 후원한다. 

최근 투미는 '알파 골프백'과 '알파 테니스 라켓백'을 출시하며 열정적인 스포츠 플레이어를 위한 퍼포먼스 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 투미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힐크릭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김효주 프로와 함께한 일상 속의 위트있는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SS시즌에 이어 'STYLE MAKES SWING'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김효주 프로가 등장, 필드 밖 이상 속 골퍼들의 에피소드와 함께 부드러운 스윙의 비결은 힐크릭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 속 김효주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베리 컬러의 'HCR 라운드 니트'와 사선으로 표현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HCR 로고 패턴 베스트'를 활용한 두 가지 착장으로 간절기 라운딩에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김효주 프로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트레이드 마크인 완벽한 스윙을 시범하며 필드 위에서 돋보일 화사한 골프웨어 스타일은 물론,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활동적인 퍼포먼스에도 최적화된 힐크릭만의 특징까지 강조했다.

힐크릭은 김효주 프로와 함께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정교한 샷을 구현해줄 골프웨어를 찾는 골퍼들의 마음을 공략했다. ⓒ 힐크릭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대표 이상현)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의 시작을 알리며 2021 FW 신제품을 출시하고, 지난 11일부터 2021 FW 캘러웨이 어패럴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는 2021 FW 캘러웨이 어패럴 의류 구매고객 전원에게 캘러웨이의 골프볼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1슬리브',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캘러웨이 쇼퍼백 1개',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디세이 2볼 텐 트리플 트랙 퍼터 1개'를 증정한다. 특히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증정되는 캘러웨이 쇼퍼백은 FW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카키색으로 캘러웨이 어패럴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캘러웨이 도산대로점을 포함한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시 해당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