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피자알볼로·동아오츠카·매일유업·KGC인삼공사 외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9.23 11:26:58
[프라임경제] 23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농심이 10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안성탕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한자로 써 있는 브랜드명 '안성탕면(安城湯麵)'을 한글로 표기한 것이 특징이며, 한글날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한글로만 곡을 쓰고, 한글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데 관심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진 가수 장기하가 직접 쓴 손글씨를 적용했다. 농심은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로고 부분이 비어있는 안성탕면 제품 이미지를 자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한글로 안성탕면 글씨를 써 꾸밀 수 있게 했다. 한글로 적은 안성탕면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안성탕면이 한글로 인쇄된 의류와 농심 럭키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성탕면 한글날 한정판 제품 이미지. ⓒ 농심


피자알볼로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목동피자' L 사이즈 30% 할인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목동피자는 피자알볼로 첫 매장이 열린 목동이라는 지명을 메뉴명에 담은 피자로 초심을 담아 화려한 토핑보다 치즈·야채·페페로니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푸짐하게 채운 메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등의 온라인 채널, 전화 주문 및 방문 포장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적용 가능하다. 단, 외부 배달앱 주문은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오는 26일 개최되는 결식아동 기부 마라톤 '빵빵런'을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빵빵런은 빵을 즐기는 사람들이 타인과 빵을 나눌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색 마라톤 대회로, 참가자들은 빵 1개를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결식 우려 아동에게 기부할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빵빵런 온∙오프라인 참가자 모두에게 저칼로리 수분보충 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지원한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치즈를 활용한 가을맞이 신메뉴 △눈꽃치즈 코돈부르 왕 돈까스 △더블 치즈 비프볼 피자 △콘치즈 주꾸미볶음 반상 등 총 3종을 출시했다. 모짜렐라, 체다, 에멘탈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사용해 음식에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가을 '치즈 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9월 24일부터 식물 기반(Plant-based)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기본 선택 옵션으로 본격 도입한다.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은 귀리를 사용해 일반 우유 대비 낮은 칼로리와 당이 특징이며, 스타벅스 전용으로 스팀 시 부드러운 거품 발생이 용이하도록 개발되었다. 오트 밀크는 맞춤 음료 옵션들과 동일하게 6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나,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무료 혜택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이미지.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직장인들의 한달 워크데이를 기준으로 '정관장 활기력(20㎖)'을 하루에 1병씩, 20병으로 리패키징한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정관장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 신제품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로제불닭볶음면은 불닭, 고추, 크림이 어우러진 K-로제소스의 꾸덕함과 크리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베이컨과 햄향으로 포인트를 준 로제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 오리지널 대비 맵기를 대폭 낮췄다.

치킨플러스가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시 △치플백립 △로제닭볶이 △치플윙봉 △호로록닭볶이를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치플백립은 업계 최초로 닭의 등갈비를 활용한 메뉴다. 닭 등쪽 뼈 부위에 붙어있는 갈빗살인 등갈비는 1.3㎏ 이상의 크기인 닭에서 2.5%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부위다.

한국솔가가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가 밀크씨슬 130의 핵심 기능 성분은 실리마린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되어 있으며 제품은 간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 솔가몰에서는 밀크씨슬 130 구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맥도날드가 2015년 처음으로 한정판매 했던 '츄러스'를 재출시하고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 맥도날드는 츄러스와 아메리카노(M)를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츄러스 콤보'도 선보인다.츄러스는 1,500원에, 츄러스 콤보는 32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츄러스 콤보의 경우 배달 서비스와 휴게소 내 매장에서는 주문이 불가하다.

한국맥도날드가 이번에 재출시한 '츄러스'를 비롯한 맥도날드 해피스낵 이미지. ⓒ 한국맥도날드


매일유업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오는 25일 오전 8시209분부터 1시간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선보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분자량이 큰 영양소인 단백질은 섭취 뒤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미리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갠 단백질을 제품에 담았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6월 출시한 컵커피가 3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300만개를 달성했다. 이디야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를 포함해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야커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향후 더 다양한 채널 확대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