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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논산시 민원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 기업 모집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입찰공고 및 제안서 접수마감 일시 11월4일 오전 10시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10.16 14:52:02
[프라임경제]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시민들의 단순·반복적인 질의에 대한 전문 상담사의 신속, 정확, 친절한 민원 상담으로 민원인의 편의를 증대하고, 행정능률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 기업을 모집한다.

ⓒ 논산시

사업기간은 교육기간 포함 2021년 12월부터 2024년 8월까지로, 용역기간(착수일정 등)은 협상 진행절차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예산액은 9억1400만원으로 일반공개경쟁입찰로 진행된다.

운영장소는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 210번길 9로, 사업내역은 △콜센터 상담사 관리 운영 △콜센터 시스템 임차다.

세부적인 콜센터 상담 분야는 △논산시 시정, 교통, 관광 등 상담 및 안내 △차량등록, 여권, 주민등록, 가족관계등록, 세무, 상하수도 등 민원 상담 및 안내 △생활불편신고 접수(환경, 교통, 관광, 세무, 보건, 위생 등) △콜센터 만족도 조사 및 시정 관련 설문·만족도 조사 실시 △고객과 업무 담당자의 정확한 통화연결(교환기능 수행) △상담데이터 생성·관리 및 DB화 △각종 상담 결과 주기적·체계적 분석 및 보고 △상담실 출입·취급정보 보안, 장비·비품 유지 및 관리 △기타 콜센터 구축 및 운영에 필요한 업무 처리 등이다.

콜센터 시스템 임차(ASP) 관련해 ASP형 콜센터 시스템(IP-PBX, IVR, CTI, G-Cloud 서비스 등) 및 접속회선 및 접속장비 임차 VPN회선를 갖춰야 하며 근무 인력은 센터장 1명 상담사 5명으로 구성된 6명이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으로 전후 한시간씩 탄력 근무제로 진행된다. 또 정상 근무시간 전후 콜 분석 결과에 따라 근무 인력이 조정될 수 있다.

제안서 평가기준은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 배점으로 기술 평가에서 비중이 높은 분야는 사업관리 능력 및 기술, 지식 능력 평가다. 수탁업체 입찰공고 및 제안서 접수마감 일시는 오는 11월2일부터 4일 오전 10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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