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이랜드·칭따오·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0.22 15:18:2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출시 소식.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프리메라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간 2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해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워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애경산업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 라카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 © 각 사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PHA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피부 항산화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사철쑥 △깊고 산뜻한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어성초 △쿨링 허브로 사용돼 온 국내산 황금 추출물 4가지 효능 성분 복합체인 '칠링 베리어 엑티베이터(Chilling Barrier Activatior)'가 피부 장벽 근본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깊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닦아 내는 토너를 이르는 신조어 '닦토'처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에센스의 깊은 효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통과했고 합성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 ON)은 누구나 집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체험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피부 관리의 핵심인 수분을 풍부히 공급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1000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이고 깨끗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린다. 즉각적인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자기 중량의 최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잡아주는 강력한 수분 자석인 히알루론산을 97.6% 함유했다. 고품질 동결건조 제형으로 엄선한 두 가지 수분·보습 성분으로만 구성해 필요할 때 즉시 녹여 신선하게 쓸 수 있다.  

◆애경산업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채워주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LUNA SOFT FORMULA PENCIL)를 새롭게 출시했다.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섬세한 커버가 필요한 부분이나 라인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더해주는 드로잉 펜슬이다. 특히 브러쉬나 퍼프와 같은 메이크업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섬세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유분기 많은 피부나 연약한 눈가에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색되며, 높은 고정력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잡티, 기미 등 섬세한 커버는 물론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는 베이지 컬러의 '크림'(CREAM) △옅은 음영을 줄 수 있는 차분한 올드베이지 컬러의 '멜로우'(MELLOW) △자글자글한 골드 펄을 담은 살구 컬러의 '글레이즈'(GLAZE) △반짝이는 실버 펄을 담은 페일핑크 컬러의 '플래쉬'(FLASH)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김정문알로에가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 '큐어크림S'를 출시했다.

김정문알로에는 30년 간 큐어크림,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등 다양한 크림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크림S'는 수분·보습·진정은 기본, 안티 에이징 기능성까지 갖췄다. 보습감 있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서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7% 이상 함유했으며, 정제수 대신 기본 베이스로 사용해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을 통해, 알로에베라 한 잎에서 단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잎오일을 함유했다. 알로에잎오일은 수분·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안티 에이징은 물론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

네오팜(092730)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조한 가을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가 늘어나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찬바람, 일교차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피부 속까지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약해진 피부를 위해 워시 제품도 보습을 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샤워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는 건조함으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안심 포뮬러로 잦은 샤워로 자극을 느끼거나 건조하고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보습개선,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인 네오팜의 특허성분 Dualguard-7™을 함유해 하얗게 일어난 피부 각질까지 잠잠하게 케어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장벽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작은 크기로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 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준다.

바디는 물론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 제형으로 조밀하고 촉촉한 거품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며 샤워 단계부터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준다.

◆라카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스트 아이팔레트'에 이은 두 번째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패키지부터 컬러, 텍스쳐까지 한층 더 진화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과감하게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도록 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손으로 빚은 듯한 조형감을 갖춰, 화장품 이상의 '오브제'로 기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컬러라인은 '포지션(Position)' '스탠스(Stance)' '아웃룩(Outlook)'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 모두 8가지 색으로 정교하게 설계됐다. 신비로운 퍼플과 차분한 라벤더 계열의 '포지션'은 도회적인 인상을, 부드러운 핑크와 맑은 코랄 계열의 '스탠스'는 모던하고 우아한 인상을, 내츄럴한 베이지와 다채로운 브라운 계열의 '아웃룩'은 깊고 센슈얼한 인상을 완성시켜준다. 

라카 제품 특유의 '쉽고 편안한 제형'으로 매끄러운 발림성을 내고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여러가지 컬러를 쌓아올려도 피부에 스며들 듯 레이어링 돼 누구나 쉽게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템버린즈 '핸드크림 코쿤 컬렉션'

탬버린즈(tamburins)가 세 번째 핸드크림 코쿤 컬렉션(THE COCOON COLLECTION) 출시와 함께 오는 10월30일부터 11월21일까지 성수 레이어57에서 전시를 오픈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세 가지 향 COCOON MUSK, SOUND OF NIGHT, MULBERRYLEAVES 각각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이번 전시는 유년 시절의 잔상과 그에 대한 애틋함에서 풍겨져 나오는 내면의 향을 예측 불가능한방식으로 표현한 전시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템버린즈 핸드크림 코쿤 컬렉션, 이랜드 스파오-리슬 두 번째 협업 의류, 레드페이스 콘트라 프라임 등산화,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 LF 인덜지 타이달 셀처, 스테파노로시 21FW 컬렉션 시리즈. © 각 사


전시는 세 가지 향을 중심으로 각각 키네틱 오브젝트 아트 전시, 체험형 미디어 아트 전시, 나뭇가지 집 공간 전시로 구성돼 있으며 'THE COCOONCOLLECTION'의 신제품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직 전시장에서만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개하는 익스클루시브 향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전시는 탬버린즈 공식 웹사이트 예약을통해 방문 가능하며, 전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제품 샘플키트 6종을 제공한다.

◆이랜드 스파오-리슬, 두 번째 협업 의류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1일 한복의 날을 맞이해 '리슬'과 두 번째 협업 의류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차 발매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전통 매화와 대나무 무늬 등 한국적인 문양을 담은 로브 스타일의 파자마에 FW 시즌을 반영한 디테일을 추가했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네이비, 베이지 컬러에 다크 네이비 컬러를 추가해 일상 속에서 캐주얼하게 한복을 즐길 수 있도록 총 5종의 컬러를 선보인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에서 협업 상품을 2벌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리슬 전통 노리개'를 증정한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프라임 등산화'

레드페이스에서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콘트라 프라임 등산화'를 선보였다.

콘트라 프라임 등산화는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우천이 잦고 낙엽이 많은 단풍철 가을 산행 시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고,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콘트라텍스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으로 비바람에 대비하면서도 뛰어난 투습성으로 땀을 배출시키는데 용이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솔 부분에는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발 앞부분의 토캡 전면에는 러버를 적용해 견고함와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미드솔에는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생크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트레킹은 기본,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기능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쉽게 접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머스타드,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21 겨울 시즌을 맞아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나이키를 대표하는 '스우시(Swoosh)' 로고가 돋보인다. 최근 원마일웨어에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머자켓, 풀집후디, 맨투맨, 조거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빅 로고 디자인을 더해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2개의 빅 스우시가 매력적인 △스우시풀집후디, △스우시맨투맨과 △스우시조거팬츠 등 트레이닝 상하의 제품들은 블랙과 그레이 두 색상으로 출시돼 활용도가 높으며, 겨울시즌 편안한 데일리 이너웨어로도 착용하기 좋다. 

특히 맨투맨과 조거팬츠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이키 성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키즈 라인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착용해 캐주얼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스우시 음각 로고 포인트가 눈길을 끄는 △스우시보머자켓은 부드러운 플리스 기모 안감과 시보리 처리된 소매로 찬 기운을 막아 체감온도를 높여준다. 나이키 특유의 세련된 블랙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절기 시즌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밝은 색감으로 활기를 더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앞뒤의 길이감이 다른 기장과 캥거루 포켓이 특징인 △스우시페티 풀오버후디 역시 플리스 안감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나이키 스우시 패턴과 함께 가볍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루즈핏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비니 모자와 장갑으로 구성된 △스우시폼비니세트를 함께 코디하면 더욱 패셔너블하고 따뜻한 겨울철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10월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VIP 스페셜 쿠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쑥쑥포인트멤버십 VIP 고객들을 위한 혜택 프로모션으로,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컨버스키즈를 선호 브랜드로 선택한 '열매' '새싹'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1년 겨울 시즌 아우터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F 인덜지 '타이달 셀처'

LF(093050)의 주류 유통 자회사 인덜지가 저칼로리 RTD 탄산주 '타이달 셀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타이달 셀처'는 캔 형태의 '하드셀처(Hard Seltzer)' 주류이다. 하드셀처는 탄산수에 알콜과 향미를 첨가한 RTD(Ready To Drink) 주류의 한 형태로, 전 세계 시장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타이달 셀처는 호주 빅토리아 주에서 생산되는 깨끗하고 맑은 천연수에 발효한 사탕수수로 블렌딩한 후 천연 과일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탕과 같은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당분(2g)과 탄수화물(3g) 함량이 낮기 때문에 한 캔당 열량이 85Kcal에 불과할 정도로 저칼로리다.

용량은 330mL, 알콜 도수는 4.2도의 낮은 도수로 출시됐다. '라임'과 '유자 시트러스' '믹스드 베리'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스테파노로시 '21FW 컬렉션 시리즈'

ABC마트의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STEFANOROSSI)가 하반기 시즌을 겨냥해 레더 소재의 독일군 스니커즈 '21 FW 컬렉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ABC마트가 전개하고 있는 스테파노로시는 가죽 소재의 트렌디한 캐주얼화와 신사화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21FW 컬렉션 시리즈'는 최근 클래식한 밀리터리 감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이다.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보다 고급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무드 있는 차분한 바디 컬러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들로 미니멀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21FW 컬렉션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번스(BURNS)'는 독일군 활동화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스프리트와 화이트 가죽의 매치가 돋보인다.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쿠셔닝이 좋고 내구성도 뛰어나 장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네이비, 베이지, 화이트 컬러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힐리(HEALY)'는 스테파노로시 레더 스니커즈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조거 타입의 슈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표현하기 좋다. 탁월한 쿠셔닝을 지닌 청키한 솔을 활용해 편안한 착화감도 제공한다. 베이지, 오프 화이트/네이비 2종의 컬러로 마련됐다.

스테파노로시 '21FW 컬렉션 시리즈'의 대표 상품 '번스' 베이지 컬러, 디자인과 활동성을 모두 챙긴 '힐리'는 남녀공용 사이즈가 마련돼 있어 커플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총 16종으로 구성된 '21FW 컬렉션 시리즈'의 독일군 스니커즈는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셰르파 아이템 대거 확대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코디가 가능한 셰르파 아이템을 대거 확대해 다채롭게 선보인다.

양털을 연상시키는 복슬복슬한 질감으로 일명 '뽀글이'라고도 불리는 셰르파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겨울 시즌 각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올 FW 시즌에는 성인복을 넘어 유아동복으로까지 인기가 확장되며 대세로 떠오르는 추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세드림 셰르파 아이템 대거 확대, 알로앤루·알퐁소 핼러윈 파티룩, 버커루 퍼렉스 점퍼, 스텔라 아르투아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 칭따오 마따오 세트, 세븐일레븐 굿 기분좋은 맥주. © 각 사


리바이스키즈는 올겨울 트렌드를 반영, 셰르파 소재 제품을 더욱 새롭게 구성했다. 보온성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활동성과 편안함을 두루 갖췄으며,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중에서도 △소프트셰르파트러커는 데님 소재에 셰르파 안감을 더해 리바이스키즈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셰르파자켓은 셰르파 소재 풀 집업 '뽀글이 재킷'으로, 데일리룩 코디로 활용도가 높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메쉬 안감을 적용한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으로, 가슴 포켓 및 소매의 실리콘 패치 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화이트 컬러의 여아용 △박시셰르파자켓 역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주며, 핑크 컬러의 포켓으로 여아들을 공략했다.

셰르파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면 좋을 기모 안감의 팬츠들도 함께 내놨다. △와이드핏기모풀온데님은 데님 팬츠에 플리스 기모 안감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허리 밴딩 처리 및 와이드 핏의 라인으로 착용과 활동이 한결 편안하다. 루즈핏의 조거 스타일 데님 팬츠인 △플리스기모풀온데님 역시 보온성과 편안함을 모두 잡아 겨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여아를 위한 △스트로베리제깅스는 플리스 기모 안감이 들어 있는 레깅스 스타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이 가능하다. 앞면에 귀여운 스트로베리 패치로 포인트 디테일을 살렸다.

리바이스키즈는 셰르파 아이템 출시와 함께 고객들이 겨울 아이템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겨울 상품 구매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1월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알로앤루·알퐁소, 핼러윈 파티룩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활용도 높은 핼러윈 파티룩을 선보인다. 호박, 눈알, 별 등 핼러윈을 상징하는 모티브와 컬러를 사용해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적당한 두께감으로 겨울철 일상복으로도 착용하기 좋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호박이 연상되는 컬러와 패턴을 담은 니트,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마련했다. △퍼니 새콤 니트 풀오버는 굵은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호박을 떠오르게 하는 니트 제품이다. 정면에는 영문 레터링과 눈알 모양을 수놓아 포인트를 더했다. △알래스카 오렌지 펭귄 스키 상하복은 펭귄 무늬의 베이지색 원단에 배색으로 사용된 레드 원단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전체적으로 루즈한 핏으로 개별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퍼니 로켓 오렌지 티셔츠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에 골지 스판 소재를 사용했으며 목과 허리 부분에 시보리를 더해 호박 모양의 귀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독특한 그래픽 패턴으로 익살스러운 재미를 주는 티셔츠와 원피스를 준비했다. △띠용 프린트 티셔츠는 각기 다른 눈알 모양의 그래픽 패턴이 재치 있게 느껴지는 맨투맨이다. △펌킨 티셔츠는 귀여운 핼러윈 호박과 영문 레터링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두 제품 모두 하의에 줄무늬 레깅스를 매치하면 손쉽게 핼러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핼러윈 스타 원피스는 풍성한 스커트 위 반짝이는 별 무늬가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상의는 신축성이 높은 골지 원단을 사용해 핼러윈뿐만 아니라 각종 파티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오는 24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핼러윈 에디션 오싹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알로앤루·알퐁소의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최저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알로앤루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긴 팔로워 중 10명을 추첨해 핼러윈 파티 과자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버커루 '퍼렉스 점퍼'

한세엠케이(069640)의 프리미엄 빈티지 스타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다가오는 겨울철 날씨에 대비해 '퍼렉스 점퍼(FURLEX JUMPER)'를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신제품인 퍼렉스 점퍼는 퍼(Fur)와 플렉스(Flex)의 합성어로, 퍼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적인 요소와 보온성의 성격을 에코퍼로 대체해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패션으로 자연친화적 가치를 실현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겨울용 아이템인 만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안감은 무스탕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퍼 소재를 활용했다. 사용된 퍼 소재는 보온성과 포근한 촉감이 뛰어나며 촘촘한 밀도로 털 빠짐 현상을 방지해준다.

겉감은 나일론과 폴리에스터가 혼합된 소재를 활용해 겨울철 눈과 비에도 옷감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생활 방수 기능이 돋보인다. 주머니는 자연친화적인 원단 표면으로 제작돼 유해균을 99.9% 차단해 주는 향균 기능성까지 갖고 있다.

또 퍼렉스 점퍼는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스타일로 입는 면에 따라 두 가지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가 장착된 루즈핏으로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으며 호피, 그레이, 블랙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스텔라 아르투아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 

스텔라 아르투아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와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를 출시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신규 캠페인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 일환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벨기에 미식 듀오'인 스텔라 아르투아와 프리츠가 만들어 내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했다.

'벨지안 프리츠'는 벨기에 감자튀김인 프리츠(Frites)를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벨기에산 감자를 11mm 두께로 두툼하게 잘라낸 후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면서도 포슬포슬한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의 맛이 제대로 살아있다.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로 만든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특별한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리츠와 함께 곁들일 수 다양한 홈메이드 소스와 시즈닝 레시피를 브랜드 웹페이지에 소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신세계푸드몰,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칭따오 '마따오 세트'

칭따오(TSINGTAO)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수제버거 매장 버거점프(Burger JUMP)와 함께 색다른 미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협업 행사를 진행하며 '마따오 세트(마미손 버거+칭따오 논알콜릭)'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칭따오 라거의 풍미와 청량감을 지니되, 취할 염려 없이 다양한 음식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맛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부담 없이 즐기는 대표 국민메뉴 버거와의 조합으로 나들이 전후 등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컨셉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려는 배경도 깔려 있다. 

래퍼 마미손의 독특한 네이밍을 딴 이색버거로 유명한 '버거점프'는 MZ(밀레니얼+Z)세대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위치한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버거 맛집으로 서울숲 바로 앞에 있어, 요즘같이 선선한 가을날씨를 만끽하며 도심 속 피크닉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식사 장소로 딱이다. 

협업메뉴 '마따오 세트'는 버거점프의 대표메뉴 마미손 버거(3종 중 택 1), 칭따오 논알콜릭 1병(330ml), 감자튀김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BBQ, 어니언 등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소스와의 조합으로 버맥(버거 + 맥주)을 선호하되, 다이어트와 운동 때문에 술을 멀리하던 소비자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일반 맥주 절반 수준인 65kcal(330ml기준)인 저칼로리라 비교적 높은 열량의 햄버거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를 따르되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고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넣어 라거 맥주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기분 좋은 쌉쌀함과 칭따오 특유의 청량감을 구현해, 취할 걱정 없이 다양한 음식과의 '푸드 페어링' 조합 음료로 제격이다. 저칼로리에 지방 0%, 콜레스테롤 0%로 운동,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음주를 자제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적합하다. 알코올 함유량은 0.05%다.

◆세븐일레븐 '굿 기분좋은 맥주'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수제맥주 시리즈 두 번째 상품 '굿 기분좋은 맥주(이하 굿 맥주)'를 출시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캬 소리나는 맥주(이하 캬 맥주)'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준비한 후속작이다. 세븐일레븐은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를 통해 편의점 수제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배달의민족 콜라보 수제맥주 1탄 '캬 맥주'는 시원한 맥주 첫 잔을 마셨을 때 외쳐지는 구어를 표현했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굿 맥주'는 맥주의 부드러운 첫 모금을 만족스럽게 표현한 '굿'을 시각화해 네이밍 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배달의민족 서체(한나체)를 활용해 직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굿 맥주'는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탄산 속 기분 좋은 쌉싸르함이 느껴지는 3.7% 저도수의 영국식 브라운 에일 수제 맥주다. 카카오향과 홉의 향긋한 조화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캐러멜 색의 브라운 컬러로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굿 맥주의 특징을 담았으며, 푸드 페어링 정보를 제공해 더욱 조화로운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홈플러스, 레스토랑 간편식 18종

홈플러스가  줄 서지 않고 집에서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 RMR) 18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 속에 자리잡은 간편식은 '단계적 일상회복'이 코앞에 다가왔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냉장고 보관이 용이하고 조리 시간이 짧아 가정에서 언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레스토랑 간편식 18종,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 시그니엘 비 마이 데스티니. © 각 사


홈플러스는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레스토랑 간편식 18종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서점,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등 전국 33개 점포에 '레스토랑 간편식 브랜드 존'을 별도 구성해 고객 시인성을 강화했다.

먼저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인 '갈릭스노잉피자 씬도우'(340g)를 선보인다.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얹은 피자에 탱글한 새우와 상큼한 파인애플로 식감을 살리고 고소한 마늘 플레이크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

양대창구이 전문점 오발탄의 시그니처 메뉴 '양밥'(422g)도 판매한다. 쫄깃한 특양과 아삭한 깍두기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볶음밥이다.

부산완당의 '새우완탕면'(426g)은 작지만 꽉 찬 소와 얇은 피가 매력적인 완당을 면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실하게 차오른 알을 푸짐하게 넣은 연안식당의 스테디 메뉴 '알폭탄알탕'(970g)도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