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입찰] 휙고, 강릉패스 콜센터 운영 업체 선정…접수 오는 12일까지

기초금액 부가세 포함 '3억800만원' 투입인력 6명 이상, 최소 2인 콜센터 경력자 구성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11.02 10:45:03
[프라임경제] 주식회사 휙고(대표 이강휘·홍시현)는 강릉스마트시티챌린지 본사업 수행에 따른 스마트 모빌리티 통합 플랫폼 '강릉패스'를 통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에 접수되는 단순·반복 민원에 대해 신속·정확·친절한 상담서비스 제공 및 시민 편의 증진을 위한 콜센터 운영 업체를 모집한다.

ⓒ 휙고

사업 범위는 △전화 등을 통한 민원 상담 및 안내(인/아웃바운드 포괄) △상담 인력 유지관리에 관한 사항 △콜센터의 생산성 및 상담품질 관리・향상에 관한 사항 △상담시설 및 상담 솔루션 제공사항 등으로, 기초금액은 부가세 포함 3억800만원, 용역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31일까지, 입찰방법은 제한(총액)경쟁, 협상에 의해 계약한다.

가격서 제출 기간은 오는 12일 오전 10시로 개찰 일시는 오는 17일 기술평가 후 진행한다. 개찰 장소는 주식회사 휙고 입찰담당자 PC다.

입찰서류는 오는 12일 오후 12시까지 주식회사 휙고(서울시 중구 후암로 110, 서울시티타워 13층)로 방문 제출해야 하며 과업설명회는 사업제안요청서로 대체한다.

평가 항목 중 배점이 높은 분야는 △사업수행 계획(15) △생산성 및 품질관리(15) △조직 및 인력 관리(15) 파트로, 협상 순서는 제안요청서상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한다.(기술능력평가 점수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모두 동일 점수일 경우에는 동일 점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 입찰가를 제출(진행 방식은 추후 통보)받아 이중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로 결정한다.

발주처와 협의해 콜센터 대표번호를 발급받아 계약 기간 동안 유지‧운영해야 하며, 계약이 해제‧해지 또는 만료되는 경우 대표번호의 사용권을 발주처에 인계해야 한다.

투입인력 구성은 6명 이상으로 운영하며, 최소 2인은 콜센터 경력자로 구성된다.

상담사는 고객에 대한 상담 및 민원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능한 해당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수했거나 해당 업무 수행경력이 있는 경력자 등으로 구성, 우선적으로 투입해야 한다.

상담자료 유형별 관리 DB 및 상담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계약종료 후 14일 이내 운영 결과보고서가 필수적으로 제출돼야 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