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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람인테크 '고객 만족 서비스 우수기업' 인정…성장·신뢰·행복

고객과 고객사, 구성원에 대한 가치 제공 '중점'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11.02 12:03:42
[프라임경제] 아람인테크(대표 이서윤)는 2년 연속 클린기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는 등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NS홈쇼핑을 10년 이상 운영하면서 '성장, 신뢰, 행복'이라는 이념을 키워 나가고 있다.

'성장, 신뢰, 행복'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아람인테크는 고객과 고객사, 구성원에 대한 가치 제공에 가장 중점을 둔다. ⓒ 아람인테크


또한 국내 식·음료브랜드와 단체급식 사업을 중심으로 다수의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콜센터 △판매유통 △판촉 관련 서비스 부문에도 특화된 기업이다.

현재 △SPC 그룹계열 △풀무원푸드 △동원홈푸드 △아라마크 △NS홈쇼핑 △하림 △신한카드 등을 주 거래처로 두고, 국내 유수의 기업들로부터 고객 만족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창립 이후 최대의 실적과 영업이익을 실현해 가고 있다.

아람인테크는 특히 고객과 고객사, 구성원에 대한 가치 제공에 가장 중점을 둔다. 

NS홈쇼핑 자체센터(이매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사 니즈에 따른 운영·구축 전문성을 고루 갖췄고,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대부분의 고객사와 장기계약을 유지하며 해마다 20%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인다.

또한 2008년 고용노동부 선정 △근로자파견 우수기업 인증 △HR 서비스 우수기업 인증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콜센터 내 코로나19 감염 선제적 예방을 위해 △열 체크 △마스크 필수착용 △비말감염 최소화를 위한 칸막이 설치 등을 시행했다.

아람인테크는 코로나19로 인한 아웃소싱산업 침체위기에 고객사로부터 받은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견고하게 유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국내 아웃소싱 사업의 트렌드 변화를 미리 예견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사에게 새로운 HR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며 "향후 해외 HR 서비스 사업 진출을 염두에 두고 인도네시아 현지에 법인을 설립해 직접 케터링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사업 성공을 발판으로 2~3년 내 베트남에도 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뚜렷한 성과들이 보이고 예견되는 만큼 '더 멀리, 더 넓게, 더 높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임직원들과 힘을 합쳐 유·무형의 시스템과 솔루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며 "명실 공히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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