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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따뜻한 감성' 바탕 고객 중심 '컨시어지 서비스' 필두 경쟁력 강화

"최적 솔루션 위한 진정한 마케팅 성공 파트너"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11.02 14:26:56
[프라임경제] 대성글로벌네트웍(김영훈·황정호)은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성그룹의 계열사로서 △에너지환경사업 △건설통신사업 △EU-Learning사업 등과 함께 CRM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CS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며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핵심역량에 대한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켜가고 있다. ⓒ 대성글로벌네트웍


△컨택센터 운영 △FOS △ASP △인재파견 △교육·컨설팅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과 지방에 자체 콜센터를 보유하고, IP 기반의 전용컨택센터와 토탈 컨택센터 솔루션을 바탕으로 구축한 대성글로벌네트웍의 대구 1,2센터, 서울 1,2센터는 1000석 규모 이상의 컨택센터 전용건물로서 초대형 컨택센터를 지향한다.

CRM사업본부는 고객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상담에서부터 아웃소싱 운영대행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사의 소중한 협력 파트너가 될 최적의 솔루션을 갖췄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우수한 첨단시설을 활용한 Application Service Provider로서 사업역량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신뢰의 동반자를 목표로 한다.

최고의 노하우를 가진 많은 우수한 상담사를 교육·보유하고 있고, CS에 관해 세계 초일류기업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며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핵심역량에 대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가고 있다.

△고객을 사랑하는 기업 △고객을 만족시키는 기업 △고객 중심의 대성글로벌네트웍을 사업 모토로 삼고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솔루션을 위한 진정한 마케팅 성공 파트너로 전력을 다하고 있다.

최근 몇 년은 4차 산업혁명과 AI 시대를 맞이해 고객사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모든 것을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다른 컨택센터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는 점차 다각화되는 고객사별 요구에 맞춰 첨단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과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컨텍센터의 가장 기본이 되는 안정적인 운영과 신뢰를 바탕으로 대성글로벌네트웍의 경영철학인 '인재중심,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는 의도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이와 같은 전문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바탕으로 홈쇼핑사를 비롯한 금융사, 주요 기관 등과 코로나19 예방에도 지침 수립 및 실천은 물론, 상담사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안정적 근무여건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감정노동자의 사회적 보호 필요성의 일환으로 △문화활동 지원 △네일케어서비스 지원 △치유프로그램 운영 등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예방에도 힘쓴다.

대성글로벌네트웍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과 AI 시대에 컨택센터의 미래는 역설적으로도 무엇보다 따뜻한 감성을 바탕으로 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따뜻한 감성과 열정이 수반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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