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흥국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업무 전반 소비자 관점에서 재조직...사회공헌 부문 긍정적 평가

황현욱 기자 | hhw@newsprime.co.kr | 2021.12.03 17:05:42
















[프라임경제] 흥국생명은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