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한세드림·CJ온스타일·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1.14 14:43:0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스마트한 LED 케어로 두피 바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 케어 헤드'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의 뿌리는 두피 토닉인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스칼프 케어 헤드'는 CNP Rx에서 판매하고 있는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인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에 결합해 사용하는 전용 헤드제품이다. 

레이저, LED, 미세전류, 진동 자극이 결합된 'LED 레이저 케어 모드'가 5분간 지속되며 사용 후 편안함과 함께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두피 바탕으로 가꾸어준다. 진동 자극으로 시원한 마사지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 헤어 브랜드 려(呂, RYO)가 새로운 새치 염색약 '비건 밝은 새치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염모제 제품 최초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컬러 발색력이 뛰어나 만족스러운 셀프 새치 염색이 가능하고, 두피와 모발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발색 기술력을 적용한 려 비건 밝은 새치커버 염모제는 짧은 시간 안에 우수한 새치 커버 효과를 자랑한다. 염색 1주 후에도 물빠짐이 적어 컬러 지속력이 높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한다. 흔들어 쓰는 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발에 샴푸를 하듯이 바른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주면 염색이 완료된다.

애경산업(018250)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피부 자극, 피부 건조함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TIGER RELIEF SKIN CARE) 2종을 출시했다.

스니키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는 잦은 면도와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니키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는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의 주요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피부 보습막 강화 및 피부자극 진정과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저온에서 한 방울씩 떨어뜨리는 추출법인 '콜드드립 공법'을 적용해 고농축 병풀 추출물을 제품에 오롯이 담았다.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담은 한정판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HAPPY TIGER YEAR EDITION)을 출시한다.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상품이다.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 3개입으로 구성되며,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에 대한 스토리를 패키지에 녹여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민화 속 호랑이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검은 호랑이와 병풀 일러스트가 기하학적 디자인 요소들과 함께 전통적인 멋을 자아내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 색상과 네이비 색상이 조화를 이루며 역동적이고 희망찬 느낌을 준다. 

MCM이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모드 메나 나파 가죽 크로스바디'를 출시했다.

이번 '모드 메나'라인은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 플레이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모드 메나' 라인 로고는 건축학적인 디자인의 MCM '메나' 라인 로고를 타원형 링이 감싼 형태로 디자인됐다. 모드 메나 나파 가죽 크로스바디에는 모드 메나 로고가 미니멀한 골드 컬러 스냅 클로저로 적용됐다.

유연한 곡선 실루엣을 자랑하는 MCM '모드 메나 나파 가죽 크로스바디'는 차분한 원톤 컬러 디자인에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해 계절과 장소에 상관없이 편하게 데일리백으로 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방 앞면에 휴대폰이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마련했으며,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취향에 따라 숄더, 크로스바디, 클러치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휠라(FILA)가 2022년형 데일리 슈즈 '레이플라이드(RAY FLIDE)'를 출시했다. 휠라 시그니처 슈즈로 두툼한 실루엣을 지닌 '레이트레이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 편안한 착화감에 다양한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휠라

레이플라이드는 2018년에 출시돼 브랜드 시그니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레이트레이서'에서 영감을 얻어 2022년형 데일리 슈즈로 구현한 제품이다. 

레이트레이서 고유의 청키한 실루엣을 응용하되 편안함을 더해, 일상 속 다양한 데일리룩과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로 재구성했다. 

신발 갑피에는 메쉬, 스웨이드 등 다채로운 소재를 혼합, 패턴화한 입체적인 디자인에 신발 측면 휠라 고유 헤리티지 감성이 담긴 바시티 자수 로고로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동시에 강조했다. 뒤축 부분 스트라이프 스트랩 포인트로 감각적인 뒤태를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한층 강화된 아웃솔과 바닥 접지면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푹신한 뒤축 덕에 신발을 오래 신고 걸어도 편안해 데일리 슈즈로 안성맞춤이다.

네파가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26일까지 봄·여름(SS)시즌 신상품을 단독 선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메인 테마는 '자연과 함께하는 자유로운 시간'으로, 바람 물 등 자연을 연상케하는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친화적인 네파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네파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노락 자켓을 업그레이드한 '브리즈 아노락 자켓', 플리스와 우븐 소재가 양면으로 결합돼 실용적으로 입기 좋은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등을 선보인다. 특히 '리버서블 플리스 자켓'은 '리버시블 퍼피 플리스'가 함께 출시돼 강아지와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 가능하다. 도심 속 트레킹 등 일상에서 아웃도어를 즐길 때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연친화적 컨셉에 맞춰 22SS 시즌의 친환경 소재 의류도 함께 공개한다. '그린마인드 폴로 티셔츠'는 흡습성 및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원사가 적용됐다. 이 원사는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가 기존 화학섬유 대비 30% 감소해 친환경적이다.

레드페이스는 혹한기 대비를 위해 탁월한 보온성을 발휘하는 방한 팬츠 3종을 선보였다.

서플 본딩 카고 팬츠는 캐주얼한 스타일에 뛰어난 보온성으로 겨울철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타운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남성용 방한 팬츠이다. 특수한 단면구조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해 빠른 속도로 땀, 수분을 흡습 및 건조시키는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했다. 안감엔 기모 원단을 더해 움직임이 많은 하체의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장시간 입어도 포근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파워 윈드 쉘 파일 팬츠는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 효과가 특징인 윈드쉘 소재를 사용해 매서운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남성용 베이직핏(BASIC FIT) 방한 팬츠이다. 기능성 소재는 물론 안감에 기모까지 적용해 한층 강화된 보온성과 동시에 등산,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투습력이 좋아 열과 땀 배출이 쉬워 겨울철 야외활동 중 땀으로 인한 체온 손실을 최소화한다.

탑 인터록 본딩 스마트 팬츠는 4way 스판에 본딩 처리한 고급 원단인 이엑스 스트레치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높은 신축성과 투습성이 특징인 남성용 방한 팬츠이다. 내마모성과 보풀, 잔털 등으로 옷의 외관과 촉감을 손상시키는 필링을 방지하는 내필링성 또한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LF(093050)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키즈 가방 라인'을 론칭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책가방을 앞세운 키즈 라인을 출시하며 아동 패션시장에 뛰어든다. 저출산 시대에 자녀 1인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이 업계의 큰손으로 부상한 가운데, 커지는 아동 가방 수요에 발맞춰 키즈 라인 론칭을 결정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아동 가방을 선보여, 브랜드의 주 소비자이자 자녀의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밀레니얼 세대 부모 고객층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키즈 라인은 톡톡 튀는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 퍼플, 블루, 옐로우, 블루 색상 중심의 다채로운 컬러 블록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을 통해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브랜드만의 세련된 방식으로 담아냈다.

기능성도 우수하다. 성장기 아동에게 부담이 없도록 경량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했으며, 여닫기 쉬운 버클 장식, 재귀반사 기능, 편리한 수납공간 등 아이들의 시선에서 중요한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했다. 또한, 키즈 라인의 전 제품이 국가 공인 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검사를 통한 KC 인증을 획득해 유해물질로부터의 안정성을 확인 받았다. 

키즈 라인은 책가방과 보조가방부터 물통 수납용에 적합한 원통형 크로스백, 간단한 소지품을 챙기기 좋은 미니 크로스백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팬데믹으로 지친 이들을 따뜻하게 아우르는 2022 S/S 시즌 컨셉 '휴먼 카인드(HUMAN KIND)'를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는 이번 시즌 콘셉트인 '휴먼 카인드(HUMAN KIND)'를 통해 팬데믹 시대 속 서로를 포용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함께 헤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시즌에는 이러한 메시지를 반영한 화사한 색감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자수나 핏감 등을 포인트로 살린 아이템도 준비했다. 우선 리바이스 특유의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크롭트러커는 전체 핏감이 살아있는 크롭 실루엣의 여아용 트러커 자켓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여아 시선을 사로잡는 체리 자수로 포인트를 냈다. 맨투맨 스타일의 △스몰로고풀오버는 재생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퀼팅후드자켓은 천연섬유 면인 트윌 코튼 소재로 제작돼 간절기에 가볍지만 따뜻하게 착용하기 제격이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퀼팅보머자켓은 겉면을 퀼팅처리하고 안감을 부드러운 면으로 구성해 착용감을 고려했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 해 S/S시즌 완판을 기록한 '인기템'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한세엠케이(069640)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MZ세대의 입맛에 맞춘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오거나이징 기능을 강화해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사회 초년생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세엠케이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MZ세대의 입맛에 맞춘 백팩을 출시했다. © 한세엠케이


먼저, NBA 로고맨 백팩은 라운드 형태의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매력을 뽐낸다.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슬링백을 탈부착 가능한2WAY 콘셉트로 적용해 2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이 보편화됨에 따라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추가하는 등 세심한 기능적 디테일도 더했다. 또한 개성이 강한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가방 멜빵에 D링 형태의 카라비너를 부착해 키링, 에어팟, 액세서리 등으로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했다.

알로앤루·알퐁소가 봄 시즌을 앞두고 상큼한 22년 S/S 컬렉션을 공개한다. 다채로운 컬러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새로운 봄맞이 패션 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는 알로의 버킷 리스트 (Allo's bucket list) 테마에 맞춰 알로앤루만의 유니크한 아트웍과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S/S 컬렉션에서는 코로나19로 집콕라이프가 확대된 우리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한 상품에 집중하였다. 배앓이 방지 및 상큼한 컬러의 언더웨어를 강화해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원마일웨어 라인을 강화하면서, 알퐁소만의 산뜻하고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카라반 캠핑 무드에서 촬영을 진행해 코로나19로 제한된 활동을 하는 아이들이 촬영을 통해 따뜻한 햇살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이번 S/S 컬렉션은 일부 아이템에 한해 사이즈를 140까지 확장해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LF푸드가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으로 늘어난 샐러드 수요를 겨냥해 호주에서 직수입한 샐러드 토퍼 4종을 선보였다.

샐러드 토퍼는 샐러드를 비롯해 스프,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풍성한 맛과 식감을 더하는 제품으로 서양식에 주로 쓰인다. 양상추와 같은 샐러드용 채소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그 위에 샐러드토퍼를 올리면 드레싱 없이도 맛있는 저칼로리 샐러드를 완성시킬 수 있다.

LF푸드의 '벨라도티 샐러드 토퍼'는 '크리스피 어니언', '베이컨맛 비츠' '선드라이드 토마토&파마산 토스티드 크루통' '투스칸 가든' 등 국내에선 쉽게 보기 힘들었던 구성으로 샐러드에 풍성한 맛과 식감을 더해준다.

세븐일레븐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협업을 통해 '원할머니 보쌈족발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을 선보인다.

최근 홈술족과 혼술족의 증가로 인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하는 안주 상품 수요가 함께 늘어남에 따라 유명 브랜드 레시피 상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레스토랑 간편식)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원할머니 순살 사태족발' '원할머니 머릿고기 편육'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47년 전통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했다. 원할머니 순살 사태족발은 족발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 앞다리 미박사태를 사용해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원할머니 머릿고기 편육은 껍데기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 돼지머리를 100% 담아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인다.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가수 스팅(Sting)과 그의 아내 트루디 스타일러(Trudie Styler)가 운영하는 와이너리로 유명한 '일 팔라지오(Il Palagio)'의 대표 와인 '메시지 인 어 보틀(Message in a Bottle)'을 오는 13일부터 전국 와인앤모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한다.

이번 와인은 스팅의 명곡 '메시지 인 어 보틀'의 제목을 따다 만든 만큼 노래 가사에 등장하는 SOS 등의 문구를 병 라벨에 담았다.

'메시지 인 어 보틀'은 레드(Rosso) 와인과 화이트(Bianco) 와인 2종으로 출시한다. 메시지 인 어 보틀 레드 와인(Message in a Bottle Rosso)은 토스카나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 산지오베제 100%로 만든 데일리 와인이다. 신선한 맛을 더해주는 새콤달콤한 체리향과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한 여운이 특징이다.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한 피자나 파스타, 스테이크 등 붉은 육류 요리를 곁들이면 마시기 좋다.

메시지 인 어 보틀 화이트 와인(Message in a Bottle Bianco)은 토스카나에서 화이트 품종으로 가장 널리 재배되는 베르멘티노 100%로 양조했으며 드라이하다. 파인애플, 바나나와 같은 열대과일의 달콤한 향을 지녔으며 입 안을 톡 쏘는 시트러스한 신맛이 과일향과 조화를 이룬다. 생선구이나 해산물 샐러드, 채소 요리와 잘 어울린다.

하이트진로(000080)가 이탈리아 최대 와이너리이자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메짜코로나'의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Mezzacorona Filobianco)'를 출시한다.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는 뮬러-트루가우(Müller-Thurgau)품종 100%로 만든 화이트 와인이다.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뮬러-트루가우'는 '리슬링'의 우아함과 '실바너'의 부드러움을 접목시켜 만든 신품종으로, 라임, 자몽 등 시트러스한 과일향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와인 라벨의 하늘색은 이탈리아 돌로미테 언덕에 위치한 포도밭 위에 펼쳐진 하늘을 의미하고, 이탈리어로 '얇지만 튼튼한 하얀실'을 의미하는 '필로비앙코'는 가벼우면서 풍부한 미네랄을 표현했다.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는 롯데마트 전국 지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의 아이코닉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 영국을 대표하는 두 아이콘의 예술적인 만남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Royal Salute 21YO Richard Quinn Edition)'을 출시한다.

로얄살루트는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브랜드 세계를 선보이며, 획기적인 브랜드 활동으로 뉴 럭셔리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 로얄살루트의 대담한 변화의 행보는 아이코닉한 아티스트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리차드 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어지며, 패션과 위스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담하면서도 우아하고 가장 영국적이면서도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은 로얄살루트와 다양한 측면에서 연결고리가 있다. 리차드 퀸은 '2018 영국 디자인 어워드'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직접 상을 수여받은 디자이너라는 점에서,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탄생한 로얄살루트의 스토리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에도 로얄살루트와 리차드 퀸이 공유하는 상징성과 예술성이 담겨 있다. 패션 컬렉션에 플라워 패턴을 자주 사용하는 리차드 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경이로움과 진귀함을 의미하는 블루 로즈와 로얄살루트의 탄생지인 스코틀랜드를 상징하는 엉겅퀴 패턴을 고안해 냈다. 리차드 퀸은 이 패턴을 세 벌의 드레스와 로얄살루트의 아이코닉한 보틀에 수놓으며 초현실적이고 대담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골든블루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서 위스키 '골든블루' 명절 패키지 2종을 다시 선보였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가 2009년에 선보인 국내 최초 36.5도 프리미엄 저도 위스키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을 100% 사용했으며, 부담없는 도수에서 오는 부드러운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국내 1등 위스키 브랜드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골든블루'는 보석 커팅 기법을 모티브로 한 블루 바틀로 명절 선물용으로 높은 가치와 품격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 ㈜골든블루가 설을 맞이해 선보인 패키지는 '더 골든블루 사피루스 아이스볼 세트'와 '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스월링 글라스 세트'다. 작년 9월에 기획 패키지로 선보여 많은 호응을 받아, 이번 설 연휴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골든블루'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가 제작해 명절 패키지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

'더 사피루스 아이스볼 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언더락잔 1개,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구성돼 있다. 하이볼 문화가 커짐에 따라,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위스키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볼 메이커를 구성품으로 넣었다.

아이스볼 메이커를 통해 고급바에서나 서비스되던 투명하고 단단한 원형구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얼음과 함께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가진 은은한 향과 복합적인 풍미를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이나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다.

'더 다이아몬드 스월링 글라스 세트'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450ml 1병과 스월링 글라스 2개가 담겨있다. 스월링(Swirling)은 주류를 잔에 따른 후 공기와 섞어 주류 속에 잠자고 있던 향을 발산시키기 위해 그 잔을 둥글게 돌려주는 행동을 말한다.

스월링 글라스는 '골든블루' 바틀과 잘 어울리는 크리스탈잔 스타일로 디자인돼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스월링 글라스를 통해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의 깊고 풍성한 맛이 오랜 여운을 만들어 내, 위스키를 전통적이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선물이다.

한국솔가가 흡수율을 높인 리퀴드 타입의 비타민D 제품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가 비타민D3를 사용한 리퀴드 타입의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을 출시했다.

한국솔가가 흡수율을 높인 리퀴드 타입의 비타민D 제품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을 출시했다. © 한국솔가


'솔가 리퀴드 비타민D3 5000'는 비타민D3를 사용해 뼈의 형성·유지·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액상 리퀴드 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였으며,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합성 향료와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한국솔가에 따르면 해당 제품 1.0㎖당 5000IU가 함유돼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권장섭취량의 1250% 충족할 수 있다. 실내 생활을 주로 하는 현대인이나 평소 타블렛 제형 섭취가 힘들었던 사람에게 추천한다. 섭취 전 잘 흔들어 바로 먹거나 샐러드 드레싱, 좋아하는 음료 등에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CJ온스타일이 MZ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전용 패션 PB인 '선샤이너(SUNSHINER)'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기획 단계부터 모바일 채널을 타깃으로 패션 전용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선샤이너는 자사앱인 CJ온스타일 뿐만 아니라 'W컨셉' '29CM' 등 이달부터 주요 패션 플랫폼 입점을 시작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재택근무 등 코로나19 영향으로 컴포트 스타일이 대세를 이루면서 레저 웨어의 편안함과 감각적인 일상복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선샤이너를 출범하게 됐다. 얼핏 보면 일반 캐주얼 의류처럼 보이지만 스포츠웨어에 적용되는 쾌적한 소재, 밴딩 처리 등 디테일적 요소를 가미해 남다른 착용감이 강점이다. 또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브랜드 이름처럼 햇빛의 따뜻한 분위기와 부드러운 색감,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번 SS 시즌 메인 상품은 포멀함과 캐주얼한 느낌을 함께 살린 '이지 팬츠'다. 멋스러우면서도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재택 근무룩으로도 제격이다.

선샤이너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이름을 알린 그래픽 아티스트 겸 애니메이터 디렉터 이경돈 작가와 아트 워크를 진행했다. 선샤이너의 브랜드 필름은 총 6편의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5일 브랜드 공식 SNS 채널과 CJ온스타일 앱, 29CM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주요 패션 플랫폼 입점을 기념하며 각 채널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상품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쿠전자(192400)가 미국에서 먼저 출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쿠쿠 제빵기(모델명: CBM-AB101S)를 국내에서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미국에서 선 출시된 쿠쿠 제빵기는 아마존과 코스트코 등 현지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판매량이 급증하며 멀티쿠커, 밥솥을 이은 쿠쿠전자의 인기 K-가전으로 떠올랐다.

쿠쿠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홈카페, 홈쿡 트렌드에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메뉴를 직접 만들어 즐기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에서도 제빵기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홈베이킹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 제품은 반죽부터 발효, 굽기 등 빵을 만들기 위해 거쳐야 하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과정을 버튼 조작만으로 손쉽게 해결한다. 재료만 투입하면 한 대의 제빵기로 식빵, 통밀빵, 케이크 등 각종 빵 메뉴는 물론, 요거트, 잼 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까지 까지 만들 수 있도록 총 15가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1인 가구를 위한 적은 양의 빵부터 5~6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양까지 필요에 맞춰 반죽 중량을 500g, 700g, 1000g 총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빵 굽기 색상도 취향에 따라 △밝게 △중간 △어둡게 3단계로 조절된다.

몸에 좋은 각종 견과류를 넣은 곡물빵도 '자동 견과류 투입 디스펜서'로 간단히 만들 수 있다. 견과류와 말린 과일을 제빵 과정 중간에 직접 투입해 반죽하는 번거로움 없이 재료를 디스펜서에 투입만 하면 맛있고 건강한 곡물빵이 완성된다.

15시간 예약 기능으로 아침에 먹을 빵을 전 날 미리 세팅해 예약된 시간에 맞춰 완성할 수 있고, 제빵이 완료되면 빵의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1시간 동안 자동 보온 기능이 작동된다.

신라호텔이 '프리미엄'과 '건강'에 집중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한우·굴비 등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송로버섯·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활용해 길어지는 팬데믹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신라호텔은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한우를 총 17종의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엄격한 품질 선정으로 판매 수량이 한정돼 있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한우 본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안심과 채끝, 풍부한 육즙의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4~7번만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명인 숙성한우' '한우 스테이크'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진 송로버섯을 활용한 식재료를 하나로 엮은 '프리미엄 고메'도 '프리미엄'과 '이색'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선물세트다. 송로버섯은 아주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향을 풍성하게 할 뿐 아니라 영양 성분이 뛰어나지만 개체 수가 적어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린다. '프리미엄 고메'는 송로버섯을 활용한 올리브 오일, 머스터드 소스, 바질 페스토, 치즈 크림 소스, 올리브 소스 등을 세트상품으로 엮은 것으로, 파스타, 스테이크 등 양식 요리를 즐기는 사람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한편, 신라호텔은 올해 처음으로 '프리미엄 밀키트'를 명절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밀키트는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함께 '고급 밀키트'라는 새로운 시장까지 형성되면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신라호텔이 지난해 11월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콘셉트로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밀키트'는 홈파티·홈데이트의 수요에 힘입어 출시 초반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선물세트 출시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설을 맞아 '2022 워커힐 설 선물 특선'을 마련한다. 특히 올해 설 선물은 워커힐이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을 담아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PB 상품과  친환경 선물세트, 그리고 최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제작한 미식 선물 세트 등으로 이뤄졌다.

먼저 워커힐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Suite Home by Walkerhill)은 워커힐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류와 최고급 품질의 타월, 그리고 워커힐의 자연과 휴식에서 영감 받은 향으로 제작한 디퓨저 등을 제안한다. 지난해 론칭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워커힐에서의 경험을 일깨우는 고급 리빙 제품을 집에서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속가능한 성장과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호텔' 워커힐의 철학을 담아 친환경 선물세트도 마련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비건 룸을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인 '비긴 비건 (Begin Vegan)'은 그랜드 비건 스위트룸 1박과 인룸 비건 조식, 비건 미니바와 웰컴 와인 등을 포함한다. 또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최상 등급의 1++ 한우로 구성된 친환경 육류 세트, 엄선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담은 에코페어 선물세트, 워커힐 소믈리에가 엄선한 시그니처 와인이 포함된 유기농 와인 & 햄퍼 세트 등은 상생과 환경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최고급 식재료와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정성이 담긴 미식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프리미엄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하는 가정간편식(HMR)으로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갈비탕과 한식당 '온달'의 전복삼계탕과 곰탕, 육개장, 간장게장 등을 제안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한우 구이의 정수를 전하는 명월관 명품 한우 등심과 장향갈비, 실속 있는 부위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한우 세트 등을 선보인다.

일년 내내 우리의 식탁에 오르는 김치를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워커힐SUPEX 명품 김치 선물도 있다. 국내산 식재료로 전통 김치 맛을 재현하는 SUPEX 명품 김치 6종을 골라 구성하거나, 3·6·12개월 동안 매월 2회 김치를 집으로 배송 받는 상품권을 선물할 수도 있어 더욱 알차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해비치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재료 선정부터 제작, 포장까지 정성을 들여 준비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월16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 세트에는 해비치 셰프들이 최상의 식재료만을 선별해 만든 귀한 먹거리부터 지역 특산물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해비치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재료 선정부터 제작, 포장까지 정성을 들여 준비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월16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셰프들이 손수 제작한 상품으로는 제주 해녀가 잡은 활전복을 해비치만의 특제 간장에 넣어 9번 찌고 말리기를 반복한 '해비치 수제 전복포'가 있다. 또한 조선시대 반가에서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쓰이던 '유자 단지'를 한식당 '수운'의 셰프들이 향이 깊고 풍부한 고흥산 유자와 배, 밤, 대추 등을 넣어 재현한 '해비치 유자 단지'도 준비됐다. 아울러 완도산 활전복을 명인의 전통 간장에 절인 '전복장', 한우와 모악산 당조고추로 만든 '한우 고추 비빔장', 제주산 자색 돼지감자로 만든 '돼지감자 장아찌'로 구성된 '해비치 전통찬 세트'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해비치가 운영하는 한식당 '수운'과 중식당 '중심'의 인기 메뉴인 떡갈비와 불도장, 양식당 '마이클 바이 해비치'의 셰프들이 직접 만든 '파스타 소스 3종'도 준비돼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사육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거친 '한우'를 비롯한 제주산 '흑돼지', 전통 방식인 대나무 어살로 잡아 올린 '죽방멸치' 등 다채로운 특산품도 준비돼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새해 첫 웰니스 여행을 위해 오름을 오르며 제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제주 오름투어' 혜택을 제공하는 '오름 산책 패키지'를 2022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산책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황홀한 비경이 가득한 제주의 오름을 보고 도슨트 투어를 통해 제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제주 오름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120분 동안 전문 오름도슨트와 함께 투어를 진행하며 삼다수, 한라산 천연벌꿀 브랜드 '꿀먹은 한라산'의 허니스틱 1박스(10개입), 메종 글래드 제주 로고가 그려진 손수건 1개로 구성된 '오름 키트'를 1세트 제공한다.

특히, 계절마다 아름다운 절경을 연출하는 5곳의 제주의 오름 중 1곳을 선택해 최소 하루 전 예약시에 이용 가능하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4시로 1일 2회 운영되며, 6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오름은 한라산 아래 작은 백록담으로 풍광과 일몰로 유명한 제주 서부 대표 오름인 '금오름', 삼신왕의 전설이 깃든 제주 서부 오름 중 분화구에 가장 좋은 기운이 흐른다는 '왕이메오름', 백록담만큼 깊은 분화구를 가져 오름 정상에서 우도와 성산일출봉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다랑쉬오름'과 비자나무, 편백나무, 삼나무 군락지를 걸을 수 있고 한라산 쪽으로 거슬러 흐르는 샘이 있는 '거슨세미오름', 제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동부권 오름 명소로 계절마다 장관이 펼쳐지는 수려한 오름으로 3개의 분화구와 6개의 봉우리가 능선을 이루는 '따라비오름'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설 연휴 동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를 2022년 1월28일부터 2월6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는 지점별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설 연휴 동안 코로나로 멀리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글래드 감성을 담은 설 선물세트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홈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 1세트를 설 선물세트로 제공한다.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은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와 '글래드 룸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설 호캉스를 위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신선한 제주 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다가오는 설 명절,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명절음식 세트'를 2022년 1월26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