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윌토피아, 컨택센터 전문가 양성 위한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 선봬

온·오프라인 혼합 플립러닝 방식…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수료증 발급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2.01.27 15:06:41
[프라임경제] 윌토피아가 컨택센터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바쁜 업무 가운데서도 틈틈이 학습을 하며 전문역량을 키울 수 있는 '플립러닝' 방식의 교육 서비스를 론칭했다.

윌토피아가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와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을 선봰다. ⓒ 윌토피아


27일 윌토피아(대표 지윤정)는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이하 협회)와 공동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 격변의 시기를 맞은 컨택센터의 구성원을 효과적으로 코칭하고 자신의 전문적인 역량도 쌓을 수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은 우수 상담사를 위한 '디지털 상담직원 자격과정'과 수퍼바이저를 위한 '감정 코치 자격과정', 사내강사와 QA를 위한 '콘텐츠개발 강사 자격과정' 총 3개의 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혼합형 학습방식으로 상시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와 매주 수요일 90분씩 진행되는 라이브 클래스로 교육이 진행된다.

자격과정에 참여하면 자격역량 진단을 통한 '개인별 역량 피드백서'가 제공되며 교육기간인 한 달간 출석, 과제수행, 테스트 등을 거쳐 수료 기준을 통과하면 협회의 자격취득 확인서가 발급된다. 

지 대표는 "바쁜 업무에 치여 정작 필요한 전문능력을 준비하지 못하면서 변화의 속도에 막연한 두려움을 키워 나갔다면, 2022년은 일상에서 짬짬이 시간을 내어 차근차근 커리어를 준비해나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학습 참여자에게는 자기주도적 학습을 권장하기 위해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컨택저널' 1년 구독권, 상시 셀프러닝이 가능한 영상콘텐츠 플랫폼 '씨엑스온(CXon)'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