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배우 조진웅과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조회수 100만회 돌파

브랜드 광고 캠페인 유튜브 공개 10일 만에 쾌거

전훈식 기자 | chs@newsprime.co.kr | 2022.03.23 13:34:34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모델 배우 조진웅. Ⓒ KCC글라스


[프라임경제] KCC 글라스(회장 정몽익)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넘기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배우 조진웅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광고 캠페인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는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7일부터 TV광고를 포함해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되고 있는 해당 영상은 17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1만 △시청 시간 8000시간 △평균 시청 조회율 96.5% 등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45~54세에서 86.5%에 달하는 조회수로, 중장년 시청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배우 조진웅씨가 보여준 해결사 이미지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가치가 잘 매칭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정몽익 KCC글라스 회장 주도 아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비롯한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2C 공략을 위해 분당판교점 등 오프라인 전시장 리뉴얼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큐레이션 형태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 및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윈도우' 출시 등 신제품도 꾸준히 선보이며 올해도 인테리어 상품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