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롯데GRS·싸움의 고수 외

 

강경식 기자 | kks@newsprime.co.kr | 2022.04.05 16:14:32
[프라임경제] 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스타벅스 사진자료3_스타벅스, 환경재단에 캠페인 지원 기금 2억원 전달(왼쪽 두번째 스타벅스 정윤조 운영담당, 왼쪽 세번째 환경재단 정태용 사무처장). ⓒ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5일부터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해 '다회용 컴을 많이 쓰면 쓸수록 지구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를 담은 다다익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환경재단과 함께 이달 말까지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회용 컵 사용이 갖는 환경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회용 컵 사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다다익선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해 환경재단에 캠페인 지원 기금 2억원을 전달하고 향후 다회용 컵 사용에 대한 인식전환 및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연중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다회용 컵 인증 이벤트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회용 컵을 사용하고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지난해 다회용 컵 이용 건수인 2188만건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2188명에게 리워드가 제공된다. 

싸움의고수, 신메뉴 '1인 대패삼겹' 3종 출시. ⓒ 싸움의 고수


1인 보쌈 브랜드 싸움의 고수가 봄 시즌을 맞아 '1인대패 삼겹살', '1인 싸움대패', '1인 간장대패' 등 3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싸움의 고수는 해당 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매장 판매분에 대해 각각 4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시 행사는 종료된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3월부터 직영점에서 테스트를 거친 제품들로 기존 메뉴에 비해 30%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싸움의 고수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신메뉴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한 만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느느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롯데GRS가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오! 잇츠데이' 4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 롯데GRS


롯데GRS가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오! 잇츠데이' 4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이달 프로모션으로는 롯데리아의 버거 4종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엔제리너스 봄 신제품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메뉴도 할인한다.

롯데GRS의 '오! 잇츠데이'프로모션은 매월 5일, 15일, 25일의 일자별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장 방문시 사용할 수 있다.

ⓒ 일일하우


일일하우가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와 협업해 입주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하우는 이번 이벤트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 57개 지점에 고객 체험용 일일하우 프로틴밀 1만 팩을 제공해, 제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을 대상으로 간편 식사대용식으로서의 일일하우 대표 제품을 체험하도록 하는 취지다.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의 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매일매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며 "자연에 이롭고, 내 몸에도 이로운 일일하우 제품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더욱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