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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토피아 '디지털시대 고객 상담전문가 자격 과정' 5월 개시

DCX·CEC·DDI 과정 신규 진행…"참여자 수요 높아"

안서희 기자 | ash@newsprime.co.kr | 2022.04.14 10:42:12

[프라임경제] 윌토피아(대표 지윤정)가 컨택센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 세 번째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 과정을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윌토피아가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 지원자를 모집한다. ⓒ 윌토피아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 과정'은 윌토피아가 진행하고 있는 전문가 양성 세 번째 과정으로, 지난 3월부터 한국컨택센터협회와 공동으로 총 3개의 자격 과정을 선보였다.

세 번째 순서인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 과정'은 디지털 시대에 맞춰 상담사의 역할이 변화되면서 새롭게 훈련해야 하는 뜻인 '리스킬링'과 기존에 해왔던 기술이지만 이제 필요하지 않은 '디스킬링'을 주제로 잡았다.

오는 5월 진행될 프로그램은 DCX 자격 과정을 중심으로 △역량 진단 △VOD 영상 △라이르렉쳐 △사후 검정 테스트 등 비대면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윌토피아 관계자는 "반전 수업방식으로 진행되는 'CEC·DDI' 수업은 참여자들에게 수요가 높다"며 "다음 전문가 자격 모집에서 많은 참여자를 기대해 볼 수 있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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