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SSG닷컴·풀무원·파파존스·세븐일레븐 외

 

윤수현 기자 | ysh@newsprime.co.kr | 2022.05.19 15:51:31
[프라임경제] 19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행사.

SSG닷컴이 19일부터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푸드마켓' 제철 식료품 할인 행사를 일제히 실시한다고 밝혔다. 랍스터 등 인기 수산물과 유명 맛집의 냉면 밀키트, 제철을 맞은 청매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SSG닷컴은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주간 활 갑각류, 캐비어, 성게알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면 밀키트 기획전과 제철 매실 사전예약 행사도 실시한다.

풀무원식품(017810)은 돌 이후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신선 채소와 국내산 한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을 활용해 정성껏 만든 키즈 맞춤식 덮밥소스 4종을 출시한다. '한우팽이버섯 덮밥소스'는 국내산 한우와 팽이버섯을 간장 베이스로 담백하게 졸인 보양식 덮밥소스다. 국내산 인삼과 잘게 찢은 닭가슴살을 곁들인 '삼계 덮밥소스'도 아이들의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당근, 양파, 감자, 단호박 등 풍성한 토핑의 '치킨카레 덮밥소스'와 국내산 돼지고기에 달달한 짜장을 베이스로 한 '한돈짜장 덮밥소스'는 밥뿐 아니라 돈까스, 우동면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곁들이기 좋다.

풀무원식품에서 출시한 키즈 맞춤식 덮밥소스 4종. ⓒ 풀무원식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인기 프리미엄 만두 ‘서울만두’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세븐일레븐은 기존에 판매 중이던 서울만두 5종에 이어 4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서울만두 4종은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사천왕만두' '빙화만두'로 100% 국내산 밀가루와 돈육을 사용하여 쫄깃하면서 육즙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서울만두 신제품 4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7일까지 명품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세븐일레븐에서 서울만두 9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세븐앱을 통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GS25를 통해 간편한 슬라이스로 먹기 편한 편의점용 냉장 닭가슴살 신제품 '허닭 슬라이스 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의점용 '허닭 슬라이스 닭가슴살'은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절단되어 편의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기름기가 쏙 빠진 부드러운 식감의 담백한 오리지널 △자꾸만 손이 가는 매콤짭짤한 케이준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허닭이 GS25와 손잡고 판매하는 신제품 '허닭 슬라이스 닭가슴살' 2종. ⓒ 허닭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지난 4월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를 선보이며 제품 강화에 나섰다. 올해 첫 신메뉴인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는 기존 '더블 치즈버거 피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토마토 소스가 아닌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한다. 여기에 육즙 가득한 비프, 신선한 토마토, 피클,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듬뿍 올라가 체다치즈 버거를 먹는 듯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프, 모짜렐라 치즈가 얹어진 ‘더블 치즈버거 피자’에 베이컨, 치킨스트립 등의 고기 토핑과 체다치즈를 더해 풍부한 고기 식감과 진한 치즈 풍미를 배가한 것이 강점이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925 레디백' MD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레디백 구매가 가능하도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드롭탑 925 레디백은 아이보리 색상 1종의 15인치 소형 캐리어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스페셜티커피 드롭탑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테마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중대형 캐리어에 거치할 수 있는 밴드가 부착되어 단기간 출장, 캠핑이나 여행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취향별로 부착할 수 있는 커스텀 스티커 1종도 무료로 증정한다.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요기요 및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한 인기 메뉴들을 최대 4천 원 할인 판매한다. 요기요에서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5월16일부터 22일까지다. bhc치킨 자사앱을 통해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천 원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한 12종이며, 기간은 5월 17일부터 22일 및 5월24일부터 29일까지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19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교촌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를 통해 베스트셀러 세트 메뉴 2종을 2천원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2종은 '레드오리지날퐁듀치즈볼세트'와 '허니오리지날퐁듀치즈볼세트'다. 쇼호스트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아래 할인 혜택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두 번째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소시지 스낵랩' '아이스 아메리카노(L)'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필레 오 피쉬' '체리 맥피즈(M)' 2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맥도날드에서 공개한 '해피 스낵' 라인업. ⓒ 맥도날드


한국피자헛이 KB국민카드 통합자산 관리 플랫폼 'Liiv Mate'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브메이트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을 진행, 추천 정보 입력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에 '피자헛'을 입력하면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는 5월17일부터 6월5일까지로, 쿠폰은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방문 포장 주문 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PC그룹(005610)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소하고 짭짤한 풍미가 가득한 '고짠고짠 소금버터링'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베이글을 연상케하는 링 모양의 담백하고 고소한 빵 위에 소금을 살짝 뿌려 고짠(고소하고도 짠맛)의 묘미를 살렸다. 특히, 진하고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함께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파리바게뜨에서 나온 신제품 '고짠고짠 소금버터링' ⓒ SPC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