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홈플러스·아이배냇·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5.20 12:13:5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금사로 수놓은 봉황의 우아함과 생명력이 자수함에 깃든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해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2006년 첫 출시 이후로 끊임없이 산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로얄 헤리티지를 선도하는 라인으로서 해금예찬, 궁중문화캠페인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다.

LG생활건강이 금사로 수놓은 봉황의 우아함과 생명력이 자수함에 깃든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왕실 여성 봉황 흉배 목판'에서 영감을 받아 격조 있는 황금빛 봉황이 수놓인 자수함 패키지가 돋보이는 에디션이다. 봉황 흉배는 왕실 복식에서 가슴과 등 부분에 사용되던 자수 장식 중 하나로, 새 중의 으뜸이자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수놓아 왕실 여성의 최고 권위를 상징한다. 궁중 자수는 왕실에서만 허락된 금사와 은사를 사용해 품격과 기품을 보여준다. 왕실에서는 수를 놓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도화서에서 만든 도안을 바탕으로 정교한 궁중 자수를 제작했다.

이번 세트는 왕후에게 바치듯 고귀한 정성을 담아 눈부시게 빛나는 금사를 사용해 기품 있는 날개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을 자수함에 담았고, 이는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해 비상한다는 의미를 표현한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60년 피부 과학 연구소가 제안하는 차원이 다른 보습 케어와 더욱 강화된 각질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 '히알루로닉-레티놀 에센스™'을 5만ppm 담은 포뮬러를 적용해 개운하게 마무리되면서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벨먼의 독자적인 각질 케어 특허 성분과 사해소금을 담은 스크럽 제형으로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보습과 윤기를 개선해 바디 피부를 더욱 광채 나게 만들어 준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스크럽 함유 젤 타입 바디워시로 스크럽을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2 in 1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Physiogel)에서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볍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

피지오겔의 신규 라인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M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크림과 토너 2종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5일 사용만으로도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 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건조, 피지 등의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수분이 부족한 1020세대 지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090430)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아이소이(ISOI)가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마이크로샷 패치(이하 응급마이크로패치)를 출시했다.

신제품 '응급마이크로패치'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응급스팟'의 응급진정 성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패치 제품이다. 자연유래 진정 성분을 머리카락 굵기 1/3정도의 크기로 고형화 한 후 패치에 부착한 형태로 피부 고민 부위에 직접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높은 티트리잎오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활용해 순하지만 강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살리실산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완성도 높은 패치를 선보이기 위해 국내외 마이크로 니들 및 마이크로 패치 제조 기술 관련 5종의 특허 기술을 활용했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판정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더블 미백 크림'(DOUBLE WHITENING CREAM)을 선보인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은 더블 미백 기능성 성분과 AGE 20's 만의 더블 미백 시스템을 적용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백 크림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에이지트웨니스에서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더블 미백 크림'을 선보인다. © 애경산업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은 식약처 고시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유용성감초추출물' 2가지를 함유해 멜라닌 활성 완화에 도움을 줘 기미·잡티·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유사구조 성분인 '애경 독자 흡수제' 2가지를 함유한 '애경 독자 더블 미백 시스템'으로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의 제형은 미백 크림의 활성 성분을 그대로 응축한 고체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제형으로 변하는 '물터짐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쿨링 효과를 더해 피부에 시원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가성비는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가전 PB 'electrika'(일렉트리카) 선풍기 5종을 론칭한다.

electrika 5종 선풍기는 △electrika 기본형 △electrika 서큘팬 △electrika 탁상용 △electrika 고급형 △electrika 발터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반적인 가성비 제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선풍기 하단부의 두께를 키워 내구성을 높였고 기본형을 비롯한 고급형, 서큘팬은 5엽 날개를 채택해 풍부한 풍량으로 강력한 시원함을 구현했다. 거기에 더해 3종 모두 수면용으로 적절한 초미풍 기능까지 탑재하며 그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발로 누르는 원터치 버튼의 편리함을 담은 발터치 선풍기도 5엽 날개를 기반으로 수면풍, 자연풍 기능을 제공한다.

electrika 선풍기는 지난해 홈플러스 전체 선풍기 판매량 중 약 50%에 육박하는 비중을 차지하며 이미 고객들께 인정받은 검증된 PB 상품이다. 홈플러스는 선풍기 원재료 가격 인상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전반적인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지만 많은 사랑을 받은 electrika 선풍기만큼은 가성비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이외에도 신일, 보국, 르젠 등 인기 선풍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에어컨의 경우, 인기 브랜드 기획전을 열어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청정라거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 6종을 선보인다. 테라와 스포츠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다.

이번 협업은 최근 MZ세대에게 골프가 인기스포츠로 부상하면서 진행하게 됐다. 새로운 골프 트렌드는 MZ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하는 양사의 협업으로 이어졌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골프 브랜드와 다른 어뉴의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테라와 잘 어울려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테라와 어뉴가 협업해 제작한 골프용품은 총 6종이다. 스탠드백을 비롯해 골프장갑, 버킷햇, 아이스백, 앵클삭스, 원샷잔을 출시한다. 테라의 컬러감과 세련된 이미지에 어뉴 골프만의 강렬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각 아이템의 셀링포인트에 맞추어 각기 다르게 표현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치킨을 테마로 신메뉴 10여 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테마는 'EVERY CHICKEN DAY-매일매일 내 맘대로 치킨 파티'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닭고기를 애슐리 특유의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부위별로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해 다채롭게 풀어냈다.

대표 신메뉴는 △돌아온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베이크드 허브 치킨 스테이크 △치폴레 닭똥집 △핫 테킬라 치킨립 앤 윙 △메이플 치킨 와플 등이며 디저트 메뉴로 △피치 플럼 젤리 △스파클링 피치 펀치 등이 출시된다.

특히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매장에서 즉석으로 튀겨내는 애슐리 시그니처 메뉴로 주목할 만하다. 함께 세팅되는 오리지널 치킨 양념, 체다 치즈크림, 콘 시리얼 시즈닝, 핫 로제 투움바, 청양 와사비 마요 등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따라 마음껏 곁들여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유아식 신메뉴 프리미엄 반찬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총 17종으로, 배냇밀 고객들은 보다 다채로운 식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메뉴에는 △일품파스타류(해산물토마토파스타, 로제머쉬룸치킨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부침류(참치두부전) △면류(한우잡채, 한돈고기국수)가 추가돼 아이들에게 색다른 일품요리를 먹일 수 있게 됐다.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유아식 신메뉴 프리미엄 반찬을 선보였다. © 아이배냇


단백질과 철분 보충을 위한 영유아기 아이들의 필수 식재료인 한우를 담은 메뉴도 5종이 추가됐다.

파스타 메뉴의 경우, 이탈리아의 달라코스타 파스타가 사용됐다. 공룡모양, 동물모양 파스타로 아이들의 식사 시간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으며, 인공색소·착색료가 들어 있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뉴트리(270870)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

뉴트리는 생일과 기념일, 명절 같이 축하할 일이 생기거나,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일상속에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에버콜라겐 카카오톡 전용 선물 패키지' 2종, △피부에 남는 선물, 에버콜라겐 타임, △하루 한포 비오틴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선물 패키지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을 처음 섭취하는 분이나 기존 에버콜라겐 고객 모두 반길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인 '애버콜라겐 타임'과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이 추가 배합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풍성한 아름다움을 케어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업'으로 각각 구성됐다. 패키지 하나 당 한달 섭취 분량인 30포씩 담겨있다.

일동제약(249420)이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인 '프로바이오틱 샴푸 시리즈'의 신제품, 염모 기능을 갖춘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 프로바이오틱' 물질을 비롯해 검은콩, 흑미 등의 '블랙 푸드', 라벤더, 히아신스와 같은 '블루 플라워'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성분 등 두피와 모발에 좋은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일동제약 측은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사용해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흰머리와 새치를 염색할 수 있고, 두피 건강 및 모발 볼륨의 관리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와 관련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7일 사용으로 흰머리가 자연스러운 흑갈색으로 염색되었으며, 모발의 보습, 윤기, 볼륨 등도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두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파라페닐렌디아민(PPD),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7종 등의 첨가물과 16가지 유해 성분의 사용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및 두피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를 출시한다. 지난 달,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seezn) 이용권에 이어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출시하며 디지털 콘텐츠 라인업 강화와 함께 KT그룹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2017년 국내 전자책 시장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등 11만여권의 독서 콘텐츠와 450만명의 누적 회원 수를 보유한 국내 1위 독서 플랫폼이다. 지난해 9월, KT의 대표 미디어 그룹사 지니뮤직이 인수하며 KT그룹으로 편입됐다.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는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상품으로 구성되며 '밀리의 서재' 로그인 후, 기프티쇼 쿠폰번호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및 PC, 태블릿, 전자책 리더기 등을 통해 '밀리의 서재'가 보유한 11만여권의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등을 무제한으로 구독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기프티쇼' 및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선물샵, K쇼핑,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e커머스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KT알파는 카카오톡 메신저 기반 더욱 편리하게 구독권을 구매,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호캉스와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네마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시네마룸'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TV기술을 집약한 '체험형 마케팅'을 결합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객실에는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120인치의 롤러블 스크린과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또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대 100인치 화면 및 360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이 설치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스마트 TV 앱을 통해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초고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워커힐의 테이크아웃 메뉴와 함께 나만의 영화관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마이 플레이리스트(My Playlist)' 패키지는 영화를 보며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이 설치된 그랜드 워커힐 스탠다드룸 1박 숙박과 함께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는 CGV 팝콘이 제공되며, 다음 날 든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더뷔페 조식 2인 이용권이 함께 구성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호캉스와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네마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 워커힐


보다 넓은 스위트룸에서 큰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도 마련된다. 그랜드 워커힐의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삼성전자 홈시네마 '더 프리미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CGV 팝콘과 치맥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등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테이크아웃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워커힐 맥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수석 셰프가 총출동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는 '마스터 셰프 갈라디너 뷔페'를 20일 세븐스퀘어에서 단 하루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로 각종 공연과 레스토랑들이 예약 급증 및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세븐스퀘어 예약률 역시 5월 남은 기간 벌써 85%를 넘기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플라자 호텔은 공연 요소와 외식을 접목한 '마스터 셰프 갈라디너 뷔페'를 기획했다.

‘마스터 셰프 갈라디너 뷔페'는 7개의 구역에서 14명의 셰프들이 펼치는 라이브 쇼가 특징이다. 먼저 중식당 도원의 중국 북경 출신 '완홍지에' 셰프가 베이징덕 카빙 쇼를 포함해 중식 민어찜, 전통 짜춘권 등 중국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를 준비했다. '블랑제리' 수석 파티시에는 풍미가 예술인 디저트 루바브 머랭볼&튀일을 라이브 쇼로 선보이며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러플 랍스터, 안심스테이크와 같은 요리 역시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별도 접시에 제공한다.

특히 스페인 왕실의 공식 지정 하몽인 '5J 싱코 호타스(Cinco Jotas)'의 글로벌 엠버서더 '이삭 카바냐스(Cabanas Oria Isaac)'를 초청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세븐스퀘어는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5J 싱코 호타스(Cinco Jotas)'의 최상급 하몽을 도입해 관심을 모았다. '이삭 카바냐스(Cabanas Oria Isaac)'의 하몽 카빙 쇼와 스페인 요리, 그리고 함께 제공되는 스페인 대표 여름 와인 '샹그리아(Sangria)'는 마치 스페인에 있는 것 같은 미식 여행을 선사한다.

L7 호텔이 호텔 소재 지역 이웃과 함께 하는 하이퍼로컬(Hyper-Local, 지역밀착·동네생활권) 시리즈 '더 구디스(The goodies)'를 시작한다.

로컬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역할을 강조해 온 L7호텔은 '로컬 경험의 공유'를 모토로 하는 더 구디스를 통해 지역 이웃을 경험하는 콘텐츠를 제안한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L7호텔 인근의 카페 명소를 소개하는 '더 구디스 커피'를 선보인다.

더 구디스 커피는 L7호텔이 위치한 서울 내 세 지역(명동·강남·홍대)에서 각기 개성 있는 커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컬 카페들과 협업했다. 카페별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 드립백을 엄선해 하나의 파우치에 가득 담았다.

각 호텔마다 3곳의 카페와 공동으로 제작한 커피 파우치는 L7호텔 시그니처 커피 드립백 2개와 지역 카페 3곳의 드립백 각 2개씩 총 8개의 커피 드립백으로 구성됐다. L7명동은 △ 챔프커피·헤베커피·커피한약방, L7강남은 △커피스니퍼·에드빗커피·구테로이테, L7홍대는 △매뉴팩트커피·라우터커피·레이크커피와 상품을 선별하였다. 또한 호텔 슬세권(슬리퍼를 신고 걸어갈 만큼 가까운 동네)의 추천 카페 명소 20곳을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는 로컬 커피 맵도 파우치에 동봉해 커피 경험의 재미와 편의성을 배가한다.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빙수'를 2022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제주 빙수'를 2022년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산 애플망고를 사용한 프리미엄 빙수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제주산 블루베리로 만든‘제주 블루베리 빙수' 2종이다.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빙수'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입안 가득 시원하게 녹아 내리는 우유베이스의 눈꽃 얼음과 달콤하고 진한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주 블루베리 빙수는 시원한 여름 시즌을 위한 빙수로 블루베리와 상큼한 요거트, 부드러운 눈꽃 얼음을 섞어 먹으면 이색적인 빙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얼리 서머 스윗' 2종으로 달콤한 캐러멜 시럽과 팝콘이 가득 올라가 단짝 매력의 '솔티드 캐러멜 셰이크',달콤하고 아삭한 초당 옥수수를 맛볼 수 있는 '초당 옥수수 컵빙수'를 선보인다. 특히 초당 옥수수 컵빙수는 최근 '할메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의 MZ세대를 겨냥한 메뉴로 출시 이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설악 쏘라노, 거제 벨버디어, 양양 브리드 3개 지점을 대상으로 한다.

설악 쏘라노의 패키지는 워터피아 종일 이용권 제공 구성과 나이트스파 이용권 제공으로 구성돼 있다. 두 가지 모두 조식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거제 벨버디어는 객실 타입과 특전 제공에 따라 디럭스 인피니티풀, 디럭스 웰니스, 스위트 인피니티풀, 스위트 웰니스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웰니스 패키지는 거제 벨버디어의 요가 또는 바디밸런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또한, 브리드호텔 양양 패키지는 서핑샵 연계 할인과 무료 사우나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객실은 레이드백 스몰, 라이즈업 스몰, 레이드백 미디움, 레이드백 라지, 라이즈업 엑스라지로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판매 기간은 5월20일부터 27일까지며, 숙박 이용 기간은 설악 쏘라노와 거제 벨버디어가 5월23일부터 7월20일까지, 양양 브리드 호텔이 5월30일부터 7월14일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