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보람상조, 4년 연속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선정

최철홍 회장 중심 '고객중심 나눔경영' 이어온 점 높이 평가 받아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2.05.20 12:55:18










[프라임경제]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의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가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상조 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4년 연속으로 1위 자리에 오른 대기록이다.

보람상조는 최철홍 회장을 중심으로 '고객중심 나눔경영'을 이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평소 '남과 같이 해서는 결코 남 이상 될 수 없다'라는 신념 하에 △상조업계 최초 가격정찰제 실시 △국내 최초 장의리무진 서비스 도입 △국내 최초 전국장례행사 직영센터 운영 △국내 최초 장례 의전 도우미 운영 △국내 최초 사이버추모관·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을 시행하며 선진 상조문화를 이끌어 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