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AHC·현대리바트·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6.10 11:24:1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 헤라가 즐거운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와 함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헤라와 더카트골프가 협업한 이번 제품의 테마는 "메모리, 낫 빅토리(MEMORY, NOT VICTORY)"다. 16년간 국내 선크림 1위 자리를 지켜온 헤라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젊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더카트골프의 볼 파우치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즐거운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와 함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필드에서 필요한 건 승리가 아닌 함께 하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두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초여름 궁중 정원의 싱그러움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로 9번째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왕후의 휴식처이자, 경복궁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향원정'의 초여름 풍경을 모티프로 해 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왕실을 상징하는 고결한 기품의 오얏꽃과 화중왕으로 불리던 풍성한 모란꽃 등 싱그러운 꽃들의 향연을 순백색 자기에 새겨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활기를 느낄 수 있다.

'향기(향 香)가 멀리 퍼져 나간다(원 遠)'는 향원정의 의미처럼 청아한 백자를 연상케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금방이라도 꽃내음이 느껴질 듯 생기를 머금은 오얏꽃과 모란꽃을 싱그러운 색채로 입혀 기품 있는 고결함을 전한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를 론칭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시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압도적인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고객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살아 숨쉬 듯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프레시안에서 선보이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커버를 동시에 완성해준다.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12년 연속 세탁세제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테크'에서 더욱 강력해진 12종 기능성 효소 조합으로 각종 얼룩 제거는 물론 옷감 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테크 한장빨래 듀얼파워' 시트세제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56년 세탁세제 기술력이 집약된 '테크 한장빨래'는 계량할 필요 없이 세탁물 7kg당 딱 한 장만 사용하면 찬 물에서도 말끔히 녹아 잔여물 걱정이 없고, 가루가 날리지 않아 보관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시트형 세탁세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테크 한장빨래에 색상, 보풀 등의 케어 기능을 갖춰 '듀얼파워'로 업그레이드 한 리뉴얼 제품이다.

테크 한장빨래 듀얼파워는 듀얼 효소 입자화 특허 기술로 담아낸 '얼룩 제거 파워 효소'와 '옷감 보호 리페어 효소'가 세척력에서 옷감 케어까지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베이킹소다를 비롯해 기존 대비 10% 함량이 증가된 12종 얼룩 제거 효소가 얼룩, 땀, 피지 등 찌든 때와 묵은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페퍼민트 오일 외에도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이 함유돼 땀 냄새, 사춘기 체취 등 5가지 특유취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옷감 보호 리페어 효소가 옷감의 선명한 컬러를 2배 더 오래 유지시키고 1.8배 강화된 보풀 제거 및 방지 효과로 잦은 세탁에도 새 옷처럼 깔끔하게 옷감을 보호한다.

또한 LG생활건강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방송인 광희를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신제품 '제이몬스터즈'의 TV CF를 공개했다.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정수리 냄새와 불쾌한 체취,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돼 있다. '제이몬스터즈' 라는 이름처럼 괴물 같은 세정력을 선보여, 정수리냄새와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되는 과다 유분과 피지를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몬스터즈 새 TV CF는 모델 광희의 중독성 있는 노래와 발랄한 율동을 통해 '정수리냄새와 불쾌한 체취엔? 냄새 잡는 몬스터즈,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라는 주제로 무더운 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두피와 피부 고민에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특장점을 강조했다.

실제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에는 모두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포함돼 평소 케어하기 어려운 정수리 냄새와 몸냄새를 잡아주고, 향긋한 잔향이 샴푸는 48시간, 바디워시는 24시간 동안 지속 된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온 가족 저자극 안심 케어가 가능하며, 전 제품에 미네랄 오일과 실리콘 오일 등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AHC가 아이크림 10주년을 축하하는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을 출시했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은 AHC 아이크림 런칭 1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와 짜릿한 여름 페스티벌 무드를 담은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에메랄드 컬러에 반짝이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담아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AHC 아이크림이 5년 연속 아이크림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아이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며 축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AHC가 아이크림 10주년을 축하하는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을 출시했다. ©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한 통에 1,391개의 단백질 및 피부에 더 가까운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과 각기 다른 3가지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해 얼굴 전체에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특허받은 3번의 마이크로 공법을 거쳐 모공의 1/1000 사이즈로 미세해진 입자가 피하 각질층 11층까지 빠르게 흡수됨과 동시에 부드러운 소프트 멜팅 포뮬라로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여기에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알루론산 11종까지 더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다가오는 여름, 떨어지는 탄력 케어는 물론 싱그럽고 청량한 에메랄드 컬러와 반짝이는 페스티벌 무드까지 즐길 수 있는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은 6월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 동안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진행되는 '빅쇼'를 통해 스페셜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X AHC '빅쇼' 모바일 기획전에서는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 뿐 아니라 선스틱, 톤업 스틱 등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3일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10% 적립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0일 밤에는 선쿠션과 선스틱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생그린이 '올인원 트윈 케이크'를 출시한다.
 
생그린 '올인원 트윈 케이크'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SPF30/PA+++)으로 초미세입자의 파우더가 들뜸 없이 피부의 결점을 착 붙는 밀착감으로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초미세입자의 파우더는 피부의 답답함과 부담감을 줄이고, 부드럽게 도포돼 가벼운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시틴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제공한다.
 
제품 용기 또한 우아한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와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했다.

애경산업(018250)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냉감 소재의기능성 의류 전용 세제 '울샴푸 쿨워시'를 선보였다.

울샴푸 쿨워시는 냉감 소재의 기능성 의류는 물론 면과 린넨, 블라우스, 운동복등 얇고 섬세한 여름철 의류 세탁에 적합한 중성세제이다.

울샴푸 쿨워시는 땀냄새의 원인물질인 피지 오염을 제거해 의류에 배인 냄새까지 깔끔하게 케어해주며, 청량한 오션블루 향으로 세탁 후 깔끔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해준다. 특히 냉감 소재 기능성 의류의 경우 30회 세탁 후 96.5%의 냉감성 유지가 가능하며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했다.

울샴푸 쿨워시는 알칼리성을 띄는 일반 세제와 달리 pH 6~8의 중성을 띄어 세탁 시 섬유를 섬세하게 관리해주고 옷의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가 영국 디자이너 일세 크로포드(Ilse Crawfod)와 함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5가지 향기의 완전히 새로워진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케아의 새로운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은 많은 사람들이 집을 더 편안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공간으로 꾸며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웰빙'에 초점을 맞췄다. 이케아는 좋은 향기가 공간을 더 풍요롭게 하고 사람들의 기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고려해 인류의 집인 자연을 담은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을 개발했다.

이번 신규 제품군은 △스칸디나비아 숲 향기를 담은 아들라드(ADLAD) △따뜻한 바닐라향의 옘리크(JÄMLIK) △로맨틱한 재스민향의 룽나레(LUGNARE) △싱그러운 풀 향기의 헤데르삼(HEDERSAM) △여름 베리향의 스퇴르트셴(STÖRTSKÖN) 등 감각적이고 영감을 자극하는 향기로 구성됐다. 집에서의 일상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각각의 향은 향초, 방향제 걸이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경험할 수 있다.

런던을 기반으로 다차원적인 활동을 펼치며 인간의 행동, 일상생활, 가치를 개선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일세 크로포드는 공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시그니처 향인 아들라드를 제작했다. 해당 향은 스칸디나비아에 뿌리를 두고 있는 이케아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재료 중 하나인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향초가 담긴 유리 용기 등 역시 일세 크로포드가 디자인했다. 모든 용기는 향초를 사용한 후 연필꽂이, 음식 용기, 욕실 수납용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독특한 촉감과 다른 물건과 조화를 이루는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지닌 지속가능한 제품이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골프 전용 언더웨어 '골프핏(GOLF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 격렬한 골프 동작에 최적화한 패턴 설계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춘 남녀 언더웨어로 구성됐다. 휠라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퍼포먼스 전용 언더웨어로 일상부터 필드까지 아우르는 언더웨어 라이프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 휠라 언더웨어

골프핏 컬렉션은 최적의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핏까지 고려한 설계가 돋보이는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여성용 브래지어는 상체 움직임이 많은 운동 특성을 고려, 올이 풀리지 않는 특수 프리컷 원단의 사이드 밴드가 부유방을, U자형 와이드 날개가 등 부분을 충분히 감싸 파워풀한 스윙 동작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노와이어에 저중심형 풀컵 몰드를 사용한 브래지어 컵으로 가슴 부위 압박을 줄였으며, 몰드 안쪽에는 메시(mesh) 소재를 더해 통기성을 높였다. 컵과 날개 전체는 소취 기능을 갖춘 크레오라 프레시 소재를 사용해 산뜻한 착용감을 오래 유지하도록 했다. 원단과 원단 사이를 접착해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퓨징 기법으로 속옷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으며, 몰드에 설계한 흡습속건 기능의 아쿠아X 소재 크로스 헴패널은 격렬한 상체 동작에도 가슴을 안정감있게 잡아준다.

여성용 드로즈 역시 겉옷에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심리스 퓨징 기법으로 만들어졌다. 부드러운 촉감에 소취 기능을 갖춘 크레오라 프레시 원사 나일론으로 제작돼 한여름을 포함, 사계절 내내 입기 좋다. 다리 부분이 닿는 드로즈 헴라인에는 매끄러운 라인의 프리컷 기법을 적용,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옷맵시를 매끈하게 살려준다.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는 라이트베이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용 드로즈는 몸에 닿는 모든 부위마다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땀이 많이 차는 중심부는 홀(hole) 디자인으로 통기성을 높였으며, 밑바대와 속단, 뒷면 절개 부분은 에어로쿨 메시 소재로 흡습속건 기능을 배가했다. 골프공 표면을 연상케하는 기하학 디자인의 허리 아웃밴드도 흡한속건과 냉감 기능이 뛰어난 바이오맥스 소재를 사용했다. 

허벅지를 덮는 길이 덕에 말려 올라가지 않아 골프 등 스포츠 중에는 물론 직장인, 학생 등 오래 앉아있거나 많은 활동량으로 허벅지 안쪽 마찰이 불편한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화이트, 라이트베이지,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다가오는 무더위에도 쾌적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선보였다.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주어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해당 소재는 쿨링감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제공해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보다 자유롭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성용인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쿨링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돋보이는 아이스(ICE) 소재를 활용해 산뜻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피부의 체감온도를 낮춰주는 데다 땀 배출에 용이해 여름철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랜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달라진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LET'S POP! LET'S POPTS!'라는 슬로건과 함께 '나다움을 표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오에스티 팝츠 컬렉션은 올여름 트렌드인 '청키' 무드를 강조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미국 팝 아티스트들의 스타일을 트렌드와 접목했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볼드한 체인과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OST를 의미하는 알파벳 'O'를 모던한 팔각 쉐입으로 재해석한 모더니티 팝츠 라인과 컬러풀한 스톤과 애나멜 컬러가 더해져 독특한 감성을 자아내는 데일리 팝츠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였다.

현대리바트(079430)는 오는 13일 소파 신제품 '그란디오소 오리진(Origin)'을 출시한다. 2016년 첫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그란디오소' 소파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새 제품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천연 통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한 층 강화했다. 여기에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 디자인으로 등받이가 높아 착석감도 우수하다. 등받이 쿠션에는 오리털이 내장돼 몸을 감싸안아주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새 제품에는 '리바트 컬러 팔레트' 색상을 적용해 모던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리바트 컬러 팔레트는 지난해 현대리바트가 영국 건축 및 실내 디자인 전문기업 에이브 로저스 디자인(Ab Rogers Design)과 손잡고 자체 개발한 컬러 매뉴얼이다.

그란디오로 오리진에 적용된 색상은 '걸 페더 화이트(Gull Feather White)' '그래닛 브라운(Granite Brown)' '시 록 그레이(Sea Rock Grey)' '미드나이트 인디고(Midnight Indigo)' 등 총 4가지로 무채색 계열의 차분한 느낌의 컬러를 적용했다.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뉴 시즌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의 메인 탐험선으로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옥토레이가 드디어 완구로 출시된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옥토넛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이하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의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판매는 6월9일부터 15일까지 1주간 토이저러스몰과 이마트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착순 판매되며 총 300개 한정 물량으로 준비됐다.

하늘을 나는 거대한 가로리 모양의 옥토레이는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활동 반경을 확장한 옥토넛 탐험대의 새로운 탐험선이자 대형 문어 형태의 해저 본부인 옥토포드와 함께 이동식 탐험기지로 활약 중이다.

제트기 형태의 탐험선 모드에서는 조종사가 돼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을 상판을 열어 탐험기지 모드로 바꾸면 출동, 탐험, 구조를 알리는 25가지의 다양한 사운드와 함께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출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이른 무더위가 찾아옴에 따라 몸보신으로 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도록 제철 보양 식재료인 민어와 장어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복달임 프로모션'을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복달임 프로모션'을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 해비치


'민어'를 활용한 메뉴로는 '민어탕'을 준비했다. "민어탕이 일품(一品), 도미탕이 이품(二品), 보신탕이 삼품(三品)"이라는 말이 전해질 만큼, 민어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이자 최고급 어종으로 꼽힌다. 특히 산란을 앞둔 여름철 민어는 살이 올라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가장 좋다. 

수운의 '민어탕'은 목포와 신안에서 공수한 민어를 채소와 함께 오랜 시간 고아 깊은 맛을 자랑한다. 민어 본연의 맛을 살린 '맑은탕' 또는 수운만의 특제 다대기를 넣은 '매운탕'으로 즐길 수 있다.

'장어'를 활용한 요리로는 '민물장어구이'를 내놨다. 여름철 민물장어는 단백질과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등이 다량 함유돼 자양강장에 좋은 대표적인 스태미너 식품으로 꼽힌다. 수운의 '민물장어구이'는 초벌 한 장어 위에 달지 않고 매콤한 수운만의 특제 양념을 바르면서 구워내 민물장어 특유의 냄새를 잡고 고소함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보양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삼계탕'도 있다. 수운의 삼계탕은 구운 잣을 오랜 시간 끓인 다음 곱게 갈아 넣어 뽀얗고 걸쭉한 육수가 특징으로, 살이 실한 닭 한 마리와 어우러져 더욱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8시간 동안 휴식과 미식 그리고 호텔 내 부대시설까지 실속 있게 즐기는 '하프글램핑 & 하프케이션(HalfGlamping & Half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로나19 이후 도심형 휴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가는 가운데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 연회원 수가 전년 대비 6배 증가했다. 이에 플라자 호텔은 반나절 동안 내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발 빠르게 기획했다.

패키지는 '하프글램핑'과 '하프케이션' 두 가지다. '하프글램핑' 패키지는 캠핑 용품으로 꾸며진 콘셉트 객실과 일반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룸에서 색다른 휴식을 경험하고픈 고객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14만 9천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하프케이션'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레지덴셜 스위트룸 선택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하프글램핑'과 '하프케이션' 패키지 모두 도심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층 수영장과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인룸 다이닝으로 이탈리안 푸틴, 그린샐러드, 콜라 2개가 제공된다. 6월13일부터는 로스트 치킨, 감자튀김, 콜라 2개로 패키지 구성이 바뀐다. 투숙 기간은 8월31일까지며 주중(월-목) 한정으로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글래드 우산 선물이 제공되는 '서머 레인 시즌 2 패키지'를 2022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머 레인 시즌 2 패키지'는 꿉꿉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 감성을 그대로 담은 '글래드 우산'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ddict)'의 체온으로 녹여 바르는 고체향수 4종 키트 1세트를, 메종 글래드 제주는 더 라운지의 음료 2잔과 함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의 뷰티템,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50ml), 로션 (50ml), 집중크림 (30ml) 등 6종으로 구성된 일리윤 키트가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0 패키지'를 2022년 6월10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0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SLOUND.)'의 에어쿨 여름 이불 1개,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과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또는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무드나잇 타트체리&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여름 시즌 꿀잠 패키지에 새롭게 제공하는 '슬라운드 에어쿨 여름 이불'은 더운 여름에 열대야, 불면증 걱정 없이 시원한 '쿨잠'을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냉감 원단의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며 자는 내내 통기성 좋은 에어쿨 매쉬 충전재가 열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슬라운드 에어쿨 여름 이불은 선착순 30팀에 한해 깔끔한 화이트, 오염 걱정 없는 그레이, 보기만해도 시원한 블루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조기 소진 시 튼튼한 3D 매쉬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슬라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액자와 슬라운드 에어쿨 여름 침구 세트(이불, 패드, 경추 베개, 베개 커버)가 세팅된 '글래드X슬라운드 콘셉트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슬라운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에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즐거움을 더한 '아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트 호캉스' 패키지는 2030 MZ세대 타깃의 전시회부터, 유·초등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전시까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전시 관람의 기회를 마련한 것이 특징으로 친구, 연인 또는 온 가족이 함께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전시장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호텔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에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즐거움을 더한 '아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신라 컬처 스테이(Shilla Culture Stay)' 패키지는 뚝섬미술관의 인기 전시회 '로그아웃(LOGOUT)'전의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신선한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맛보며 호캉스를 즐기는 것을 물론, '휴식과 쉼'을 콘셉트로 한 이색적인 전시회를 감상하며 힐링 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전시의 감동의 간직할 수 있도록 엽서와 연필로 구성된 전시회 굿즈도 기프트로 제공된다.

문화 생활과 함께 감성 충만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신라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뚝섬미술관 '로그아웃' 전시회 입장권(2매) △'로그아웃' 전시회 굿즈 2세트(엽서 1매, 연필 1개)로 구성됐으며, 올해 연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유·초등생 자녀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플레이 인 원더랜드(Play in Wonderland)' 패키지를 추천한다. 자녀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 관람 기회를 제공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그림책 작가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의 대표작 약 200여점을 감상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전시회는 작품 감상과 함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도슨트 투어,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녀와 호캉스와 문화 생활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플레이 인 원더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 성인, 어린이 각 (1매)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회에 대한 상세 사항은 각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