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풀무원·세븐일레븐·할리스·LF푸드 외

 

윤수현 기자 | ysh@newsprime.co.kr | 2022.06.10 13:27:48
[프라임경제] 10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풀무원식품(017810)은 순두부와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순두부그라탕'을 출시했다. 신제품 '순두부그라탕' 2종(클램차우더, 매콤불닭)은 전자레인지로 2분만 데우면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순두부그라탕 클램차우더'는 순두부와 해물, 깊고 묵직한 크림소스를 곁들여 먹는 별미다. '순두부그라탕 매콤불닭'은 불향 가득한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로 맛있고 화끈하게 매운맛을 구현한 두부 요리다.

풀무원에서 출시한 '순두부그라탕' 2종. ⓒ 풀무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과 리뉴얼 상품 2종을 출시하고 전종에 대해 요일별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새로 출시한 더커진삼각김밥은 '더커진의성마늘햄쌈김치볶음밥'이다. 삼각형의 김치볶음밥 중앙에 계란 토핑을 넣고 그 위에 의성마늘햄을 얹은 더블 토핑이 특징이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와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요일별 카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6월 한달 동안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국민카드나 삼성카드로 더커진삼각김밥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을 그대로 거친 후 마지막 공정에서 알코올만 제거해 라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비알코올 음료다. 최상의 라거 맛 유지를 위해 기존 맥주 대비 몰트를 2배 이상 더해 깊은 바디감을 선사한다. 라거 풍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칭따오 라거 중에서도 깊은 풍미, 청량감을 지닌 필스너를 베이스로 제조됐다.

비어케이에서 출시한 칭따오 논알콜릭 500ml. ⓒ 비어케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자사앱(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시즌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규모 뮤직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2'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에서 '스프라이트 세트'를 2회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75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3일 자사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참숯으로 직화 로스팅한 마리아라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한정판 운동화는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스트링&블랙 빌런 레드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권도1 화이트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편의점에서 마리아라떼를 구매해 영수증 사진을 촬영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전화번호, 영수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캐쥬얼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을 출시했다.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햄레드마요 △청양마요치킨 △핫닭갈비 △소이갈릭치킨 △파닭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1인 가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하는 레인지업 제품으로 한끼 식사로 충분한 250g의 든든한 용량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9개월의 긴 유통기한이 특징이다.

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이 협업해 나온 캐쥬얼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 허닭


종합식품기업 LF푸드(093050)는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의 '붓카케 납작우동'을 출시했다. 신제품 '붓카케 납작우동'은 얇고 투명한 납작 우동면을 새콤하고 짭쪼름한 붓카케 소스에 적셔 즐기는 프리미엄 냉우동이다. 붓카케 우동은 국물 없이 우동면에 소스를 자작하게 부어 먹는 면요리다. 여기에 일본 군마현의 명물이자 소스가 잘 묻어나는 납작 우동면을 사용해 맛을 극대화했다. LF푸드 하코야의 '붓카케 납작우동'은 마켓컬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FCD) 매장 전용 콤비네이션 피자를 선보인다. '우리동네 맛지트'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FCD는 1인용 피자를 비롯해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가족 단위로도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로 갖춰진 1인석부터 가족석까지 이용 가능하다. 현재 여의도중앙점, 구리도농점 등 전국 14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콤비네이션 피자'는 1인 피자 메뉴로, 페퍼로니와 베이컨을 듬뿍 올려 피자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복숭아, 수박, 제주 청귤 등 여름 대표 과일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 '복숭아 발그레 스무디'는 달콤한 복숭아 과육과 젤리가 들어간 스무디 위에 발그레한 볼을 연상시키는 복숭아 모양 아이스크림을 얹었다. '수박 달달 스무디'는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의 제왕 수박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제주 청귤 그린티'는 제주산 청귤과 한라봉, 녹차를 블렌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상큼한 청귤, 달콤한 한라봉, 녹차의 맛이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블렌딩티를 즐길 수 있다. 

할리스에서 출시한 여름 시즌 음료 3종. ⓒ 할리스


티아시아(T·Asia)가 커리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도 음식 탄두리 치킨을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탄두리 치킨 소스'를 출시했다. 한입 크기로 자른 닭가슴살 한팩(500g)에 소스를 버무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익히면 화덕에서 갓 구운 듯한 탄두리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가 없으면, 오일을 두른 프라이팬에 뒤집어가며 노릇하게 구워 익혀도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