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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NH투자증권 '디지털케어 서비스' 오픈

디지털 어드바이저 정기 상담 및 분석 리포트 제공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2.06.14 11:33:49






[프라임경제] NH투자증권(005940)이 비대면 고객상담서비스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란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투자 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다.
 
총 자산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총자산 3000만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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