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엔비티(236810)가 자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오퍼월 네트워크 '애디슨(Adison)'을 통해 국내 모든 보상형 광고 매체 집행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개편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엔비티는 오퍼월 네트워크 사업 경쟁력 강화 목적으로 애디슨 통합 보상형 광고 시스템 개편을 진행해왔다. 최근 시스템 개편을 완료한 '애디슨' 오퍼월 네트워크는 매체 통합 광고 관리를 위해 △사용자 중복 참여 방지 △광고 예산 배분 최적화 △종합 리포트 관리 기능 등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