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BYC·초이락·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6.24 12:31: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감과 포근한 향만 남겨주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뛰어난 세척력과 친환경 성분으로 사랑받아온 19년 연속 1등 주방세제 '자연퐁'과 1963년 설립 이후 청와대 국빈 만찬 식기로 알려지는 등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만나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디자인이 더해진 품격있는 주방세제 디스펜서가 탄생한 것.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푸른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청송'과 흰 눈을 모티브로 한 '윤설' 두 가지 컬러를 규칙적인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이 아름다운 '미각시리즈'에 담았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돼 있으며, 뛰어난 세척력의 주방세제는 물론 어떤 주방에도 어우러질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LG생활건강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

4년 연속 전국 판매 1위를 기록한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인 닥터그루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기능성에 뿌리볼륨케어와 새치커버 기능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수차례의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이 '탈모증상' '힘없는 모발'뿐만 아니라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에 있다는 점에 착안한 제품으로, 매일 쓰는 샴푸 만으로 탈모와 새치 걱정을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학기술부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에 부여하는 장영실상을 수상한 컬러 결합 기술을 비롯해 5가지 두피 모발 특허기술이 적용돼, 샴푸를 쓰면 쓸수록 빠지는 모발 수가 줄어들고 새치커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입증했다.

큐티클을 열어 그 안에 염모제 성분을 집어넣는 산화염색 방식이 아닌 모발 표면에 영양성분과 컬러만 생체결합시키는 원리로, 샴푸 사용 2주 후에는 하얀 새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연갈색과 흑갈색 2종의 색상이 출시돼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는 소비자는 자연 갈색 컬러를, 격식있고 중후한 이미지를 원하는 소비자는 흑갈색 컬러를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1회 사용 만에 뿌리볼륨 즉각 개선 및 100시간 지속 효과로 머리를 말릴 때 뿌리볼륨이 살아나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스토리텔링형 세계관을 담은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를 오는 7월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시(opensea)에 공개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월 '빌리프 유니버스 컬렉션'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의 NFT(대체 불가능 토큰)를 발행한 바 있다. 이번 닥터그루트 NFT 발행을 비롯해 메타버스 사업을 꾸준히 확대해 디지털 환경에서 자체 유통망과 생태계 구축 시도를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에는 닥터그루트 세계관 속 '그루트 박사'와 손자 '마이크'가 황폐화된 가상의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등장, 탈모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을 파악하고 단서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컬렉션은 연 5회 발행 예정으로 구입 시 닥터그루트 샴푸를 증정하며, 다수의 NFT를 컬렉팅한 소유자들에게는 별도의 혜택이 제공된다.

© LG생활건강


특히 이번 NFT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캐릭터 포즈나 상황 등을 생성 단계부터 반영하고, 컴퓨터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무작위 생성되는 디지털 아트 방식인 '제너러티브 아트'가 접목돼 NFT 컬렉터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090430)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녹차, 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 PPD, 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 시 냄새 걱정도 없다.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쿠키런'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초등학생들의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쿠키런 민트향 치약'을 출시했다.

2080 쿠키런 민트향 치약은 불필요한 원료들을 덜어내고 치아 관리가 가장 중요한 8~13세까지의 초등학생들에게 적합한 효능·효과와 맛을 내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된 주니어용 치약이다. 특히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의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초등학생들의 쉽고 즐거운 양치 시간을 도와준다.

2080 쿠키런 민트향 치약은 자사 일반 성인 치약 수준의 불소(1000ppm)를 함유해 충치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초등학생이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순한 민트향으로 효과적인 입냄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2080 쿠키런 민트향 치약은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잇몸을 튼튼하고 건강하게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타르색소,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걱정성분 4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가 수분 충전, 브라이트닝, 기미 개선 삼중 케어로 열자극에 지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을 출시했다.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은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로에베라잎즙을 48.8% 함유해 여름철 열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베라잎즙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시험을 거쳐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 엘라스틴 생성 증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김정문알로에가 수분 충전, 브라이트닝, 기미 개선 삼중 케어로 열자극에 지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을 출시했다. © 김정문알로에


또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스틱밤으로, 열 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더해준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 '웻 스킨(Wet skin)'을 연출하거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머리카락 보호, 손톱 큐티클 정리 등에 응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미백 효과가 있는 순수비타민C, 글루타티온, 비타민나무오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피부 진정에 효과있는 병풀추출물까지 더해, 수딩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순수 비타민C와 제주 그린 레몬, 병풀 추출물, 알파-비사보롤 등을 함유해 7일 만에 피부 밝기 개선을 도와주는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와 '슬리핑 크림'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제품인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해 라인을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와 '슬리핑 크림'은 고함량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된 집중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피부 밝기 개선은 물론 기미와 잡티 흔적 완화에 효과적이다. 자기 전 슬리핑 크림을 얇게 펴 바른 후 마스크 시트를 사용하면 두 제품의 시너지 효과로 더욱 밝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는 순수 비타민C 2만ppm이 함유된 고밀착 실크핏 마스크로 칙칙한 피부톤은 물론 기미와 결점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목화씨에서 유래한 큐프라 원단과 풍부한 에센스를 머금을 수 있는 텐셀을 혼합해 부드러운 밀착감을 자랑하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피부 밝기 개선 효능 시험과 피부 일차 자극 평가를 완료했다.

BYC(001460)가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보디드라이 프리컷브라'를 출시한다.

신제품 보디드라이 프리컷브라는 차가운 성질의 특수 원사를 사용해 피부와 접촉 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기능성 냉감 브라 제품이다. 여름철 빠르게 땀을 말려주는 속건기능과 실크 감촉의 소프트 터치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여름 브라로 좋다.

우수한 신축성과 봉제선을 최소화한 프리컷팅으로 압박이 덜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이자 가슴 곡선 라인이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모아주며, 밑가슴 라인은 움직여도 들뜨지 않고 불편함없이 감싸준다. 옆선은 와이드하게 뒷면은 물결 무늬로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액티브한 스타일로 장마철에도 보다 자유롭고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성용 짚 티셔츠를 선보였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로 땀에 젖기 쉬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기능성 짚 티셔츠다. 신체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습한 날씨의 장마철 불쾌지수를 낮춰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양쪽 소매 부분에 뒷면 상단으로 이어지는 프린트 아트워크를 더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반집업 스타일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상관없이 보다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명치 부근까지 지퍼라인이 부착된 해당 스타일은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해 지퍼를 끝까지 올릴 경우 액티브한 느낌을, 일정 부분 내릴 경우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강조하기 좋다. 날렵해보이는 슬림핏으로 러닝, 골프, 테니스 등 최근 유행하는 스포츠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홈트레이닝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이번 'BT21' 협업 에디션은 요가매트, 짐볼, 스트레칭 밴드 등 홈트레이닝 용품과 스포츠 양말로 구성됐다.

특히 스트레칭 밴드는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친환경 TPE소재로 제작돼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0.35mm와 0.45mm의 2가지 두께로 출시돼 운동 강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홈트레이닝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스포츠 양말은 360도 아치 서포트 형태로 디자인돼 장시간 운동에도 피로감을 덜어주며, 흡한속건 기능의 스판사 소재가 적용돼 쾌적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제품 모두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등 BT21 캐릭터별 7종으로 제작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한세엠케이(069640)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가 골프장 필드 라이(Lie)를 모티브로 한 '라이 필드룩'을 공개하며 감각적인 여름 라운딩 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공개된 라이필드룩의 가장 큰 특징은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방사형의 '라이패턴'이다. 높낮이와 기복이 다양한 필드의 지형을 형상화한 불규칙한 패턴으로, 신체 곡선을 따라 흐르는 입체감이 눈에 띈다. 이번 상품은 남녀 의류 모두 동일한 라이패턴을 적용했으며, 전체적으로 필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커플룩부터 팀 시밀러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인 남성용 '라이패턴 반팔 티셔츠'는 라이패턴 모티브로 필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윙패턴 기술력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블랙, 화이트, 다크그린 등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여기에 왼쪽 앞주머니 절개 배색이 눈길을 끄는 '남성 베이직 슬림핏 팬츠' '남성 로고 버클 펀칭 벨트', 양가죽 소재로 그립감이 우수한 '남성 로고포인트 양피 장갑' 등을 함께 매치하면 어센틱하면서도 세련된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라이패턴을 접목해 자연스럽게 바디 실루엣을 살릴 수 있는 여성용 제품도 출시됐다. 스포티한 무드를 끌어올린 '라이패턴 슬리브리스 티셔츠' 및 '라이패턴 큐롯'은 동일한 패턴이 적용돼 마치 원피스처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스커트는 로고 디자인의 허리 시보리로 바디 라인을 잡아주며, 넌슬립 테이프가 적용된 속바지로 활동 시 치마가 말려올라가지 않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여기에 허리라인을 살리고 골프공까지 수납가능한 '여성 레더 벨트 파우치'를 활용하면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까지 잡는 라이패턴룩이 완성된다. 

하이모가 어느 각도에서도 경계라인이 티 나지 않는 맞춤가발 'HD웨어(HD WEAR)'를 출시했다.

HD웨어는 제품 프론트(가발 이마부분)에 초극세사 HOS 모발망을 사용해 이마라인의 경계가 티 나지 않고, 모근 부분을 두피 컬러에 맞게 특수 처리한 RC모가 적용돼 마치 본인의 두피에서 모발이 자라난 것과 같은 완벽함을 자랑한다. 또한 가르마를 표현하는 파트 부분의 실크망이 부채 모양으로 넓게 적용돼 어느 방향에서 봐도 어색함이 없다. 

이러한 특징들이 결합돼 올백 스타일을 하더라도 이마라인이 표시 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가발 접착용 테이프로도 고정이 가능해 착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하이모는 남성용 기성가발 '블루밍(BLOOMING)'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루밍은 본인의 모발이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모량이 부족한 부분의 볼륨감을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초기 O자 탈모에게 적합하다. 제품 둘레를 특수처리해 경계 부분의 들뜸없이 가발과 본 머리카락이 매끄럽게 연결되며, 경량성 또한 탁월하다. 또한 관리가 쉬운 하이모의 형상기억모발 '넥사트모'를 일정 비율 혼합해 헤어 손질이 서툰 남성들도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인기 TV애니메이션 '티티 체리'가 소녀들의 패션 취향을 저격하는 패션 인형 6종으로 팬과 만난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티티 체리 주인공 삼총사의 큰 사이즈 인형 '티티 체리 체인지타임' 3종, 작은 사이즈 인형 '티티 체리 리틀체인지 스쿨룩'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인기 TV애니메이션 '티티 체리'가 소녀들의 패션 취향을 저격하는 패션 인형 6종으로 팬과 만난다. © 초이락


과일 모티브를 가진 주인공 체리, 베리, 레몬 등은 방과 후 티티 크루로 변신, 위기에 빠진 우주동물 '퍼즈니멀'들을 구하러 다른 차원의 우주로 떠나는 히어로들이다. 교복 차림에서 티티 크루로 변하는 순간 이들은 상큼, 발랄한 개성과 함께 화려한 패션 본능을 뿜어내며 패셔니스타로 다시 태어난다.  

체인지타임 3종은 컬러풀한 생활복 차림의 큰 사이즈 인형에 신발, 스타킹, 안경 등의 아이템을 입히는 방식이어서 한층 실감 나는 패션 놀이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리틀체인지 스쿨룩은 인형의 기본 타입이 교복 차림이다. 여기에 티티 체리의 수호정령인 나르숑, 애니메이션 유튜브 영상을 불러내는 카드가 한 세트를 이룬다. 21가지 랜덤박스를 더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해볼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매력이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영유아가 놀이를 통해 세계 곳곳의 자연 환경과 동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각 유럽, 남미, 바다, 아프리카를 테마로 구성됐다. 각 서식지의 자연물을 직접 조립하고 다양한 동물 피겨를 활용한 역할 놀이를 해보며 생태계의 특징을 익힐 수 있는 것은 물론 사회성, 감성 및 대소근육 발달도 도울 수 있다. 한 층 넓은 자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3차원 접이식 놀이 매트도 포함돼 아이 혼자서도 다채로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유럽(10979)'은 유럽의 숲을 배경으로 엄마와 아기 사슴, 곰, 여우, 토끼 등 11마리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동물들이 쉬고 먹이를 찾을 수 있는 동굴과 나무도 만들어볼 수 있다. 

'남미(10973)'는 악어, 원숭이, 알파카, 나무늘보 등 개성 있는 생김새의 동물들과 나무, 바위, 폭포를 이용해 남미의 생태계를 꾸며볼 수 있다. 나무 넝쿨과 바나나, 파인애플 등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소품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원'에서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를 출시했다.

L-카르니틴은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데 필수 물질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아 동물성 식품으로 보충해야 한다. 그것을 보완 할 수 있는 것이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 된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닥터원 'L카르니틴 슬림 부스터'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핵심성분으로 해 많은 현대인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덜어준다. 부원료도 L-아르지닌, 프락토올리고당 등 필요한 것만 엄선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하루 1포 물에 섞어 섭취 할 수 있어 식사나 운동 후에 상큼 달콤한 레몬라임맛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SK스토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를 출시한다.

이 상품은 지난 5월 SK스토아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BL그룹이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기획됐으며, SK스토아가 직접 연구개발 과정에 참여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는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은 '모로오렌지 추출 분말 내 C3G(Cyanidin-3-glucoside)', 줄여서 '모로실'을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원료 모로실은 여러 레드 오렌지 중 모로오렌지에서만 추출 및 농축한 원료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상품은 체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로실 외에도 비타민C,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5가지 성분을 채워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타정형 상품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된다.

롯데호텔 서울이 선물 전용 프리미엄 밀키트 '토종 한방 삼계탕'을 출시하고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시즌 한정 판매한다.

롯데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최고급 재료로 만든 토종 한방 삼계탕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칠갑산 토종닭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HACCP 인증을 받은 4년근 이상의 인삼을 구증구포(九蒸九曝,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한 흑삼, 면역력 증진에 좋은 수삼, 신선한 전복 등으로 영양과 맛을 더했다.

롯데호텔 서울이 선물 전용 프리미엄 밀키트 '토종 한방 삼계탕'을 출시하고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시즌 한정 판매한다. © 롯데호텔


또한, 구기자와 맥문동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국내산 표고버섯, 밤, 대추, 은행 등을 넣어 푹 고아 우려낸 육수의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해동한 닭과 국물용 재료 등을 레시피 순서에 따라 넣고 끓이면 된다. 닭고기를 다 먹은 후 누룽지를 끓여 먹는 죽도 별미다.

롯데호텔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객실 속 영화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극장 대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대형 화면을 즐기고픈 니즈에 힘입어 가정용 프로젝터 시장은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홈 시네마를 맛볼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기획했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는 LG전자의 최신형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이하 시네빔)' 신제품을 이용해 호텔 스위트룸을 나만의 극장으로 변모시킨다. 시네빔은 최대 스크린 120(대각선 305cm) 화면에서 4K UHD 해상도의 영상 감상이 가능해 대형TV와는 다른 느낌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초단초점 방식으로 스크린으로부터 불과 한 뼘 이내 떨어진 거리에서도 스크린 100(대각선254cm) 이상의 초대형 화면이 펼쳐진다.

패키지가 판매되는 8월31일까지 총 7실의 스위트룸이 시네빔 콘셉트 룸으로 운영된다. 객실은 고층 시티뷰의 디럭스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디럭스 스위트에는 최대 3700안시루멘의 밝기로 가정용 초단초점 프로젝터 최고 수준 밝기를 자랑하는 시네빔 HU915QE가 설치돼 더욱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3인 예약 시에는 추가 침대가 무료 제공돼 3인 호캉스에도 제격이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 이용 시 클럽라운지를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전으로 호텔 셰프의 인룸다이닝 서비스 '고메 인 시네(Gourmet in Cine)'가 제공된다. 커플(트러플 팝콘·타파스·크레망 와인 1병)과 프렌즈(트러플 팝콘·멕시칸 프라이즈와 나쵸·마르게리타 피자·맥주 8캔) 중 택일할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도심 속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하루와 1955 그로세리아의 건강한 브런치 세트를 즐길 수 있는 'Escape to Weekend Brunch' 패키지를 오는 8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금, 토, 일요일 주말 한정 진행되는 'Escape to Weekend Brunch' 패키지는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고멧 그로서리 다이닝 1955 그로세리아의 브런치가 포함돼 있다. 다양한 계절 과일을 샌드한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부터 훈제연어를 곁들인 에그베네딕트, 올리브와 앤초비로 맛을 낸 니수아즈 샐러드, 잠봉햄과 버터가 아낌없이 들어간 잠봉뵈르 샌드위치 중 취향에 맞게 2가지를 택할 수 있다. 브런치 주문 시 커피 또는 티 2잔이 제공된다.

1955 그로세리아는 그로서리와 레스토랑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컨셉의 그로서란트 공간으로, 각 식재료를 이용해 현장에서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다양한 PB 상품, 샤퀴테리 바, To-Go 메뉴로 집에서도 간편히 특급 호텔 퀄리티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리테일 상품과 기념품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철에 한해 하와이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비치 클럽'을 운영한다. 비치 클럽은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 옆 잔디 광장에 펼쳐진다. 야자수 나무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선베드 및 테이블이 준비돼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하다. 

해비치는 이국적인 비치 클럽 이용을 포함한 '북 유어 서머 패키지'를 내놨다. 호텔 객실 및 조식 뷔페와 함께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비치 클럽 2시간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됐다. 해비치의 인기 메뉴인 '치킨'과 생맥주 2잔 세트도 제공되며,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메시 소재의 미니백 1개도 증정한다.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은 '노티드(Café Knotted)'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노티드 콤보 패키지'를 2022년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콜라보 맛집' 글래드 호텔이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슈가베어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노티드(Café Knotted)'와 특별한 서머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민지(MZ)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은 '노티드(Café Knotted)'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노티드 콤보 패키지'를 2022년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노티드 콤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노티드의 신상 디저트를 제공한다. 디저트는 달달한 우유 생크림 도넛의 맛을 고소한 팝콘에 그대로 넣은 '노티드 우유 크림 팝콘'과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해 깊은 풍미, 과일향, 꽃향을 더한 밀맥주 '노티드 스마일 위트에일 캔맥주' 2캔이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